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여름메뉴 | 애플망고 듬뿍 빙수

SWEET'N BITTER

2021. 6. 28. 10:50

파스쿠찌 단골쿠폰 빙수류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소진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파쿠행.. 쿠폰 유효기간 마지막 날 파스쿠찌 연세세브란스1호점 방문.. 못쓸 줄 알았는데 노력(?) 하니 어찌어찌 쓰게 되네요.. 쿠폰은 써야 한다는 저의 강력한 의지를 확인한 날.. ㅋㅋㅋ..

 

카페 파스쿠찌 연세세브란스 1호점은 연세 암병원 지하에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

 


매장 특성상 평일은 많이 붐비지만 병원이 쉬는 주말은 매우 한가한 매장.. 바로 망고빙수 주문 완료..

 

망고빙수 해피페이 결제로 해포 뱃지 리워드 미션 클리어.. 4,000 포인트 바로 주네요.. 빙수 가격 4천원 할인받은 셈.. 굿굿~.. 해피포인트가 쿠폰 많이 주고 포인트 행사 많이 하고 좋답니다.. VIP 혜택이 쓰레기라 문제지.. ㅡㅡ;;..

 

단골쿠폰으로 완성된 애플망고듬뿍 빙수와 카페 아메리카노 조합.. 근데 빙수가 원하는(?) 모양으로는 안 나왔어요.. ㅋㅋㅋ..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300원..

 

저에게는 쿠폰전용 음료인 아메리카노.. 저녁인데도 기온이 무려 28도였던지라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했으나.. 차가운 빙수에는 뜨거운 커피가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홋또 아메리카노..

 

이 매장은 똑같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도 다른 매장보다 더 맛있단 말이죠.. 매번 신기하게 느껴짐.. 기계가 다른 건지.. ㅡㅡa..

 

APPLE MANGO ICE FKAKES.. 애플 망고 듬뿍 빙수.. 12,800원..

 


애플망고듬뿍빙수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보시다시피 망고는 빙수 앞쪽에만 있습니다.. 뒤쪽은 망고가 아예 없고 얼음만 있음.. 반은 노망고.. 예상했지만 그래도 웃기다.. ㅋㅋㅋ..

 

자료화면 가져와 봤습니다.. 파스쿠찌 인스타그램의 자두베리구슬빙수, 애플망고듬뿍빙수 이미지.. 이상적인 빙수와 현실 빙수의 차이를 또 느끼게 되는 파스쿠찌.. ㅋㅋㅋ..

 

파스쿠찌 애플망고듬뿍빙수의 모양이 제대로 나오려면 망고 얼음으로 아주 높게 탑을 쌓아야 하죠.. 얼음이 꺼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걸 계산해서 표현하려는 높이감보다 훨씬 더 높게 얼음탑을 올려야 하지만 그렇게 하는 분들이 거의 없다는 거.. 중력의 강력한 힘을 무시하면 곤란.. ㅠ.ㅠ..

  

여기에서 문제의 다크사이드.. 애플망고듬뿍빙수 뒷모습을 찰칵.. 망고 듬뿍이라면서요.. 이게 망고듬뿍??.. 자매품인 자두구슬베리빙수와 인절미팥빙수는 이렇게 노골적(?)이진 않은데 애플망고빙수만 이렇답니다.. 망고가 그리 비싼가요.. ㅡㅡ;;.. 암튼 현실이 이럴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름에 굳이굳이 '듬뿍'을 넣은 게 너무 웃기다고 막.. ㅋㅋㅋ.. 근데 파스쿠찌 망고빙수는 이 사기(--)가 전통.. 작년에도 똑같이 이리 나왔음.. ㅡㅡ;;..  

 

익숙한 기분의 망고 다이스와 코코넛 젤리가 곁들여진 애플망고 듬뿍 빙수의 모습.. 타워형으로 높게 나오질 않아서 그렇지 양은 넉넉한 편입니다..

 

꽁꽁 얼어 있는 단단한 망고를 올리는 비양심 업체들이 많지만 파스쿠찌는 그래도 부드러운 망고라는 거.. 

 

한 스푼 퍼올리면 요런 느낌입니다.. 당연하지만 차갑차갑.. 여름 빙수는 역시 이 맛이죠..

 

빙수 모양이 맛깔나게 안나와서 글치 먹어 보면 꽤 먹을만하답니다.. 다른 카페는 우유얼음에 망고소스 뿌리고 망고빙수라는 곳들이 많은데 여긴 얼음 자체가 망고라서 근본부터 다르달까요..

 


빙수 한 입 아메리카노 한 입 먹으니 밸런스가 딱 좋다고 막.. 올해 첫 망고빙수였는데 빙수 모양이 안 예쁘게 나와서 많이 아쉬웠지만 뭐 이게 현실이니까요.. 

 

이름처럼 망고듬뿍이 아니라서 그렇지 파쿠가 투썸이나 할리스 망고빙수보단 훨씬 낫답니다.. 경쟁업체보다 비교우위에 있다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듯..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왔으니 빙수 공략을 계속해야 할 듯.. 다음엔 인절미 팥빙수를 먹어야 하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