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자존심 | 제주 킹마트 오드랑 베이커리

T/FANTASTIC JEJU

2009. 9. 23. 08:37

반응형

오랜만에 제주 여행기를 작성해보는군요.. 얼마만인지.. 아직 반도 못썼지만.. ㅋㅋㅋ..

대명리조트 제주에 짐을 풀고 나옵니다..

대명리조트 곳곳에는 야자수가 심어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라는..

제주는 담벼락이 이렇게 돌로 되어 있는 집들이 많아요.. 다분히 제주스러운 풍경들..

대명리조트에 방을 못잡으신 분들을 위한 친절한 다이아몬드 모텔 안내판 ㅋㅋㅋ..

출출하신 지인분들을 모시고 간 제주킹마트 함덕점 ㅋㅋㅋ..

즐거운 쇼핑을 약속하는 제주 킹마트는 제주의 자존심입니다..제주도에는 킹마트가 동네마다 하나씩 있답니다.. 제주의 리테일은 킹마트가 꽉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들어가보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마트라기 보다는 대형 슈퍼마켓에 가까운 형태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킹마트 내에 자리하고 있는 오드랑 베이커리.. 빵냄새를 솔솔 풍겨주고 계시어 저희 후각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아~.. 이런 햄버거는 도대체 얼마만에 보는건지 모르겠네요..정말 클래식한 포장입니다.. 중학교때 매점에서 팔던 햄버거스러워요.. ㅋㅋㅋ..

귀여운 미니버거들입니다.. 먹고 싶게 생기긴 했으나 내용물 구성은 바람직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샌드위치.. 한팩에 무려 다섯개의 샌드위치가 들어있는 ㅋㅋㅋ..

오드랑 오리지날 모카 크림빵이라고 해야할지..

자세히 들여다보면 모카크림이 마구 발라져 있답니다.. 겉에도 크림 안에도 크림.. 안의 빵은 또 녹차색이에요..무슨 맛일지 궁금했으나.. 빵이 너무 커서 다 먹기 힘들다는 지인분들의 의견..

요거슨 그냥 모카빵.. 모카빵 위의 구운 아몬드가 탐스러워 보이네요..

오드랑 베이커리에는 오드랑만의 오리지날스러운 독특한 빵들이 많답니다..쎄서미 포카치아 번의 오드랑 오리지날 햄버거입니다.. 두툼한 한국식 버거패티가 정말 인상적이에요..

호두과자는 나름 UFO 모양입니다.. 10개 구입..

추억의 곰보빵..

녹차 찰떡이라고 해야할지.. 이거 지인분들께서 결국 구입하심.. ㅋㅋㅋ..

베이글 모양을 하고 있는 곡물빵도 지인분들께서 구입하셨습니다.. 빵 구입을 완료합니다.. 계산할 때 덤으로 빵을 하나 더 주시는 훈훈한 인심의 오드랑 베이커리 ㅋㅋㅋ..

제주의 자랑 백년초 초콜릿과 감귤 초콜릿들입니다.. 1,500원짜리랑 2,500원짜리도 있네요.. 첨봤어요..

제주 복분자 초콜릿과 백년초 초콜릿입니다.. 포장 단위가 매우 다양하더군요.. 몇만원짜리도 있고..

저 이거 함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크라운 바리스타 하임.. 카라멜 마끼아또 맛이라는데 궁금한 ㅋㅋㅋ..

과자이름이 너무 욱겨서 찍어본 크레용 울트라 짱구 ㅡㅡ;;.. 작가님이 실족사를 하셨으니.. 크레용신짱은 이제 고아가 되는건가요.. 슬퍼집니다.. ㅠ.ㅠ..

빵이랑 함께 먹을 우유를 구입하기 위해 냉장고 쪽으로 이동.. 제 눈에 이게 딱 들어오더군요..제주산 우유로만 만드는 제주 킹우유.. 킹마트 PB상품인지라 다른 우유들보다 저렴~.. 제주에선 역시 킹우유!!..

제주의 자랑.. 제주 킹마트에서의 즐거운 쇼핑을 마칩니다.. 셋다 마구 사진을 찍어대니 저것들이 미쳤나 싶어 다들 쳐다보긴 하셨지만.. 꿋꿋하게 빵과 우유를 사들고 나온 ㅋㅋㅋ..

비가 와서 아무도 없었던 함덕 서우봉 해변 앞에서 오드랑 베이커리의 빵과 킹마트의 자존심 킹우유를 먹어봅니다..킹우유는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네요.. 오드랑 베이커리의 찰떡 빵은 훈훈한 맛.. ㅡㅡ;;.. 어쨋거나 제주에선 역시 킹마트입니다..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