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셰프가 직접 만든 | 간사이풍 카레전문점 웨스턴돔 쟈카레

DELICIOUS WAY

2012. 2. 9. 17:00

반응형

일본 간사이 요리 전문점 쟈카레.. 왠지 모르게 궁금했던 곳이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일산 웨스턴돔 바깥쪽에 자리한 곳이라 찾기가 조금 애매하실 수도.. 웨스턴돔 B동 주차장 입구쪽.. 더바디샵 근처에요.. 

쟈카레는 THE CURRY를 일본식으로 읽은 것이란.. 나카오카 마사유키 셰프의 일본 간사이 카레전문점입니다..

 

일본인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쟈카레..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10시..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반.. 월요일은 휴무..

뭐 이런 메뉴들이 있습니다..더카레, 토마토하야시라이스, 크림스튜, 비프하야시라이스, 카레우동, 오므라이스, 마마볶음밥..

카레가 왜 일본 간사이 전통요리인지는 이해가 안가지만.. 가격대는 6천원정도로 착한 편입니다.. ㅡㅡㅋ..

간판메뉴인 더카레.. 궁금했던 크림스튜를 주문했습니다..

더카레.. 6,000원..

뭐랄까 정말 멋을 부리지 않은듯한 훈훈한 느낌으로 제공된 카레..

어니언스프..

귀여운 크루통이 자리하고 있는 어니언스프입니다.. 보기와는 달리 제법 일본스러운 풍미가 느껴집니다..

단무지는 양을 많이 줘서 좋긴 한데.. 일본에선 이렇게 안먹죠 절대.. ㅋㅋㅋ..

가정식의 카레, 시로고항, 빨간 후쿠진즈케 조합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쇠고기가 들어간 비프카레입니다..

비교적 만족스러웠다는 지인분의 평가..

크림스튜.. 7,000원..

일본드라마 보면 꽤 자주 등장하는 크리무시츄입니다.. 추운 겨울날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에요..

오시보리 미소지움.. ㅋㅋㅋ..

닭고기가 들어간 치킨크림스튜였습니다..

생크림으로 이쁘게 가니쉬되어 있다는..

스푼으로 마구 퍼서 냠냠.. 전형적인 일본 가정식의 크림스튜로 보시면 될듯.. 적당히 크리미하면서 달콤하기도 하고..

후후 불면서 따끈한 크림스튜를 냠냠하고 싶었건만.. 뜨겁지 않았단.. 미적지근한 온도 아쉬움..

밥도 이렇게 뭉쳐 있고..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겠지만 미숙한 부분이 좀 있습니다.. 

조금 어설픈 느낌이 있지만.. 뭐 처음부터 완벽할 수는 없는 것일테니까요.. 웨스턴돔 가시면 한번쯤 들러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엔 토마토하야시라이스에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