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롱바오의 성지 | 鼎泰豊 딘타이펑

FAMILY RESTAURANT

2009. 11. 13. 16:30

반응형

샤오롱바오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딘타이펑 명동점.. 샤오롱바오 하면 역시 대만의 정태풍이 아니겠어요.. ㅋㅋㅋ..

웨이팅이 있네요.. 대기번호 8번입니다..

딘타이펑은 외국 관광객 전문식당.. ㅡㅡ;;..

캘리포니아 와인 웬티와 딘타이펑이 함께하는 가을 설레임.. 웬티 와인을 주문하면 마신 와인 코르크로 핸드폰줄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웬티 까르네쇼비뇽 주문시 꿔바로우를 웬티 샤도네이 주문시 새우냉채가 제공된다는..

딘타이펑은 크고 풍요로운 솥이란 뜻입니다..

딘타이펑 메뉴판의 모습.. 발음이 어려우시면 저처럼 메뉴판에 있는 번호 불러주시면 됩니다..

딘타이펑의 자랑 짜샤이..

콜라에 환장한 지인분께서는 딘타이펑에서도 코카콜라와 함께 하셨답니다..

업소용 ㅡㅡ;;..

역시 245ml로는 텀블러를 가득 채울 수 없더라는..

스프 제공됩니다.. 숭얼 시에펀탕.. 3,000원..

흔히들 말하는 게살스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의외로 미적지근하게 제공되네요..

지극히 평범한 느낌의 게살스프입니다.. 싱겁고 별로.. 역시 무난하게 산라탕으로 갔어야 했나 싶었던..

딘타이펑의 자랑.. 샤오롱바오.. 8,500원..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딘타이펑의 샤오롱바오.. 귀여운 너의 자태가 그리웠었단다~..

막 나온 뜨끈뜨끈한 샤오롱바오를 호호 불면서 냠냠.. 입안에서 톡 터트리면 진한 육즙이 콸콸~.. ㅋㅋㅋ..

아아~ 역시 맛있어 맛있어.. ㅋㅋㅋ..

샤오롱바오를 원하고 또 원하시던 지인분께서도 매우 만족해하시는 눈치입니다..

짜샤이는 다 먹기가 무섭게 바로바로 리필을 도와주시는..

지인분께서 샤오마이가 땡기신다고 하셔서 주문한.. 샤런 샤오마이.. 11,500원..

샤오마이 위에 새우꽃이 피었습니다.. ㅎㅎㅎ.. 아 귀여워라~..

담백한 새우와 부드러운 돈육의 컴비네이션 ㅋㅋㅋ..

폭신하면서도 쫄깃한 딘타이펑의 샤오마이..

그렇습니다.. 샤오마이도 역시 딘타이펑이었던 것 ㅋㅋㅋ.. 맛있어요~..

딘타이펑에서 디저트를 패스할 수는 없지요.. 또우샤위에빙 3,500원..

포동포동하게 부풀어오른 딘타이펑의 월병의 모습은 사랑스럽네요..

단팥빵이라고 해야할까요.. 앙금이 중화풍의 패스츄리로 감싸져 있다고 보시면 될듯..

따끈 바삭 달콤한 단팥월병의 맛.. 스위츠에 까탈스러우신 지인분께서도 매우 흡족스러워 하셨답니다..

기술과 예술을 중시하는 딘타이펑은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레스토랑입니다..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 옆테이블 손님들과도 정신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딘타이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