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심볼이자 도쿄의 랜드마크 | 도쿄타워 스케치

T/RALALA TOKYO

2017. 2. 10. 09:30

반응형


도쿄의 상징은 역시 도쿄타워.. 아사쿠사 센소지, 스카이트리와 함께 도쿄의 3대 관광명소인 도쿄타워를 공략할 시간이 되었다는..



도쿄타워와 시바공원 공략후 호텔에서 짐찾아서 하네다공항 가면 이번 여행도 끝입니다.. 마지막날인데 도쿄날씨가 구려서 그게 아쉬운..





도쿄돔시티 스이도바시역에서 미타선을 타고 10분이면 오나리몬역 도착입니다.. 도쿄의 중심답게 접근성도 뛰어난 도쿄타워라는..



도장 입히는 기간인지 타워 중간에 작접공간이 있어서 예쁜 도쿄타워의 모습을 볼 수는 없었네요.. 풋타운 일부도 공사중이고 킁..



도쿄타워가 55주년을 맞이한듯 싶네요.. 1957년 6월 착공된 도쿄타워는 1958년 12월 완공되었다고 합니다..



날씨가 정말 구리구리.. 오늘 맑았어야 했는데요.. 넘나 아쉽다는.. 사진이 완전 구리게 나옴.. ㅠ.ㅠ..



사람 많이 오는 신사같은데 가면 종종 볼 수 있는 일본원숭이 공연.. 마와시라는 원숭이인 모양입니다.. 도쿄타워에서도 만나게 될 줄은..



티켓사려고 줄을 엄청 길게 서있네요.. 깜놀.. 날씨가 이리 구린데 왤케 사람이 많은건지.. ㅡㅡㅋ..



도쿄타워는 역시 평일에 와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네요.. 주말엔 환경이 정말 안좋아집니다..



도쿄타워 전망대는 포기.. 이렇게 날씨도 안좋은데.. 많은 인파들과 경쟁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되었단..



THE BEST CITY LANDMARK.. TOKYO TOWER.. 자타가 공인하는 도쿄의 랜드마크 도쿄타워입니다..



도쿄타워 로비에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티켓 구입하려고 줄서고 엘리베이터 타려고 줄서고 해야 함.. ㅡㅡ;;..



도쿄타워 인포메이션 데스크의 모습입니다.. 여기도 기다려야 안내받을 수 있는 분위기..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추앙받고 있는 마쓰이선수에 대한 모든것 포스터도 있고.. 재일교포 3세인거 알면서도 다들 모르는척 함..  ㅡㅡ;;.. 



도라에몽이 80주년이나 되었나요.. 깜노르~.. 도라에몽뿐만 아니라 후치코 F 후치오의 캐릭터들이 총집합인 모양이네요.. 



평일과는 완전 분위기가 다름.. 주말엔 정말 사람이 너무 많네요.. 도쿄 정말 질린다.. ㅡㅡㅋ..



4층에서 후치코 F 후치오 전시회 볼까 했었는데 전시회 보면 시바공원을 포기해야 하고.. 킁.. 



도쿄타워 갤러리 앞에서 도라에몽 도쿄타워 캐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입니다..



타와오 얘도 참 귀엽네요.. 정감가게 생겼음.. 역시 캐릭터 천국 일본답습니다..



도쿄타워 공식캐릭터 놋폰형제의 나카마.. 도쿄타워 신캐릭터 타와오, 텐보, 이루민의 모습입니다.. 텐보와 이루민까지 새롭게 등장.. 욕심이 지나친듯..



도쿄타워 오브제.. 중간에 있는 하얀부분이 대전망대 윗쪽이 특별전망대가 되겠습니다..



진격의거인의 인기는 정말 후덜덜~..





도쿄타워 캐릭터 놋폰형제가 활약중이네요.. 반창고 붙은 캐릭터가 형입니다.. ㅡㅡㅋ..



아가들한테 인기 짱입니다.. 같이 사진찍으려고 길게 줄섰음..



아쿠아리움 갤러리 도쿄타워 수족관..



수족관이랑 관계가 전혀 없는 공룡에 곰도 있고.. 전체적으로 별거 없습니다만.. 여기도 사람이 많네요..



어쨋거나 관광명소답게 도쿄타워는 전망대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로 볼거리가 풍성한..



도쿄타워 콜라보레이션 프리쿠라.. 우리나라에서도 유행이었죠 20년전에.. ㅡㅡ;;..



외국인 관광객은 거의 없었고.. 지방에서 오신 분들이 주로 많았어요.. 정겨운 사투리가 여기저기서 들림..



도쿄미야게는 명과 도쿄히요코.. 도쿄히요코는 뭐가 다른건지.. ㅡㅡa..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인 샤가바타노키 슈가버터의나무입니다.. 전 이거 별로.. 롯카테이가 더 맛있어요.. ㅡㅡㅋ..



스마트폰 폰카가 대세가 된지 언젠데 아직까지 프리쿠라가 이 좋은 자리에 두대나 떡하고 버티고 있다니 정말 경이롭기까지 함..  



아쪽은 조금 후루이한 오미야게샵들이 있네요.. 타워후지의 모습..



토류도 여기가 좋네요.. 이상한거 정말 많이팜.. ㅋㅋㅋ..



가볍게 스케치해본 도쿄 오미야게 타운의 풍경이었다는..



어른들한테도 인기가 많았던 도라에몽.. 기념사진의 성지..



금강산도 식후경.. 배고프신 분들을 위한 푸드코트와 카페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다는.. 와플 카페 핑크닷의 모습..



도쿄타워에선 맥도날드가 제일 인기네요.. 압도적으로 사람이 많았네요.. ㅡㅡ;;..



일본 맥도날드답게 해피밀 장난감이 포켓몬이네요.. ㅋㅋㅋ.. 



맥도날드가 원탑임.. 피자LA 익스프레스도 인기네요..



패스트푸드만 있는건 아닙니다.. 레스토랑도 있음.. 차이니즈레스토랑 화양루..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더블콘과 더블컵 31%할인중.. ㅡㅡㅋ..



도쿄 오미야게로 제일 인기인건 역시 도쿄바나나.. 정말 파는데가 많아요.. 여기도 도쿄바나나 저기도 도쿄바나나..



여기가 마쓰이 히데키 선수 전시회장입니다.. 타이틀은 55번의 궤적인듯 싶네요..  그야말로 국민적 영웅임..



대충 구경하고 철수하려는데 로비엔 아직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도쿄타워 인기는 정말 쩌네요.. 스카이트리 못지 않은 인기....



도쿄타워를 꽤 오래 둘러보고 나왔음에도 하늘은 아직 뿌뿌.. 으으~ 시바코엔 가야하는데 이러면 곤란.. ㅡㅡㅋ..



도쿄 프린스호텔에서 도쿄타워를 만끽했던게 정말 만족스럽지 않았나 싶네요.. 운좋게 다이아몬드베일도 만났고 후회는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