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초밥집 | 일산 웨스턴돔 겐조스시

DELICIOUS WAY

2013. 1. 17. 08:30

반응형

초밥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찾게 된 겐조스시.. 전엔 김뿌라 웨스턴돔점이었지만 이제는 겐조스시입니다..

이름만 겐조스시로 바뀌었을뿐.. 예전 그대로인듯한 느낌.. KENZO SUSHI.. 그나저나 뜬금없이 왠 겐조스시일까나 궁금..

자리에 앉으면 따끈한 오챠를 내주신다는..

단무지와 그의 친구들.. 베니쇼가, 락교 등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걸 먹을만큼 덜어 먹는 방식..

미소시루.. 나름 다시맛도 있고 나쁘지 않은 기분..

특모둠초밥.. 25,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겐조스시의 스시 종합선물세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12관이라 나름 넉넉한 양..

군칸마키들입니다.. 이쿠라랑 타코와사가 되겠네요.. 군함말이는 약간 쁘띠한 사이즈.. 깜찍스럽게 오이를 올려주신단.. 지인분께선 오이는 필요없다 하셨지만.. 뭐.. ㅋㅋㅋ..

2피스 나오는 히라메.. 광어초밥이 되겠습니다.. 샤리는 좀 부드러운 편..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엔가와 그리고 에비.. 광어지느러미초밥과 초새우초밥.. 평범..

요건 장어초밥과 생새우초밥이 되겠네요.. 그야말로 다채로운 구성입니다..

어니언슬라이스를 호쾌하게 올린 연어초밥.. 이거 먹으니까 왠지 일본 가고 싶어지는 기분..

대미는 역시 오도로초밥으로 장식을 해줍니다.. 다소 얇아서 아쉽지만 뭐 가격 생각하면 전혀 불만없음..

25,000원이란 리즈너블한 가격이 역시 매력적인 겐조스시의 특모둠초밥.. 나름 괜찮은듯..

카케소바.. 6,000원..

텐카츠, 김, 파, 시치미가 토핑된 소바가 되겠습니다..

소바를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 왠지 푸짐해보여..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살짝 매콤함을 더한 소바네요..

역시 스시후엔 소바??.. ㅡㅡa..

카케우동.. 6,000원..

요즘 제가 우동에 좀 빠져 있어서 어딜가나 우동 주문함.. ㅋㅋㅋ..

나름 뽀얀 우동면입니다..

우동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으나.. 뭐 보통정도는 되는듯한 기분도 들고.. 스시집이지만 탄탄멘도 있고 신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 일산 웨스턴돔에선 역시 겐조스시라는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