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 렌터카여행 오비히로 무료전망대 | 오비히로시청 전망홀

DRIVE HOKKAIDO

2018. 7. 27. 16:17

반응형

치토세 아울렛몰 레라를 출발해 두시간을 달려 겨우 도착한 오비히로.. 인천공항에서부터 많이 꼬이고 해서 완전 망했어요.. 롯카테이, 부타동노판쵸 사요나라..

오비히로시내로 들어와서 바로 향한 곳 오비히로시청.. 여기 전망홀 보러 왔어요.. 네비의 안내대로 시청 오모이야리주차장에 주차.. 여기 노약자전용 주차장이네요.. ㅡㅡ;;..

시청업무시간이 이미 끝난지라 시청 근처에 다니는 차도 별로 없었고 사람도 별로 없었고 했네요.. 오비히로 시청앞의 멋진 오브제.. 시간의 도표라는 작품이네요..

帯広市役所展望ホール.. 오비히로시야쿠쇼텐보호루.. 영업시간 : 08:45~19:00, 주말 10:00~17:00.. 주소 : 北海道帯広市西5条南7-1.. 맵코드 : 124 623 539*71..

오비히로시청 수도청사 서쪽출구를 이용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고 11층으로 이동할 예정..

시청로비를 통과해서 엘리베이터 타러 고고.. 11층 전망홀, 식당, 킷사코너 여기입니다.. 아무도 없어서 살짝 무서웠음.. ㅋㅋㅋ..

11층 도착입니다.. 휑~하네요.. 여기 맞는거 같은데.. 흠..

여기인듯.. 오비히로시청 전망홀입니다.. 도동 최대의 도시인 오비히로시내와 토카치가와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홀이란 설명입니다..

해가 떨어지려고 하는 때에 방문한지라.. 시청에서 화사한 빛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홋카이도의 역사가 짧은만큼 도남쪽을 제외한 홋카이도의 도시들은 다 계획도시라 보시면 됩니다.. 오비히로도 도로가 반듯반듯..

오비히로시청 최상층이기 때문에 스카이레스토랑과 스카이카페가 자리하고 있는데.. 카페영업은 오후4시까지라고 합니다.. 엄청 일찍 닫네요..

여기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오비히로시내 전체를 바라보시면 되는거.. 근데 여기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많이 뻘쭘했다는.. ㅡㅡ;;..

전 반셔터음 등을 아예 꺼놓기 때문에 카메라가 그닥 시끄럽지 않은 편인데도 많이 조심스러웠던.. 너무 적막이 흘러 눈치보였음..

이 전망홀은 저같이 오비히로를 어렵게 찾은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한 장소니까요.. 눈부셔서 뭘 찍는지도 모르고 찰칵.. 둘러싼 산들의 실루엣은 예쁘네요..

오비히로시청이 사실상 시내 최고층 건물이지만.. JR오비히로역 인근인 시내중심가랑 시청이 꽤 떨어져 있고 해서 그다지 볼만한 뷰를 즐길 순 없었던듯 싶다는..

오비히로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망대는 토카치산 정상에 있는 토카치가오카전망대입니다.. 요건 자료화면입니다.. 토카치가오카에서 바라본 오비히로의 풍경..

토카치가오카에서 바라본 오비히로 시내.. 망원렌즈로 찍은듯.. 사진 중간에 있는게 제가 지금 있는 오비히로시청입니다.. 옛날 사진 보니 그때가 많이 그립네요.. ㅡㅡㅋ..

방송국이랑 병원이랑 학교 이런게 주변에 많았음.. 오비히로시청 전망홀은 제가 아무도 최초소개하는 곳일텐데.. 렌터카여행 아니심 굳이 오실 필요까진 없다고 생각되네요..

롯카테이랑 부타동노판쵸 어짜피 불가능한거.. 유바리 들러서 타키노우에공원 시바자쿠라나 보고 올껄 그랬네요.. 뒤늦은 후회해도 소용없겠죠.. 역시 첫날은 망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