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큐하이랜드다운 워터어트랙션 | 쿨재팬 나가시마스카

T/RALALA TOKYO

2017. 1. 1. 08:30

반응형


생각보다 훨씬 박진감 넘쳤던 후지큐하이랜드에서의 시간.. 전 이렇게 철저히 어트랙션 중심인 테마파크는 첨이었던지라 그저 신기..



후지큐하이랜드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어트랙션은 의외로 전율미궁이랑 피에굶주린병동입니다... 후지큐의 투탑이라고 보시면 될듯..




추가 입장료 500엔이란 벽이 있음에도 기본 웨이팅이 3시간이나 되서 깜놀했던.. 롤러코스터들 보다 훨씬 웨이팅이 길다는..



대기시간이 길어 접수마감 또한 빠릅니다.. 4시에 접수마감을 해버리더군요..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어트랙션임엔 분명..



귀신의 집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후지큐에선 생각보다 훨씬 더 인기가 좋더란거.. 덕분에 전 포기했지만..

 


다음에 이동한 곳은 워터어트랙션 섹션입니다.. 초대형 황금 마네키네코가 반겨주었던 어트랙션 나가시마스카.. 



후지큐하이랜드 워터어트랙션의 특징은 워터파크가 아닌 일반 테마파크임에도 워터파크 이상의 물을 제대로 물을 뿜어 댄다는거.. 



나가시마스카는 탑승정원이 4명으로 적은데다 인기가 높아 웨이팅이 꽤 됩니다.. 절규우선권 사용가능 어트랙션..



래프팅형 어트랙션인데요.. 폭포에서 떨어트리고 소용돌이에서 돌리고  물 들이붓고 해서 도저히 물벼락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오네코사마라고 불리우는 이 초대형 마네키네코는 세계최대 부부 마네키네코로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ㅡㅡ;;..



나가시마스카의 마네키네코 앞에서 기념사진 찍으심 좋지 않을까 한다는.. 지극히 후지큐스러운 마네키네코니까요..



갈아입을 옷을 따로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우의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정말 심하게 물을 들이 붓습니다 여긴.. 



나가시마스카는 특히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어트랙션이네요.. 겨울엔 타기 힘들듯한 어트랙션.. 제대로 젖어보고 싶다면 나가시마스카..



워터파크에 가지 않아도 충분한 물폭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절대 체험하고 싶지 않은 어트랙션이지만.. ㅋㅋㅋ..



물벼락 맞고 비명지르고 하는거 보고 있으면 꽤 재미납니다.. 남들이 벌받는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달까나..



다음에 체험할 어트랙션은 쿨재팬.. 후룸라이드형 어트랙션인데요.. 이게 진짜 대박이더란.. 첨에 보고 깜놀함..



주변에서 구경하는 사람 지나가는 사람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어트랙션이 있었을 줄은.. 이런 어트랙션은 듣도보도 못했음.. ㅡㅡㅋ..



물보라가 정면에서 덮치는 곳에는 이렇게 대피소도 마련되어 있는 신기한 어트랙션.. 쿨재팬..



나가시마스카에 비해 탑승인원이 많아서 웨이팅은 길지 않은 편인데.. 한번 타면 완전 젖기 땜에 쉽게 도전하긴 힘든 어트랙션..



자붕)?)주의.. 쿨재팬 근처 물벼락 맞을 수 있는 위험지역 곳곳에 세워져 있습니다.. 정말 그림대로 거대한 물벼락이 덮침..



물벼락이 도착하는 시간과 위치는 충분히 예상이 가능합니다.. 올 시간이 되면 여기 대피소로 몸을 옮기셔야 함.. ㅡㅡ;;..



대피소에서 몸을 숨기고 있는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었다는.. 저도 사진 대충 찍고 바로 일루 대피.. ㅋㅋㅋ..



쿨재팬 진짜 대박이네요.. 전 이렇게 스토리도 없고 올라가서 그냥 내리 꽂기만 하는 후룸라이드를 본 적이 없다는.. 



30m까지 올라가서 한바퀴 돌고 엄청난 속도로 떨어집니다.. 올라가서 방향바꿔 떨어지는게 전부..  




사진으로 보시면 느끼기 힘드시겠지만 이게 정말 엄청난 속도로.. 순간적으로 떨어져서.. ㅋㅋㅋ..



물폭탄 맞기 전에 다들 몸과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트가 아예 자취를 감출 정도의 초대형 물보라.. 정말 대박임.. ㅋㅋㅋ.. 



정말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슨 영화의 폭발 장면 같기도 함..



엄청난 양의 물이 엄청난 높이로 튀어 오릅니다.. 도저히 안젖을 수가 없음.. 후지큐 워터어트랙션에서 방수커버는 선택이 아닌 필수.. 



화장 다 지워질꺼 같은데.. 의외로 담대한(?) 여자분들이 많았음.. ㅋㅋㅋ..



정말 그냥 아무생각없이 쿨재팬 주변을 걸어가다가는 물벼락을 맞을 수 있으니 정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ㅡㅡ;;..



다음팀 올라가네요.. 여기는 방수커버를 구입하지 않으신 용감한 분들이 계셔서 주목했습니다.. ㅡㅡ;;..



지체없이 그냥 떨어집니다.. ㅋㅋㅋ..



1초후 이분들은 과연 어찌 될까요..



펑~ 물폭탄..



사진상으론 그 박력이 표현이 안되는 점이 아쉬운데.. 쓰나미를 연상캐 하는 엄청난 물의 양과 높이가 정말 압권입니다..



방수커버 없이 그냥 쿨재팬을 타면 이렇게 됩니다.. 그냥 다 젖어요.. 워낙 양도 많고 힘도 쎄고 해서 팬티 양말까지 다 젖을듯.. 



앞에 타던 뒤에 타던 다 젖음.. 저분들 옷은 어찌 말리시려고.. 우의없이 그냥 타는건 무모해요 정말.. ㅠ.ㅠ..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정말 한참을 보고 있었네요.. 쿨재팬 넘나 웃김..



디즈니, 유니버셜 같은건 그냥 물장난수준이고.. 정말 후지큐가 짱입니다.. ㅡㅡ;;..



다음분들이 물벼락 맞을 시간이네요..



얼굴도 완전히 다 가려야 합니다.. 물이 틈을 비집고 다 들어오니까요.. ㅡㅡ;;..



이렇게 시원하게 펑~ 터졌습니다.. ㅋㅋㅋ..



킬룩킬룩.. 완전 웃김.. ㅋㅋㅋ..



구경하시다가 물벼락이 도착할 때쯤 여기로 대피하셔야 합니다.. 아님 구경하다가 다 젖음.. ㅡㅡ;;..



물벼락이 이렇게까지 멀리 옵니다.. 면적도 넓고 양도 많아서 대피해야만 해요.. 저도 사진찍고 바로 뛰어서 피신..



벌칙게임 구경하는 기분도 들고 해서.. 어트랙션을 타는 사람도 구경하는 사람도 모두 즐겁습니다..



후지큐하이랜드에서 가장 재미난 구경거리가 아닐까 한다는.. 진짜 웃겨요.. 



쿨재팬은 꼭 타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멀리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밌으니까.. 꼭 발길을 쿨재팬으로 옮겨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