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 | 우유크림 롤 케이크

COFFEE ROASTER

2024. 1. 21. 08:00

반응형

지인분들과의 직거래 덕분에 오랜만에 서울시청 폴바셋을 찾았네요.. 서울시청 별관 서소문청사에 있는 폴바셋 매장이랍니다..

 

PAUL BASSETT.. SEOSOMUN.. 폴바셋 서소문점을 찾았습니다.. 위치가 위치인지라 손님이 항상 많아요..

 

점심시간에 오면 이렇게 만석이랍니다.. 출근시간, 점심시간의 양대 러시타임 피하시면 조금 여유가 있고요.. ㅡㅡㅋ..

 

앉을자리가 없다며 지인분들께서 당황해하셨음..

 

PAUL BASSETT.. STRAWBERRY ICE-CREAM.. 오늘은 폴바셋 딸기 아이스크림을 맛보기 위한 방문이었네요..

 

일단은 직거래부터.. 지인분께서 일본에서 공수해 오신 핑크 토끼 마그넷 미니가위.. 이게 어떻게 백엔샵에서 파는 물건인 건지 이해를 못 하겠네요.. 우리나라 다이소라면 3천원 넘을 듯.. ㅡㅡ;;..

 

MUJI 무인양품.. 카카오 트러플 소금카라멜.. 의외로 프랑스산이네요.. 소금 입자가 입천장에 닿아서 전 별로..

 

호텔 미니바가 무료라서 어쩔 수 없이 가져오셨다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미니.. ㅡㅡㅋ..

 

일본 나가사키 카스테라하면 후쿠사야.. 박쥐표 후쿠사야 카스테라 엄청 오랜만이네요.. 가격이 오르고 또 올라서 현재시세가 0.6호가 1,350엔, 1호 2,100엔이라고 합니다.. 물론 부가세 별도.. ㅠ.ㅠ..

 

의외로 후쿠오카현 특산품이라는 야메차.. 후쿠오카 야메차가 이번에 600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암튼 소소한 직거래였습니다..

 

 

각자 커피 한잔씩하고 딸기 아이스크림이랑 롤케익은 쉐어..

 

MILK SOFT AFFOGATO.. 밀크 소프트 아포가토.. 5,000원..

 

지인분께서는 항상 폴바셋에서 이 아포가토만 드신답니다.. 오늘도 여지없이 아포가토..

 

상하목장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샷.. 폴바셋 에스프레소의 향과 부드러운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고 커피도 포기하고 싶지 않을 때 가장 좋은 메뉴.. 5천원이란 합리적인 가격도 굿굿..

 

ICED CARAMEL MACCHIATO..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토.. 스탠다드 6,200원..

 

평소에 아이스 카페라떼를 즐기는 지인분이신데 오늘은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다고 하셔서 아이스 캐러멜 마키아토로..

 

폴바셋은 스페니쉬 라떼가 유명하지만 그 특유의 연유맛에 카라멜 소스까지 더해진 이 카라멜 마키아토가 한층 더 맛있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저에겐 너무나도 달달한 존재.. 왜 맛있다는 건지 모르겠는.. ㅋㅋㅋ..

 

CAFFE LATTE.. 카페 라떼.. 그랜드 6,300원..

 

제가 가장 즐겨 마시는 폴바셋 커피는 카페라떼.. 풀크림의 일반 우유 폴바셋 카페라떼가 젤 맛나답니다..

 

라떼아트가 살짝 미묘하게 나왔네요.. 원래는 더 선명하고 예쁘지만.. 그래도 폴바셋은 복불복이 심하지 않은 편이라..

 

안정적인 맛의 폴바셋 카페라떼.. 역시 이 맛에 폴바셋에 오지 않나 싶네요.. 믿고 마실 수 있어 좋아요..

 

STRAWBERRY ICE CREAM CUP.. 딸기 아이스크림 컵.. 4,500원..

 

12월부터 시즌 아이스크림으로 나온 딸기 아이스크림.. 이 딸기 아이스크림을 지인분들께서 오랜만에 맛보고 싶다고 하셔서 폴바셋에 오게 되었고요.. 

 

한 스푼 퍼올리면 이런 느낌..

 

자연스러운 딸기향은 아니고 뭐랄까 딱 익숙한 딸기우유맛이랄까요.. 

 

2024 버전은 약간 더 세련된 맛으로 어렌지 해줬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작년 그대로의 맛이었네요..

 

딸기 아이스크림 나쁘지 않지만.. 역시 피스타치오가 더 맛있었다는 생각이네요.. 딸기 아이스크림은 토핑용으로 올릴 때 더 맛있는 듯..

 

MILK CREAM ROLL.. 우유크림 롤.. 6,500원..

 

폴바셋 롤케이크 가성비가 안 좋아서 잘 안 먹는데 지인분께서 롤케이크 먹고 싶다고 하셔서 오랜만에 주문해 봤네요..

 

폴바셋 X 매일우유.. 매일우유를 듬뿍 사용해서 만든 우유 생크림의 롤케이크입니다.. 보시파시피 거의 다 생크림이고요..

 

포크로 집어 들면 뭐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롤생지는 조금 생크림 많이의 모습인데요.. 시트가 하드한 기분이어서 요거이 살짝 걸리는..

 

늘 먹으면서 생각하지만 맛있는 롤케이크는 아닌 것 같아요.. 500원 더 비싼 생크림 소프트 케이크가 훨씬 더 맛있어요.. 양도 훨씬 푸짐하고..

 

딸기 시즌이면 딸기 생크림 넣어서 딸기 롤케이크를 내놓는 성의를 보여줬으면 하는데 폴바셋이 푸드 쪽은 워낙에 보수적이라 신제품 내는데 인색해서 그럴 일은 없을 듯합니다.. 어쨌거나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폴바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