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소문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 100 일백 하노이 쌀국수

DELICIOUS WAY

2019. 10. 4. 13:06

반응형


지인분께서 엄청나게 맛있는 베트남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며 적극추천한 곳이 있어서 검증차원에서 다녀왔습니다.. 서소문 일백 하노이 쌀국수..



일백 하노이 쌀국수는 순화 어린이공원을 찾으시면 됩니다.. 어린이는 전혀 없고 직장인들로 매우 붐볐던 순화어린이공원.. ㅡㅡㅋ..



쌀국수집에 위치한 곳은 덕수궁 롯데캐슬 102동 아파트상가 캐슬플라자..



100 하노이 쌀국수전문점.. 캄온~..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9길 28 덕수궁 롯데캐슬 201동 B129호.. 전화번호 : 02-318-4246..



카카오지도에서 검색하면 광화문에 있는 일백 하노이가 나오는데 여긴 서소문 덕수궁 롯데캐슬 지하상가에 있는 일백 하노이 쌀국수.. 이전한건지 2호점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쨋든 광화문이 아닌 서소문에 있음.. ㅡㅡ;;.. 카카오지도에 등록해달라고 신청해놓긴 했는데 언제 반영될런지는 알 수 없네요.. 카카오 검증(?)이 워낙 까다로워서.. 옆집 돈까스전문점 돈블리는 지도에 등록이 되어 있으니 돈블리로 검색해서 찾아가심 될듯 하네요.. 



영업시간 11:00~21:00 공휴일 휴무.. TOGO 포장됩니다.. 카카오페이 됩니다..



100 하노이 쌀국수 전문점.. 런치타임에 방문했고 웨이팅은 없었네요.. 24석 규모의 작은 가게..



100 하노이쌀국구 메뉴 및 가격.. 포 8,000원 분보후에 8,000원 분보남보 10,000원 넴 7,000원 콰이 1,000원 곱배기 +2,000원 고기추가 +2,000원.. 맥주 4,000원 소프트드링크 2,000원..



QUAY.. 콰이.. 1,000원.. 길쭉한 베트남식 튀긴도넛.. 서비스로 나왔는데 인당 하나씩 주는듯.. 연유에 찍어 먹음 좋은데 아쉽게도 제공되지 않았네요..



HANOI BEER.. 하노이 맥주.. 4,000원.. 프리미엄 하노이비어와 사이공비어, 사이공스페셜 주문가능..



PHO.. 포.. 8,000원..



하노이 소고기 쌀국수 포.. 이렇게 쟁반에 라임웻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맑은 국물에 소고기 토핑이 잔뜩 올려져 있는 쌀국수..



테이블마다 놓인 초절임 양파피클..



먹을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라임은 드시기 전에 과즙을 짜주시면 되겠고..



베트남 쌀국수엔 보통 숙주를 엄청 많이 사용하는데 여긴 양파라 맘에 드네요..



맑고 깨끗한 스프.. 텍스춰가 부드럽습니다.. 고기는 원래 아롱사태와 차돌양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단가상승으로 그러진 못하고 한시적으로 다운그레이드해 사용하고 있다고 공지되고 있네요.. 좋은 자세입니다.. ㅡㅡ;;..



쌀국수는 국수보단 스프가 중요한데.. 제 기준으론 조금 라이트 하네요.. 더 볼드했으면 좋겠는데.. 음.. 대중적으론 이게 먹힐 수도.. 



넙적납작한 쌀국수의 모습.. 1/3 정도는 그냥 먹다가..



중간에 고수를 넣어 먹으면 더욱 본격적인 베트남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는 지인분의 팁..



고수 투하한 모습.. 사진빨도 좋은 고수들.. ㅋㅋㅋ..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팍치 넣은게 확실히 맛이 좋네요..



곱배기로 먹는건 자폭이다란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빵빵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던 포..



BUN BO NAM BO.. 분보남보.. 10,000원..



하노이식 비빔국수인 분보남보 비비기 영상.. 이런 식으로 비벼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상추랑 로메인이 들어가 있는 샐러드 감각 쌀국수.. 고기볶음에 당근, 다량의 땅콩분태가 토핑된게 인상적..



색이 아주 예쁜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엄청 맵더라구요.. 한 조각 먹었는데도 너무 괴로웠음.. 월남고추엔 주의를.. ㅡㅡㅋ..



포와는 달리 둥근 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감이 전혀 다른..



야채 많고 산미가 진해 산뜻가볍게 먹을 수 있긴 한데.. 이 비빔국수가 왜 쌀국수보다 2천원이나 가격차가 나야 하는지는 의문.. 



쌀국수 한그릇에 비빔국수 반 먹으니 배가 터질꺼 같았다는.. 오랜만의 면포식 힘드네요.. ㅡㅡ;;..



고추만 안먹었어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는데.. 저 새빨간 월남고추의 매운맛이 모든걸 압도.. 아~ 진짜 맵다..



메뉴 3가지 주문했을 뿐인데 테이블이 완전 좁아 릴렉스하게 쌀국수를 흡입하기 힘들었음.. 매장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일부러 다시 찾진 않을듯 싶지만.. 가성비가 나쁘진 않으니 베트남쌀국수 좋아하신담 도전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