부산 최고의 전망 |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공원 전망대

T/DYNAMIC BUSAN

2012. 9. 20. 23:25

반응형

꿉꿉한 날씨의 연속이었던 부산여행.. 이렇게 나의 부산여행은 우울하게 마무리되는건가 싶었는데..

갑자기 구름이 조금 걷힐듯한 분위기여서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았습니다..

여기 옥상공원 전망대가 좋다고 해서.. 날씨 조금 풀릴 기미를 보이자마자 바로 올라갔단..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젊은 느낌이 물씬 풍기더군요.. 제가 가본 롯데백화점 중에선 가장 맘에 들었던..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공원은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11층이랑 12층은 공원 13층은 전망대입니다..

옥상공원도 꽤나 신경써서 잘 만든듯..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전망대 올라가기도 편하고..

옥상공원 전망대로 올라와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나무바닥이라 맘에 드네요..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자리가 정말 좋습니다.. 위치적으로 우월한만큼 부산의 풍경을 아름답게 조망할 수 있답니다..부산타워나 롯데백화점 전망대는 꼭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갑자기 풀린 날씨로 이렇게 전망대도 올라오고.. ㅋㅋㅋ..

부산타워가 있는 용두산공원은 서울 탑골공원 같은 느낌이랄까.. 어르신들이 점령한 무거운 분위기인데 비해..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전망대가 말그대로 무료인데다 가족단위로 찾으시는 분들이 많고 접근성도 훨씬 뛰어나단 장점이..

정면에 보이는 부산타워와 용두산공원..

왠지 모르게 바뻐 보이는듯한 부산 중앙동의 풍경..

팬스타 크루즈 플라자가 보이네요.. 오사카 크루즈여행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느낌도 들고..

안전을 위한 펜스가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동서남북 전방향 모두 둘러볼 수 있고 축복스럽습니다..

남포동쪽 풍경입니다.. 롯데백화점에서 바라보면 뭐 이렇게 생겼어요..

알록달록한 색을 입은 달동네의 주택들.. 역시 이거이 바로 부산스러움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어쨋거나 계속 비오고 흐린 날씨다가 조금 개이니 기분이 매우 상쾌하더군요.. 화창하진 않았지만 이것만으로도 축복..

시내쪽 방향을 둘러보다가 반대편으로 이동해서 바다쪽 풍경도 감상해 보기로..

부산항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부훼리와 팬스타크루즈가 사이좋게 정박중인 모습..

유람선도 보이고 부산세관도 보이고.. ㅋㅋㅋ..

건설중인 북항대교.. 2014년 완공예정이라는데 진짜 크네요..

매우 분주해 보이는 부산항의 풍경..

망원렌즈 물린 기념으로 담아본 부산 달동네..

바로 눈앞에 있는듯하게 부산타워도 담아볼 수 있고..

특이한 외관때문에 왠지 투숙해보고 싶다는 기분이 드는 코모도호텔.. ㅋㅋㅋ..

용두산공원과 팔각정..

알록달록 예쁘게 채색된 대청동 언덕..

녹색옷을 입은 메리놀병원..

아아~.. ㅋㅋㅋ..

아~ 살짝 어지럽네요.. ㅋㅋㅋ..

바다공원횟집, 대영시네마, 로얄호텔..

자갈치시장빌딩에 가려 자갈치시장쪽은 잘 안보입니다.. 아쉽~..

롯데백화점 앞의 부산대교를 건너면 봉래동..

부산만 양쪽은 모두 부산항..

큰배들 열라 많다는..

부산대교 오른쪽은 작은배들..

암튼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 전망대..

그야말로 부산여행자들의 필수 공략 코스네요.. ㅋㅋㅋ..

야경도 왠지 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어서 밤에 다시 올까 싶었지만 비와서 결국 나가리~..

아래 보이는건 공사중인 타워동.. 108층짜리 타워가 올라갈 예정이라고 하던데.. 왠지 상상하기 힘드네요.. 후덜덜~..

어쨋거나 부산롯데타운이 완공되면 굉장하겠다는 생각..

스카이라운지는 엔제리너스가 점령했습니다.. 매장도 넓고 정말 쾌적~..

스타벅스를 다녀온 직후라 들르진 못했지만.. 제가 본 중 가장 근사한 전망을 제공해주는 엔제리너스인듯

12층 옥상공원쪽 풍경..

가족단위로 나들이 많이 오시더란..

새로미와 해미하우스.. 이런데도 자세히 보면 낙서가 빼곡.. 여기까지 겨올라와서 낙서하는 병신들은 뭔지.. ㅜ.ㅜ..

단단해 보이는 기분이었던 바람개비들..

어쨋거나 아름다운 부산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공원 전망대..

30분정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잠깐 햇빛을 선사해준 부산의 하늘에도 감사하고 싶은 기분이고..

잠깐 쨍하고 바로 또 흐려져서 내려왔습니다.. 어쨋거나 남포동이나 중앙동 갔다가 들르기도 좋고.. 교통도 편리하고..여러가지로 공략하기에도 편하고 주변의 풍경도 근사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전망대..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