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자랑하는 초고품질 롤러코스터 |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 USJ

T/RALALA OSAKA

2013. 8. 12. 07:0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면 꼭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어트랙션을 차례차례 공략해 보는 꿈같은 시간..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와 함께 할리우드드림 더 라이드 역시 넘넘 타보고 싶었던 어트랙션.. 이건 꼭 타야 했어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를 체험하기에 앞서 잠시 쉬는 시간을..

니코틴 보충을 위해 흡연구역으로 향하던 중 만난 장미 정원..

다른 테마파크와는 달리 흡연구역조차 넘 쾌적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토어에서 구입한 스파이더맨 물통 케이스.. ㅋㅋㅋ..

자판기에서 구입한 생수를 스파이더맨과 결합해 보는 시간..

경쟁제품보다 555ml로 양이 많아서 선택하곤 하는 이로하스..

여름엔 특히나 땀을 많이 흘리는 물통들.. 스파이더맨의 거미줄로 포근하게 감싸줘야지요.. ㅋㅋㅋ..

날씨가 좀 많이 꿉꿉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입니다.. 하늘이 도와주지 않았어.. ㅠ.ㅠ..

유니버셜 곳곳에서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의 비명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재밌겠다 막 이러고.. ㅡㅡㅋ..

엄청 키가 큰 야자수들이 자리하고 있는 헐리웃 에리어로 이동..

어린이 천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엄마랑 손잡고 온 어린이들이 정말 많았음..

할리우드 드림 빨랑 타고 싶다.. 헬헬헬~..

아즈라 디 카프리.. 갑자기 피자 먹고 싶어지는.. ㅡㅡㅋ..

여기 저기서 들려오는 즐거운 스크리밍.. 훈훈한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의 소리~..

역시 인기 어트랙션답네요.. 대기시간 60분.. 기간한정 백드롭의 경우 무려 130분.. 인기 캐쩔어.. ㅠ.ㅠ..

할리우드 드림 같은 인기 어트랙션은 싱글라이더 또는 익스프레스패스가 역시 유리하다는 결론입니다..

뒤로 타는 역방향의 빨간색 백드롭은 2시간 넘게 기다려야 해서 포기하고.. 그냥 할리우드 드림 타기로 했어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는 시트에 양쪽에 스피커가 달려 있어서 듣고 싶은 음악을 직접 선택할 수가 있더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과 스맵의 콜라보~ 트랙 1번 배터리를 고르는게 역시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신나게 할리우드 더 드림 라이드를 체험하면 되는 것이지요..

타기 전엔 몰랐는데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는 의자에 앉으면 다리가 뜨는 구조..


다리가 붕 뜨기 때문에 할리우드 드림을 타는 내내 공중에 떠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군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만세~.. 완전 좋아.. ㅋㅋㅋ..

뭐랄까 코스도 많은 배려를 했어요.. 특히 휘어지는 구간이나 급커브 돌때는 꽤 무섭다는.. ㅋㅋㅋ..

이런 식으로 급하게 돌아버리는 구간도 많음.. 코너 돌 때 제가 묵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호텔이 보이더란.. ㅋㅋㅋ..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가 특히나 맘에 들었던건 초고속 롤러코스터임에도 불구하고 움직임이 부드럽다는 것..

괜히 초고품질 롤러코스터가 아니구나 하는게 몸으로 느껴진달까요.. 직접 타보니 바로 알 수 있더군요..

할리우드 드림은 드륵드륵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스무스합니다..

엄청 빠른데도 움직임이 매우 부드럽고 신기하다~..

이렇게 부드러운 공포감은 처음 맛보는듯.. 암튼 초고품질 롤러코스터는 역시 승차감이 달랐네요..

제가 그동안 타본 롤러코스터 중에서 가장 기분 좋게 탈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기분 좋게 하늘을 질주한다는 설명이 괜히 붙은게 아닌거 같기도 하고..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넘 좋네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의 부드러운 움직임.. 제가 그동안 타왔던 롤러코스터와는 확연히 달랐던..

우아함을 겸비한 경쾌한 질주랄까나.. 역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달랐다는..

할리우드 드림.. 백드롭으로 한번 더 타보고 싶긴 했는데.. 욕심대로 다 탈 수는 없고.. 역시 아쉽.. ㅠ.ㅠ..

다음엔 어떤 어트랙션을 체험해볼까나 고민.. 여름에 어울리는 죠스를 타볼까.. 막 이러고..

센스 넘쳤던 리프레쉬 존..

죠스랑 스페이스 환타지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은 스페이스 환타지 더 라이드로 결정..

아득한 태양으로, 아름다운 별들을 넘어서 우주체감 라이드~ 스페이스 환타지 더 라이드..

우주여행하는 컨셉의 어트랙션이라고 보시면 될듯 하네요.. 별보기놀이.. ㅋㅋㅋ.. 웨이팅 15분밖에 없고 완전 굿~..


사방으로 돌면서 별들을 감상할 수 있었던.. 스페이스 환타지 더 라이드.. 시간투자대비 꽤 쏠쏠했던 어트랙션이라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랑 스페이스 환타지 더 라이드도 체험하고.. 넘넘 신나는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