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기 좋은 공항카페 | 투썸플레이스 인천공항여객터미널점

COFFEE ROASTER

2019. 10. 31. 19:22

반응형

CJ푸드월드 방콕9에서 완전 심한 테러를 당해서.. 놀란 입안을 추스리기 위해 급하게 방문한 곳~ 투썸플레이스 인천공항여객터미널점.. 인천공항 1터미널 지하에 있는 투썸입니다..

A TWOSOME PLACE.. INCHEON AIRPORT PASSENGER TERMINAL.. 인천공항 1터미널 일반구역 B1층 중앙에 자리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매장.. 교통센터에도 매장이 있고 출국층에도 매장이 있지만 여기가 쉬어가기엔 가장 좋은 분위기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위치도 좋고..

인천공항에 입점한 특수매장이지만 모닝세트와 올데이세트 주문이 가능합니다.. 올데이세트 있는게 좋네요.. 보통은 11시~2시 런치시간에만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투썸의 가을은 헤이즐넛..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익.. 신제품인데 이거 파는델 본 적이 없음.. 출시되긴 한건가 늘 의문이 드는 케이크.. ㅡㅡㅋ..

스타벅스 랜드점이랑 경쟁하는 구도인데 투썸은 손님이 별로 없다는.. 그래서 넘나도 좋은.. ㅋㅋㅋ.. 해외진출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고 싶단 의지의 표현인지 매장에 커다란 지구본이 있는..

SMALL INDULGENCE..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라지 4,600원.. 

아로마노트 원두가 맛있다니까 블랙그라운드를 고집하신 지인분.. 스모키한 맛을 선호한다기 보단 커피맛을 잘 모르시는.. ㅋㅋㅋ..

방콕9에서 더렵혀진 입안을 투썸플레이스에서 시원하게 씻어 낼 수 있었다며 기뻐 하셨던.. 

CAFFE LATTE.. 카페 라떼.. 라지 5,1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당연하지만 아로마노트 카페라떼.. 아무리 마셔 봐도 스타벅스보단 투썸플레이스가 더 맛난거 같은데 스타벅스에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커피 마시면서 짐 정리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던 투썸플레이스.. 면세점에서 쇼핑한게 워낙 많아 짐 줄이느라 많이 힘들었네요.. 매번 이렇게 후회하면서도 계속 사들이는게 반복되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