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1터미널 탑승동 | 스카이 허브 라운지

RALALA SHIKOKU

2019.10.29 07:35

8시 25분 비행기인데 새벽 4시반에 나와서 헤롱헤롱~.. 너무 일찍 나왔나 스스로도 어리둥절.. ㅋㅋㅋ.. 저는 일찍 왔는데 지인분께서 늦게 도착해 들어 가지도 못하고 망함.. 모바일 체크인한 보람이 하나도 없었음.. ㅡㅡㅋ..

뭐 덕분에 새벽의 인천공항을 만끽할 수 있기는 했네요.. 인천공항은 이른 시간에도 사람이 무지 많더라는는거.. 

짐없는 승객모드였고 어제 모바일탑승권을 발권해서 지인분 오고 바로 들어가면 되었네요.. 수하물 안보내도 되니 시간이 남아 돌았다면서.. ㅡㅡㅋ..

INCHEON AIRPORT DUTY FREE.. AIRSTAR AVENUE..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 룰루~..

한류스타 베이비샥과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조회수가 무려 37억이라고 하죠??.. 댄스버젼만 37억뷰니 다른 버젼 동영상까지 합치면 어마어마합니다~.. 그나저나 전 핑크퐁 꼬리가 커서 완전 깜놀함.. 진짜 리얼하게 만든 캐릭터.. ㅋㅋㅋ..

BABY SHARK DANCE | SING AND DANCE!!.. 아기상어가 뭔지 모르실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동영상 첨부합니다.. 베이비샥 두두두두두두두르~ 요거임..

베이비샥 댄스질 하다가 이제 담배 사러 시티면세점으로~.. 와이파이도시락에서 받은 만원 할인쿠폰을 써야 했거든요..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던 인천공항 1터미널 시티면세점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다들 쿠폰쓰러 오신걸까요..

담배 2보루 1만원할인.. 단, 쿠폰 소지자에 한함.. 쿠폰 없으면 할인도 없다는거.. 와이파이도시락 빌리믄 시티면세점 쿠폰을 2장 준다는거..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은 → 요기로..

던힐이나 메비우스 등의 인기담배는 두보루 묶어서 10%할인되는데 이거에 만원할인 먹이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2보루 4만원대에 가능했네요.. 면세담배는 진리의 시티면세점에서~..

롯데면세점에선 주류할인 이벤트하고.. 이런 행사들 너무 바람직스럽다면서 막.. 역시 인천공항 면세점이 최고입니다.. ㅡㅡㅋ..

간단히 쇼핑을 마친 후 터미널에서 탑승동으로 이동합니다..  

탑승구 100번~132번은 탑승동, 230번~270번은 2터미널입니다.. 100번대면 셔틀트레인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하셔야 한다는거 참 쉽죠??.. 핑크퐁 쇼핑카트와는 여기서 작별~..

탑승동 도착하자마자 바로 면세품 픽업해서 스카이라운지로 올라갑니다.. 위치는 탑승동 중앙 4층..

면세점 쇼핑을 많이 해서 정리해야 할 것들도 많았답니다..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탑승동 라운지~ 스카이 허브 라운지..

SKY HUB LOUNGE.. PP카드와 제휴 신용카드로 무료이용이 가능하고 제휴처가 워낙에 많아 왠만하면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제 가격에 이용하는 분은 아마도 없을듯.. ㅡㅡ;;..  

PRIORITY PASS 카드 이용객은 해당 신용카드와 탑승권을 준비해 주세요.. 저의 신한카드가 맨 위에 있네요 신한카드 더클래식.. ㅡㅡㅋ..

갈 데가 여기밖에 없어서기 때문이지만 웨이팅이 살짝 있었네요..

탑승동 스카이허브라운지 룰루~.. 탑승동 라운지 운영시간은 07:00~22:00.. 마감은 21:30이라고 합니다..

인천공항 탑승동,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시에는 스카이허브 이외엔 선택지가 없기 때문에 무조건 오게 되는데.. 시설면에서 그렇게 좋은 라운지는 아니랍니다..

좁고 먹을꺼 부실하고.. ㅡㅡㅋ.. 하지만 스카이라운지 외엔 갈 곳이 없으니까요.. ㅋㅋㅋ..

PP카드와 탑승권을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재입장 카드도 이렇게 주신답니다.. 최대 5시간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함..

일단은 생맥주부터..

