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직구 임산부 소화제 | 텀스 안타시드 과일맛

SUPER MARKET

2021. 3. 23. 09:10

오랜 기간 활약했던 소화제 오타이산이 다 떨어져서 새롭게 영입하게 된 제품~ 텀스 안타시드 어쏠티드 후르츠 울트라 1000..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임산부 소화제 또는 입덧 캔디로 유명한 제품.. 근데 안타시드는 제산제란 뜻.. 실제론 소화제나 입덧방지제가 아닌 위산을 중화하는 제산제.. 근데 다들 속 더부룩한데 좋다고 해서 구입.. 텀스가 늘 궁금하기도 했었고.. 

 

TUMS ANTACID ASSORTED FRUIT.. 텀스 안타시드 어쏠티드 후르츠.. 가격 : 160정 $13(14,500원)..

 

뭔데 다들 좋다고 하는지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큐텐 미국직구로 구입성공.. 미제약답게 양 많고 가격은 저렴하고 하다는.. 텀즈도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제가 구입한 과일맛 160정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것 같아 이걸로.. 가격은 13불.. 265정이 더 저렴했는데.. 텀스가 나한테 과연 잘 들을까 확신이 없어 일단은 160정으로.. 160정 구매시 1정당 가격은 91원입니다.. 큐텐 미국직구 최저가 텀스 소화불량 천연소화제 울트라 맥시멈 스트렝스 구입링크 → 요기로..

  

미국이 거리는 멀지만 직구하면 의외로 제일 빨리 온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통관이 빠름.. 다른 비타민과 함께 주문해서 푸짐한 양이 도착.. 텀스의 첫인상은 사진이랑 똑같이 생겨서 안심감이 들었던.

 

박스는 없고요 이렇게 통째로 옵니다.. 약통(?)을 눕혀보면 이런 느낌.. 두툼해서 사이즈가 생각보다 더 크게 느껴지는.. 

 

텀스는 천연성분의 소화제로 속쓰림, 위산과다 등 소화가 안될 때 도움이 되고.. 천연성분으로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판매자의 주장입니다만.. 약팔이(--)들 말은 그냥 흘려들으라는 지인분의 조언.. ㅡㅡ;;.. 상품페이지 설명은 그냥 참고용으로만 하고.. 실제품 드럭팩츠를 읽어 보는 게 정석..

 

위의 USES를 보면.. 속쓰림, 위산과다, 위식도역류증 등의 배탈 증상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 이거 보면 소화제 맞네요.. ㅡㅡ;;..

가장 중요한건 성분.. 뭘로 만들었나 뭐가 들어 있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효성분 : 칼슘카보네이트(탄산칼슘) USP 1000mg.. 비활성성분 : 아디픽산, 옥수수전분, FD&C 청색1호/적색40호/황색5호/황색6호, 향료, 미네랄오일, 소듐폴리포스페이트, 수크로스, 탈크.. MADE IN U.S.A..

 

칼슘 카보네이트가 보통은 500mg인데 이 제품은 1000mg입니다.. 이래서 울트라를 붙였구나 하는 생각.. 예상대로 약통 어디에도 천연성분을 강조하고 있진않은데.. 칼슘은 천연맞음..

 

유통기한은 아주 길어서 신경 꺼도 될 정도네요.. 역시 큰 통으로 갈껄 그랬나 막 이러고.. ㅋㅋㅋ.. 암튼 이제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날 옛적 텀스랑 거의 똑같은 모양의 사탕 있었던 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 불량식품이었던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클래식한 사탕 느낌의 빨주노초 과일맛.. 체리맛, 오렌지맛, 레몬맛, 라임맛 4가지입니다.. 체리맛이 젤 나은듯.. ㅡㅡ;;..

 

기존에 복용 중인 약이 있는 경우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 후에 복용하란 당연한(?) 안내가 있네요.. 주의사항을 계속 읽어 보면.. 24시간내 7알 이상 먹지 말 것, 임산부의 경우 24시간 5알 이상 금지.. 그리고 2주 이상 복용하지 말라고 쓰여있네요.. 임산부의 경우 하루 5알 이상은 안된다 하니 주의를.. 의외로 경고문구는 별거 없군요.. 보통은 각종 부작용을 비롯해 무섭게 엄청 써있는데.. ㅡㅡ;;..

 

기타 정보에는 1정에 천연(?)칼슘 400mg, 나트륨 2mg이 들어 있다고 쓰여있음.. 뚜껑에 덜어 보면 이런 느낌 나온단.. 

 

복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성인 및 12세이상 어린이는 2~3알을 씹어서 복용.. 160정 포장의 경우 2알씩 복용할 경우 80회분, 3알씩 먹을 경우 53회분이 되겠다는.. 처방전 없이 사는 이런 약의 경우 이런 거 다 계산하고 드셔야 함.. 

 

새콤달콤할 줄 알았는데.. 과일향이 생각보다 약하고 맛있지도 않음.. 뭘 기대한건지.. ㅡㅡ''.. 하지만 전에 먹던 오타이산보다는 100배 맛있습니다.. ㅋㅋㅋ.. 암튼 씹어 먹는 비타민 비슷한 느낌이라 보심 될 듯..

 

탄산칼슘 성분의 제산제라고 하는데 과식에 효과 있는 걸로 결론.. 애슐리퀸즈 갔다가 엄청 먹어서 힘들었는데.. 텀스로 해결 봄.. 구역질 날 거 같을 때 씹어 먹으면 속이 빠르게 편안해집니다.. 제가 과식을 자주 하는 편이라서 소화제는 해열제, 진통제와 함께 항상 준비해놓는데.. 텀스는 먹고 나면 더부룩함이 빨리 정리되는 느낌이라서 맘에 드네요.. 약통에 있는 성분 보면 색소랑 향료를 제하면 별거 안 들어갑니다.. 그래서 부작용이나 주의사항이 거의 없다시피 한 거고.. 과다복용에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