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필수템 알로에젤 |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BEAUTIFUL WORLD

2020. 6. 18. 13:35


토니모리 알로에 99% 촉촉 수딩젤을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 젤.. 알로에젤은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와서 선택권이 굉장히 넓은데..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싸고 양많은게 진리라는 생각에 과일나라 수딩젤로 갈아타게 되었네요..



KWAIL NARA.. ALOE VERA MOISTURE REAL SOOTHING GEL.. 과일나라.. 알로에 베라 리얼 수딩 젤.. 가격 : 500ml 5,000원..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98%함유와 6無 6무첨가를 표방하고 있는 올인원 알로에 수딩젤.. 파라벤6종無, 인공색소無, 실리콘無, 광물성오일無, 설페이트無, 벤조페논3無 라고 합니다..



전에 사용하던 토니모리 알로에젤은 알로에 99%였는데 과일나라 알로에젤은 98%.. 알로에 함량이 1% 부족하긴 한데 양이 두배라 선택하게 되었다는.. 토니모리도 가격이 나쁘진 않은데 250ml 튜브형밖에 없어서 몬스터용량의 과일나라엔 상대가 되질 못했습니다.. ㅡㅡ;;..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은 500ml 대용량을 자랑한답니다.. 하지만 2천원대라는 놀라운 가격.. 11번가가 가장 저렴해서 구입했네요.. 11번가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500ml 구입링크 → 요기로..



하나만 살까 하다가 배송료가 아까워서 2개 구입.. 3개부터는 질리지 않고 쓸 자신이 없어서 2개만.. ㅡㅡ;;.. 이것만 해도 무려 1리터라죠.. ㅋㅋㅋ.. 



사은품으로 같이 보내주신 엘라스틴 샴푸 샤세.. 음.. 엘라스틴이 아직 살아 있었군요.. 20년전쯤엔 진짜 폭발적인 인기였는데.. 지금도 잘 팔리나봐요 의외~..



MADE IN KOREA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K뷰티 인기아이템.. 해외에서 인기가 오히러 더 높아 이렇게 영문병행표기가 기본인듯 싶습니다.. 실제로 여행가서 드럭스토어에서 많이 봤어요.. 비싼(--) 가격에 절찬판매중.. ㅋㅋㅋ..



얼굴, 몸, 헤어 어디에나~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베이스 98%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리얼 수딩젤.. 피부진정시 수분팩으로, 손상모에 헤어트리트먼트로, 면도후에 애프터쉐이빙젤로, 피곤한 눈가에 아이팩으로, 물광메이크업시 2:1 비율로, 네일큐티클 진정에, 피부과시술 후 진정팩으로, 자극받은 바디에 바디젤로, 귤껍질같은 모공에 모공팩으로.. 마지막 귤껍질 같은 모공에 모공팩으로~ 왠지 저는 꼭 써야만 할듯한 기분.. 왠지 분하다.. ㅠ.ㅠ..



비닐포장 뜯고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근데 엄청 무거워요.. 양이 너무 많아서 웃김.. 이거 언제 다 쓰냐며.. ㅋㅋㅋ..



전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디프로필렌글라이콜, 베타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폴리소르베이트20, 트리 에탄올아민, 카보머,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알란토인, 디소듐이디티에이, 접시꽃뿌리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 녹차추출물, 베타인,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향료.. MADE IN KOREA..



사용방법 : 적당량의 내용물을 덜어 모발 끝, 얼굴, 바디의 건조한 부위에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라고 합니다.. 전신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아무데나 막 써도 된다고 합니다만.. 저는 바디용으로만 사용할 예정.. 얼굴에 바름 왠지 따갑더라구요..



알로에의 4대효능.. 진정효과, 보습작용, 재생작용, 항균작용.. 재생효과가 정말 있는걸까요 오호~.. 암튼 통이 알로에색일뿐 무색 투명한 젤이랍니다.. 무향은 아니고 알로에향.. 근데 양 진짜 많네요.. 열고 보니 더 웃기다며.. ㅋㅋㅋ.. 



알로에베라 젤은 옛날옛적 사이판여행 갔을 때 살이 너무 타서 힘들었을 때 이거 쓰면 좋다고 프룻오브디얼스 제품을 추천받아 써본게 처음이었는데.. 피부진정이 정말 잘 되더라구요.. 그 때 이후로 여름철에 적극 활용하고 있답니다.. 푹푹 퍼서 잘 바른 후 흡수시켜 주면 끝~.. 저처럼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되면 건조가 빨리되진 않습니다.. 건조가 잘 안되면 끈적임을 자연적으로 동반하게 되는데.. 이럴 땐 선풍기바람을 이용하시면 OK..  



전에 사용하던 토니모리 제품보다 전 과일나라 쪽이 더 맘에 드네요.. 저처럼 많은 양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튜브형보다 이쪽이 사용편의성이 더 있지 생각하네요.. 양이 많아서 아낌없이 팍팍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음.. 100ml당 600원이란 놀라운 가격이니까요.. 이런저런 피부트러블이 자주 찾아 오는 여름철 필수템이라는 생각입니다.. 특히 남들보다 살이 잘 타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썬번엔 알로에베라만큼 잘 듣는게 없어요.. 정말 흠잡을데 없는 제품인데.. 불필요한 알로에향은 살짝 신경 쓰이긴 한단.. 무향 버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과일나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