핫 누들 샐러드.. 한국풍으로 어렌지했고 별로 안매워서 저도 먹을 수 있었던..

참깨 두부 샐러드..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단호박 스프..

라운지 오면 꼭 먹게 되는 짜파게티 범벅.. 저에겐 라운지전용 컵라면.. 바깥세상에선 먹을 일이 없는 라면.. ㅡㅡㅋ.. 

나름 감베로니 스파게티.. 새우가 들어 있긴 했습니다..

푸짐하게 담아 온 불고기.. 예상대로 퍽퍽..

고품격 어묵 야채볶음.. 파프리카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던..

지인분께선 농심 신라면.. 전 매워서 이거 못먹음.. ㅡㅡㅋ..

레드 와인.. 

이제 버섯의 계절입니다.. 삼삼해서 좋았던 버섯 볶음..

중화풍 야채 볶음밥..

생맥주는 클라우드..

새콤달콤 푸실리 샐러드..

신라면이랑 페어링해야 한담서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볶음밥..

과일은 오렌지와..

파인애플.. 먹을거 이제 다 먹었습니다.. 배를 채운 후에는 짐정리 타임..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전주감래 리미티드 에디션.. 저 갓라이언 처음 봄.. ㅋㅋㅋ..

라이언 수면안대 볼빨간 버젼.. 카카오프렌즈 매니아 지인분.. ㅡㅡㅋ..

기내용 캐리어가 없어서 이번에 특별히 영입하게 된 키플링 캐리어 달시.. 기내용 사이즈 20인치입니다.. $152로 키플링 트롤리 중 가장 저렴한 제품.. 

뭐 이렇게 생긴 캐리어입니다.. 오렌지 스티치가 인상적인 기분.. 내용물이 없는 상태에선 힘없이 축축 늘어지고 이렇게 쭈글쭈글.. 오랜만의 패브릭 캐리어..

20인치에는 생각보다 물건을 많이 담을 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들어가다 마는 느낌.. ㅠ.ㅠ.. 28인치 30인치만 쓰다 보니 적응이 매우 힘들더군요.. 

중앙에 박힌 엄청 큰 키플링 로고.. 넘 커.. ㄷㄷㄷ..

이름이 뭔진 모르겠는 고릴라.. 근데 키플링 캐리어가 정숙성이 많이 떨어지더군요.. 바퀴 굴릴 때 엄청 방정맞은 소리가 남.. 하지만 저렴한 가격은 모든걸 용서캐하는.. ㅡㅡ;;..

면세품들 뜯어서 캐리어 채우기 미션.. 다 뜯어 줄테다 이놈들..

이번에 새로 영입한 선글라스입니다.. 구입한 이유는 사이즈가 커서.. 레이밴엔 XL이 있습니다 이러고 막.. 머리가 남들보다 많이 크시다면 레이밴.. ㅋㅋㅋ..

레이밴이 제일 쌌어요.. 요즘은 다 쿠폰이 안되서리.. ㅠ.ㅠ.. 그나저나 정품은 케이스에 룩소티카라고 대놓고 써있네요.. 룩소티카 이 무서운 놈들.. ㅡㅡㅋ..

누가 봐도 이건 레이밴.. 유행 탈 일이 절대 없는 초 기본형.. ㅋㅋㅋ.. RB2132 F901 XL.. 클래식 깜장이 큰거.. G-15 그린렌즈.. 정품 후키가 동봉된다는..

2박3일 여행기간동안 기본적으론 꾸물한 날씨였지만 마지막 날은 의외로 완전 화창해서 선글라스 구입한 보람이 있었답니다.. ㅡㅡㅋ..

기존 선글라스들 케이스가 너무 커서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럽다는 핑계로 샀네요.. 앞으로 여행갈 때 활약하게 될 예정..

짐정리 하고 나니 한결 가벼운 기분이 되었답니다.. 수하물 없는 티켓이라 100미리 이상 액체류를 못샀더니 짐정리가 너무 가뿐했다면서.. ㅋㅋㅋ.. 

라운지에서 배 채우고 짐도 정리하고 가벼운 기분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단 스토리.. 전엔 탑승동에선 아시아나 라운지였는데.. 아시아나 철수 후엔 스카이허브 라운지가 되었답니다.. 게이트 가시기 전에 잠깐 쉬어가시라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2851-30 탑승동 | 스카이허브라운지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