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빛향기 입욕제 | 러쉬 발리스틱 블랙베리 배쓰밤

BEAUTIFUL WORLD

2017. 10. 9. 14:01

반응형

이번에 일본 여행가면서 구입한 러쉬 발리스틱.. 온천이 없는 시내 호텔에 묵을 때는 입욕제를 구입하곤 합니다..  이번엔 러쉬 블랙베리 배쓰밤....

LUSH.. BLACKBERRY BATH BOMB.. 러쉬.. 블랙베리 배쓰 밤.. 가격 : 180g 8,200원..



여행지역에 러쉬 매장이 있다면 일본 현지구매가 더 저렴합니다.. 일본에선 650엔(6,500원).. 호텔 건너편 츠루야백화점에서 살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ㅡㅡㅋ..

성분 :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시트릭애씨드, 베르가모트열매오일, 유향유, 부틸페닐메칠프로피오날, 헥실신남알, 향료, 녹색3호, 적색227호.. MADE IN ENGLAND..

러쉬 입욕제는 버블바, 배쓰오일, 젤리밤 등이 있는데 배쓰밤이 전 제일 좋더란.. 베르가못 오일과 유향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써있음..

보시다시피 연보라색의 동그란 공모양입니다.. 야구공 사이즈 비스꾸리하다고 보시면 될듯.. 이걸 욕조 물받으시면서 통째로 풍덩 넣으심 되는거라는..

싱글룸이라 욕실이 그리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하이클래스 호텔이라 욕조는 발을 쭉 뻗고 들어갈 수 있을만큼의 사이즈는 되었더랍니다.. 

우선은 물온도를 적당히 조절해줍니다.. 체온보다 2~3도 높게 설정해주시는게 베스트.. 여행중이라 온도계가 없기 때문에 그냥 감으로 대충 맞춰줬다는..

물온도 세팅하고 나서 러쉬 발리스틱을 준비합니다.. 배쓰밤 중에 무난한게 버터볼, 섹스밤, 블랙베리 이 세가지가 아닐까 하네요.. 얘네들이 가성비가 좋음..

배쓰밤은 뭐라고 해야하나 분필가루 뭉쳐놓은 그런 텍스춰입니다.. 가루날림이 좀 있음.. ㅡㅡㅋ.. 물에 그냥 통째로 넣어도 알아서 잘 풀려요.. 굳이 쪼개실 필요까진 없음..



블랙베리 폭탄투하.. 수도꼭지 근처에 투하하시면 알아서 지가 신나게 굴러다니면서 물에 잘 녹아 듭니다..

욕실이 슬슬 보라빛향기로 충만해지는중.. 블랙베리 배쓰밤은 역시 색이 예쁘다는..

배쓰밤이 다 녹고 나면 이렇게 BOOM!이란 종이 쪼가리가 물에 떠오릅니다.. 이러면 입욕제가 다 녹아서 입욕 준비가 끝난거에요.. 

이제 남은건 물양조절입니다.. 욕조의 표시선까지 물을 받아주시면 된다는.. 

저 선을 넘게 되면 물이 넘쳐서 하수구로 빠지게 되니까 욕심 부리지 마시고 정해진 선을 지켜주시면 되겠습니다..


뜨거운 물이 다 받아졌습니다.. 이제 수도꼭지 잠그고 입욕~.. 

입욕시간은 15분~20분이 적당하다고 함.. 휴대폰이 방수가 되니까 입욕하면서 안심하고 핸드폰 만지작 거릴 수 있고 좋네요.. 역시 방수폰이 짱이란..



저는 시작할때 타이머를 맞춰 둡니다.... 알람 울리고 블랙베리와의 시간은 종료.. .여름이라 긍가 입욕후 땀이 어찌나 많이 나던지.. 땀을 흘리면서도 내가 놀람.. ㅡㅡㅋ..

입욕후 수분보충은 필수.. 블랙베리 배쓰밤 페어링 음료로 준비한 펩시 할로윈 콜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러쉬 블랙베리 배쓰밤.. 그 보라빛 향기에 취해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