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식 양꼬치구이 | 경성 양육관 강남점

PETITE CUISINE

2009. 8. 30. 00:44

반응형

지인분들의 부르심을 받고 방문한.. 경성양육관 강남점..중국식 양꼬치 구이 전문점이라고 해야하려나요.. 요즘 인기라 여기저기 생기는 추세라는..

지인께서 선물을 준비해주셨답니다.. 홍콩 싸싸에서 저를 위해 구입하신..쿠마노푸우상 오일 클리어 필름.. 아기곰 푸우 기름종이라니 좀 욱긴.. ㅋㅋㅋ.. 푸우상은 우리나라에서만 아가 취급을 받는 모양이네요.. 일본에선 아기곰이 아니라는 ㅡㅡa..

경성양육관의 메뉴판입니다.. 양스러운 메뉴들을 팔고 있답니다.. 메뉴와 가격도 좀 살펴보고 넘어가도록 하죠..양꼬치 8,000원.. 양갈비살 9,000원.. 고급양갈비 20,000원.. 양등갈비 14,000원.. 양줄기 9,000원.. 그외에도 소떡심 8,000원.. 소염통줄기 8,000원.. 닭똥집 7,000원.. 메추리 8,000원입니다..탕수육과 마파두부도 있고.. 옥수수국수와 왕만두도 나름 인기메뉴라는..

요게 1인분입니다.. 양꼬치 1인분 8,000원..

술 가격대는 요러하답니다.. 청도맥주 5,000원입니다..

칭따오의 유혹을 뿌리치고 지인분들이 선택하신 것은.. 바로 칠성사이다 ㅡㅡ;;..

암튼 양꼬치를 구워보도록 합니다.. ㅋㅋㅋ..

요렇게 숯불 위에 양꼬치를 올려놓으시면 된답니다.. 꼬치에 불이 붙지 않도록 하시는게 중요해요..

반찬 당연히 찍어봤습니다.. 깍두기..

땅콩은 별로 맛있진 않군요..

양파 절임..

요게 바로 양꼬치를 찍어먹는 양념 쯔란이라는..

조금 더 가까이서 들여다 보면 요런 모습.. ㅋㅋㅋ..

양꼬치들을 하나하나씩 올려주십니다.. 지인께서 워낙 양꼬치 굽는걸 좋아하셔서..

저는 열심히 구워서 주신걸 받아먹기만 하면 되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피어오르는 연기와 익어가는 양꼬치들의 훈훈한 모습..

양꼬치 옆에선 마늘 꼬치도 익어갑니다..

잘 익힌 양꼬치는 요렇게 접시에..

꼬챙이를 빼면 요런 모습.. 기름이 바로 쥬르르 흐르는 ㅋㅋㅋ..

이렇게 쯔란에 사정없이 마구 굴려서 범벅을 해서 드시면 됩니다.. 아~ 큐민스러워 ㅋㅋㅋ..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저 양꼬치 삼형제 ㅋㅋㅋ..

양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제법 쉽게 접근하실 수 있답니다.. 쯔란의 향이 워낙 강해서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맡기 힘들다죠??.. ㅋㅋㅋ.. 

다익은 양꼬치는 먹기 좋게 삼등분 해주시고.. 요리조리 쯔란에 굴려서 양고기를 냠냠~..

양꼬치와 함께 익힌 마늘꼬치도 숑숑 빼서 냠냠.. 음~ 마늘은 역시 덜익었군 ㅋㅋㅋ..

서울에서 즐기는 중국식 양꼬치.. 경성 양육관.. 양꼬치 구이가 땡기신다면 역시 경성양육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