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아멕스카드 무료커피 | 커피앳웍스 인천공항전망대점

COFFEE ROASTER

2017. 10. 3. 15:33

반응형

일본 큐슈 쿠마모토 2박3일 여행일정을 마치고 귀국.. 꿈도 희망도 없는 또 하나의 우울한 여행으로 기록될 쿠마모토 여행.. 날씨가 안좋아 2박3일내내 먹기만 함..

인천으로 돌아오니 이렇게 파란 하늘이 저를 반겨 주었다는.. 쿠마모토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유일하게 간 관광지 스이젠지에선 심지어 비까지 내리고..



인천공항에서 빛을 발하는 크로스마일카드..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 중에 꼬박꼬박 챙겨 먹는 명가의뜰 무료식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객터미널 4층 공항전망대로..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일반지역 4층 공항전망대는 한국문화거리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란..

일반지역 4층 한국문화거리 중앙에 있는 커피전문점 커피앳웍스 인천공항전망대점.. 또는 커피앳웍스 인천공항3호점이라고도 하는 매장.. 딱 중앙이라 못찾을 수도 없음..

가격대는 스타벅스등 경쟁업체보다 약간 높은 수준.. 에스프레소 4,100원 롱블랙 4,500원 아메리카노 4,700원 마끼아또 4,500원 카푸치노 5,000원 카페라떼 5,300원..

저는 커피앳웍스를 아멕스카드 공항무료커피서비스로 이용합니다.. 출국할땐 3층 투썸커피 귀국할땐 4층 커피앳웍스.. 바빠서 면세지역에선 한번도 이용을 못했음..

에스프레소, 논커피, 콜드브루, 브루드커피 이렇게 크게 4가지 섹션으로 분류.. 게이샤 핸드드립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요거이 드립은 추출방식에 상관없이 6,000원이라..  

아멕스카드(삼성페이X)와 탑승권을 제시하시면 아메리카노 무료혜택이 제공됩니다.. 아메리카노 이외의 메뉴도 차액만 계산하시면 가능하고 좋아요..  



CAFE LATTE.. 카페 라떼.. 5,300원..

슬리브에 있는 C@W 로고(?)는 맘에 안드네요.. 어쨋거나 인천공항에서 맛좋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COFFEE@WORKS입니다.. 저의 추천매장.. ㅋㅋㅋ..

우유 들어간 음료를 주문하면 예쁜 라떼아트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여긴 숙련된 직원분들만 있어 라떼아트는 복불복이 아닌 100%.. 머그에 주문하시면 더 예쁘고.. 

예쁘기도 예쁘게 나오지만 커피맛 또한 좋습니다.. 에스프레소 원두는 디바, 블랙앤블루 두가지가 있는데 기본 시그니처 원두인 디바가 특히 맛있어요..

그냥 아무말 안하고 주문하시면 디바로 뽑아주니 그냥 가만히 주문만 하면 댐.. 특히 단맛과 신맛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에게 딱.. 암튼 인천공항에선 커피앳웍스란 결론.. 



위치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다 좋은데 해지고 가면.. 만경정 테이블이 너무 어둡더라구요.. ISO6400으로 오랜만에 올려볼 수 있었던 커피앳웍스.. 

커피앳웍스랑 엔제리너스 커피가 참 맛있는데.. 다들 커피맛을 몰라준다는거.. 이런 좋은 카페들 매장이 쑥쑥 늘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