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의 핑크빛 봄 | 해피 도넛 딸기 할리치노

SWEET'N BITTER

2022. 2. 16. 15:25

반응형

할리스 멤버십 쿠폰팩 사용을 위해서 할리스를 찾았답니다.. 할리스는 역시 쿠폰이죠??.. 커피가격 인상 후에 우리가 쿠폰을 써야 할 이유는 더 명확해졌다는..

 

할리스 멤버십 회원만이 누리는 2월의 특별한 선물.. 가입만 하더라도 해피도넛딸기할리치노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뚱카롱 1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번 뚱카롱 쿠폰은 역대급 혜택이에요.. 2,900원짜리 뚱카롱을 사면 4,500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주는 훈훈한 내용.. 뚱카아메 쿠폰은 무조건 써야 합니다.. 안 쓰면 손해니까 2월 안으로 꼭 사용을.. 못쓰겠으면 없어서 못쓰는 저를 주세요.. ㅡㅡㅋ.. 

 

HOLLYS COFFEE.. HONGIK UNIVERSITY STATION.. 할리스커피 홍대역점.. 홍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 앞이란 좋은 위치의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할리스는 요즘 키오스크 주문이 거의 의무(?)가 되어 있답니다.. 카운터에 직원이 있어도  주문하려고 하면 키오스크로 가시라 함..

 

근데 할리스 키오스크가 좀 멍청하고 답답해요.. 오늘 주문한 해피도넛딸기할리치노라는 음료는 얼음을 갈아서 만드는 스무디이고, 사이즈가 하나밖에 없는 원사이즈 음료인데요.. 핫/아이스 선택, 레귤러 사이즈 선택을 안 하면 주문이 진행되지 않음.. 선택권이 없는데 골라야 함.. ㅋㅋㅋ.. 그래서 주문하는데 소모되는 시간이 길~~다는.. ㅡㅡ;;..  

 

주문 후 지하층으로 이동.. 할리스 홍대역점이 보기보다 매장이 상당히 크답니다.. 

 

매장 밖에선 1층만 보이지만 지하에 정말 넉넉한 공간이 기다리고 있다는고.. 여기가 의외로 200석 규모의 대형점이에요.. 물론 지금은 테이블을 많이 치웠지만..

 

자리 잡자마자 바로 카톡 오네요.. 할리스는 키오스크 주문 시에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는 방식이라 이건 좋다는..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500원..

 

스타벅스 가격 올리자마자 바로 기다렸다는 듯이 스벅 메뉴와 가격 그대로 똑같이 올려 버리는 진정한 패스트 팔로워 할리스.. 할리스도 아메리카노가 이젠 4,500원이라는.. ㅠ.ㅠ..

 

오늘은 커피맛이 그래도 괜찮네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매번 맛이 조금씩 다른 할리스 아메리카노.. 맛있을 때는 맛있어요..

 

HAPPY DONUT STRAWBERRY HOLLYCCINO.. 해피 도넛 딸기 할리치노.. 6,300원..

 

요즘 핫한 음료 해피 도넛 딸기 할리치노.. 딸기 도넛에 딸기 밀크쉐이크와 딸기 장식의 3단 딸기음료..

 

휘핑크림 위에 두둥실 떠있는 해피도넛과 딸기의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원포인트 장식용 딸기로는 적당하지 않은 육중한 딸기.. 하지만 뭐 작고 못생긴 것보다는 나으니까.. ㅡㅡ;;..

 

일단 딸기 먼저 냠냐므..

 

딸기 도넛이 작고 귀여워서 특별히 움짤을 만들어 봤네요..

 

오색 스프링클이 뿌려진 스트로베리 아이싱의 링도넛이랍니다.. 생각보다 먹을만하네요.. 맛없지 않았음..

 

도넛과 딸기 장식도 좋은데 음료도 기존 딸기 할리치노와는 다른 밀크셰이크풍의 할리치노입니다.. 어디서 마셔본 듯한 평범하면서도 익숙한 맛.. 하지만 맛있는 딸기 밀크셰이크 맛..

보는 즐거움도 있고 맛도 좋은 메뉴라는 생각입니다.. 기간 한정이고 2월은 쿠폰도 있으니까 해피 도넛 딸기 할리치노 많은 사랑을..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