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제 흉터연고 | 멀츠 콘트락투벡스 대용량 직구

SUPER MARKET

2021. 5. 26. 12:26

퇴원 준비물(?)로 흉터치료 연고가 필요해서 구입해야 했는데.. 병원에서 추천해주는 제품이 콘트락투벡스겔이더군요.. 풍문으로 들어 저도 알고는 있었던 제품이에요.. 병원에서 간호사분이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넌지시 다른 경로 구입을 추천(--)하는 뉘앙스로 말씀하더란.. 그래서 검색해보니 직구가 훨씬 저렴하다는 당연한(--)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MERZ.. CONTRACTUBEX GEL.. 멀츠.. 콘투락투벡스 겔.. 가격 : 100g $36.99(41,400원)..

 

 

 

 

큐텐직구에서 독일 오리지날 콘트락투벡스 가격을 보니 꽤 저렴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약국 가격은 10g 제품이 22,000원, 20g 36,000원이던데.. 독일직구하면 100g을 20g 가격에 구입할 수 있더라는.. 이래서 사람들이 직구를 할 수 밖에 없구나 하는 생각.. 다들 싸니까 사는거죠.. 비싸면 누가 직구하나요.. ㅋㅋㅋ.. 콘투 제품은 30g, 50g, 100g 사이즈가 있는데 당연하지만 100g이 압도적으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무료배송이고 쿠폰적용하면 가격이 더 내려간답니다.. 전 쿠폰 먹여서 3만원대에 구입했어요.. 큐텐 콘트락투벡스 독일직구 구입링크 → 요기로..

  

자매품으로 콘투락투벡스 오버나이트 패치가 있는데 이건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밴드 붙이듯이 그냥 붙이면 되는 제품인듯 한데.. 이것도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제 경우는 흉터가 크진 않아서 패치 붙이는 건 오버다 싶어서 그냥 겔만 구입하는 걸로.. 제왕절개 수술 등으로 환부가 크거나 빠른 회복을 희망하시는 분은 오버나잇 패치라고.. 밤에 붙이고 자면 효과가 빠르다고 해서 혹~했음.. 크면 잘라서 쓰면 되니까 이것도 살껄 그랬나 싶기도.. ㅡㅡa.. 독일직구 콘투락투벡스 오버나이트패치 구입은 → 요기로.. 

 

콘투락투벡스로 알고 있었는데 판매자는 콘트라투벡스라고 하고.. 정확한 제품명은 콘투락투벡스겔입니다.. 줄여서 콘투라고도 해요.. 암튼 독일에서 구입한 콘투락투벡스 겔이 도착한 모습.. 배송에는 5일 소요.. 완전 크고 무겁네요.. 10g짜리랑 너무 큰 갭이 느껴져 웃겼어요.. 어찌나 묵직하던지.. ㅋㅋㅋ.. 근데 제품 박스가 얇고 너덜너덜해 허접한 느낌이 들어요.. 멀츠 얘네는 포장에 전혀 신경 안쓰는듯.. 하긴 뭐 겉포장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알아서 잘 팔릴테니까..

 

박스에 점자표기 있는 거 신기하네요.. 우리나라는 이런 거 없죠.. 독일은 다르구나 싶었음.. 암튼 제가 직구하고 바로 확인하는 건 사용기한.. 2023년까지로 넉넉하네요.. 2개 살껄 그랬나.. ㅡㅡa..

 

가장 중요한 성분을 살펴보면.. 양파추출물, 헤파린나트륨, 알란토인 / 소르빈산, 메틸4-하이드록시벤조에이트, 마크로골200, 잔탄검, 정제수, 향료.. 오호~ 의외로 별거 안들었음.. 영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이해가 가네요..

 

떨리는 마음으로 박스오픈.. 이렇게 연고가 들어 있습니다.. 진짜 묵직해요..

 

아쉽게도 찌그려져 왔다는.. 사진 찍을껀데 예뻤음 좋았을텐데.. ㅠ.ㅠ..

 

기능 및 효과 : 흉터 및 상처 재생.. 사용 범위 : 찰과상, 절상, 열상, 수술흉터, 제왕걸개 수술흉터, 레이저시술 수 흉터..

 

상처 부위에 적당량을 발라 주면 된다는 당연한(--) 사용법이 써있습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2-3번 흉터 부위에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좋다네요..

 

상처가 아물거나 실밥 제거 후 바로 콘투락투벡스 사용하는 걸 권장하고.. 일찍 시작할 수록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써있습니다.. 3개월이상 사용 권장하고 오래된 흉터의 경우 6개월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건 빨리 시작하면 할 수록 좋다는 것.. 미리미리 구입하라는 것 같네요.. ㅡㅡ;;..

 

전형적인 연고형태의 패키지입니다.. 크기나 재질은 옛날식 핸드크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듯..

 

뚜껑을 이용해 제품에 구멍을 뻥 뚤어 준 후에 바로 사용..

 

 

 

연고가 아니고 반투명한 젤 형태.. 생각보다 묽은 재질인듯.. 덕분에 아주 얇게 잘 펴발립니다.. 마사지하듯 바르라는게 이해가 쏙쏙 되는..

 

기울이면 이렇게 뚝뚝 떨어질 정도.. 제품을 흉터부위에 가볍게 바르고 가운데에서 시작해 가장자리 부분으로 가볍게 마사지.. 2분 정도 충분히 마사지하면 좋다고 합니다.. 하루 2~3번 사용권장이니까 생각보다 사용량이 많습니다.. 대용량 100g 직구한건 역시 현명한 판단이었네요.. 

 

흉터 치료는 자기자신과의 싸움, 시간과의 싸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3번 마사지하듯 바르는 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는데 적응기간이 필요할듯 싶네요.. 100g 제품은 양이 많아서 아낌없이 팍팍 사용할 수 있다는 것.. 후기 읽어 보니 여드름 흉터에 사용해 효과 본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여드름전용으로 하나 더 해서 2개 살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자주 발라야 하니까 양 많은 대용량 직구는 현명했단 결론.. 콘투라투벡스는 스피드가 중요하니까 가급적 빨리 구입하시고 가격은 직구가 압도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을 알아 두셔야 하겠습니다.. 큐텐 독일직구 하심 정말 저렴해요.. 부담없이 팍팍 구입은 → 요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