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LG U플러스 멤버십 |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SWEET'N BITTER

2022. 6. 9. 16:32

반응형

LG 유플러스 멤버십 VIP 나만의콕 라이프콕 혜택을 받기 위해서 할리스를 찾았답니다.. 작년까지는 유플러스 VIP로 영화콕을 선택해서 CGV에서 열심히 영화를 봤는데요.. 가성비가 가장 좋았던 CGV 영화무료 혜택이 월 1회에서 연 3회로 변경되면서 영화콕은 폭망.. ㅠ.ㅠ..

 

그래서 U+ VIP 나만의콕 혜택은 라이프콕 할리스 커피무료로 정착했답니다.. 제휴 내용은 매월 할리스에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중 택1, 1잔 무료이고요..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연 12회 제공입니다..

 

HOLLYS COFFEE.. UNGAM STATION.. 할리스커피 응암역점을 찾았답니다.. 지난 달에 유플러스 카페라떼 마셨는데 커피가 잘 나오길래 재방문..

 

위치는 지하철 6호선 응암역 1번 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2층, 3층입니다.. 3층은 특이하게도 루프탑.. 테라스석에서 커피 마시면 좋아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요런 느낌.. 손님 없고 너무 좋다아~..

 

지난 5월에 한번 딱 왔었는데 점주님이 바로 알아보셔서 깜짝 놀람.. 이렇게 무서운 곳이었다니.. ㄷㄷㄷ..

 

 

지난번 방문 땐 한라산 녹차 치즈 바스크를 먹었으니 오늘은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CAFFE LATTE.. 카페 라떼.. 레귤러 5,000원..

 

점주님이 사이즈업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고객관리가 이리 철저한 곳이었다니 몰랐어요.. 여기 재밌는 곳이네요.. ㅋㅋㅋ..

 

곱고 또 고운 마이크로폼 위에 깜찍스러운 라떼아트.. 할리스에서 사랑을 전하세요.. ㅡㅡ;;..

 

할리스 카페라떼가 이렇게 맛날 수가 있다니.. 그동안 내가 마셔왔던 카페라테는 무엇??.. 유플러스 멤버십은 이제 이 매장에 올인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할리스와 퀄리티 차이가 너무 나네요..

 

MASCARPONE TIRAMISU..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6,2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떠먹는 스타일의 티라미수 케이크..

 

금테 둘린 스퀘어 컵에 티라미스 케이크가 우아하게 담겨 있습니다.. 코코아 파우더 위에 커다란 크라운 초콜릿이 딱..

 

지난번에 홍대역점이었었나 이 케이크를 먹다가 크림치즈가 바위처럼 단단해 포크가 부러졌던 슬픈 기억이 있어서.. 그 트라우마 때문에 한동안 피하고 있었던 메뉴인데 오랜만에 재도전..

 

할리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스가 이렇게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는 케이크였다니.. 꽁꽁 얼어서 포크가 부러졌던 아픈 기억은 이제 안녕..

 

진짜 같은 메뉴 맞나 싶을 정도로 완전히 다른 맛.. 같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라도 매장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이렇게 다를 수 있답니다..

 

할리스 케이크의 재발견이었달까..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머금고 있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굿굿.. 이런 맛이 나는 게 어찌 보면 당연한 건데 말이죠.. 

 

케이크가 해동이 안되어있건 말건 그냥 팔고 보는 개념 없는 매장들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는 안타까운 케이스가 아닐까 하는..

  

자주 방문할 수 있는 로케이션에 있는 매장은 아니지만 커피도 케이크도 맛있어서 일부러라도 오고 싶은 그런 곳이 아닐까 싶네요.. 할리스 6월 쿠폰팩 소진을 위해 조만간 또 찾게 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