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초밥세트의 끝판왕 | 응암동 맛집 스시스테이 점심특선 저녁특선

DELICIOUS WAY

2018. 9. 8. 13:30

반응형


전부터 공략하고 싶었던 스시스테이 점심특선과 저녁특선.. 결국 오늘 체험이네요.. 지인분들은 초밥 좋아하시는데 제가 그닥 안좋아해서리.. 전 그냥 일식이 좋음..

 


SUSHI STAY 옆에 BETTER COFFEE도 생겼다는.. 아직 안가봤는데.. 스시스테이 동생느낌임.. 암튼 스시스테이 매장앞 주차가능.. 3대까지 OK니 많은 이용을..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 은평구 초밥계에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다는 스시스테이 점심(11:30~15:00)특선과 저녁(17:00~18:00)특선.. 풀코스 초밥세트가 단돈 만원에 제공중..  



스시스테이가 준비한 9월 이벤트.. 비오는날 오시면 생선조림 서비스.. 준마이다이긴죠 주문시 왕새우튀김 서비스.. 포장배달 주문시 초밥 2개 서비스.. 서비스정신 투철~.. 

 


최근엔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를 시작해 배달도 가능해졌단 소식..  이제 나오실 필요도 없음.. 스마트폰 주문으로 편안하게 스시스테이를 즐기세요.. ㅡㅡ;;;;;..



스시스테이 주요 메뉴와 가격 안내.. 귀찮지만 적어본단.. 사시미정식 A 25 B 35 모듬사시미 A 35 B 55.. 런치초밥 12 모듬초밥 14 특선초밥 18 스페셜초밥 25..


초밥단품 광어 17 연어 16 도미 25 소고기 16 간장새우 16 어린이 10 광어&연어 18.. 회엎밥 8 돈가스 10 캘리포니아롤.. 예약 문의 : 02-304-3314..



빨리 저녁을 드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얼리디너타임에 제공되는 저녁특선 주문.. 5시55분에 여유롭게(?) 주문했다는.. ㅋㅋㅋ.. 일단은 크림스프로 출발~..



연달아 제공된 미소시루.. 미소장국은 전과 같은데.. 무미건조했던 쿠리무스프맛이 깔끔해졌습니다.. 피드백도 충실한 스시스테이..



모야시이타메.. 숙주볶음의 모습입니다.. 바로 볶아서 내주기 때문에 딱끈하고 먹을만 합니다.. 이건 뜨거울 때 먼저 드시는게 포인트..



샐러드는 볼륨부족 상태로 제공.. 샐러드 드레싱이 전과 달라졌네요.. 와후드레싱으로 어렌지.. 더 산뜻해진 기분...



샐러드보다 더 많이 나온 느낌의 씻은지.. 이상이 점심특선, 저녁특선 주문시 식사전에 알아서 나오는 어뮤즈들이 되겠습니다.. 많이 주죠??.. 



테이블세팅은 손님의 몫.. 물은 당연 셀프.. 테이블옆 서랍에서 연장들 알아서 꺼내시고.. 스시용 간장과 락교,가리 또한 알아서 미리 준비하시면 됩니다.. 



지인분께서 푸짐하게 담아주신 락교와 가리의 모습..



초밥용 간장도 준비 끝.. 이제 초밥만 나오면 되는고.. ㅡㅡㅋ..



SUSHI STAY.. DINNER SPECIAL.. 스시 스테이.. 저녁 특선.. 놀라운 가격 : 10,000원..



오늘의 주인공은 당연히 초밥.. 이렇게 8관의 초밥이 아름다운 초밥전용 접시에 제공됩니다.. 스시스테이는 접시가 크고 길쭉해서 사진찍기 넘나 힘들단.. ㅠ.ㅠ..




저번에 경험했던 스페셜초밥의 라이트 버젼이란 느낌이었네요.. 점성어 초밥.. 네타가 커서 역시 맘에 드는 스시스테이..



어니언 사몬.. 양파 연어 초밥.. 양파채와 와사비마요, 날치알을 올렸습니다.. 연어 네타 역시 묵직..



이건 지인분께서 맘에 들어 하셨던.. 야키토로사몬.. 아부리해서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황새치 초밥.. 활어회전문인 만큼 뿌릿한 광어가 나오길 기대했는데.. 무리였나봐요.. ㅡㅡㅋ..



즈와이가니.. 대게살 초밥.. 이건 바로 네타이탈되고 맛도 별로.. 



진짜 여기 코스트 퍼포먼스 미쳤네요.. 어쩜 좋아.. ㅋㅋㅋ.. 계속해서 아부리이카.. 중복도 없고 나름 알찬 구성인거 같습니다..



타마고.. 색은 예쁘게 잘 빠졌는데.. 이 계란이 게맛살보다 더 맘에 안드는듯.. 도톰하고 폭신했으면 좋겠는데 쓸데없이 탄력만 좋았던..



마지막으로 두툼했던 캘리포니아롤.. 이렇게 초밥 7종과 롤 1종을 버라이어티한 기분으로 다 맛보실 수 있습니다.. 



소문대로네요.. 가성비 좋은건 인정을 안할 수가 없는.. 츠키다시도 양이 많고 해서 이걸 만원에 팔아가지곤 남는게 전혀 없을듯.. 손님 입장에선 뭐 좋은거니까.. ㅡㅡㅋ..



어쨋든 알차고도 알찬 구성이니까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주셨으면 하네요.. 스시스테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스페셜한 구성이니까요.. 



초밥이 끝이 아니라는거.. 이렇게 우동까지 준비됩니다.. 따끈한 다시의 카케우동이 제공된 모습.. 김가루에 검은깨, 시치미살짝.. 



초밥이 8관 제공되는만큼.. 다소 부족할 수 있는 볼륨을 채우시라고 제공되는 배려의 카케우동..



우동면이 어찌나 매끄르르 하던지 들어 올려 사진찍기 진짜 힘들었음.. 억지로 찍었네.. ㅡㅡ;;;;..




우동을 다 먹은 후에는 시원한 매실차까지 내주심.. 이렇게 퍼주고도 가격은 부가세까지 포함해 만원입니다.. 참 아름다운 초밥집이에요.. 훌륭합니다 박수 짝짝~..



평일 런치 또는 얼리디너에 스시스테이를 방문하시면 누구나 이런 스페셜한 특권을 누리실 수 있다는거.. 안먹으면 손해니까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음 하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