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생활 중에 유튜브 자주 보면서 알게 된 간다효 채널에서 매번 찬양(?)하면서 복스럽게 먹어 치우는 그 피자, 피자스쿨을 드디어 주문해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진짜 피자스쿨에 대해 관심이 1도 없었기에.. 간다효 유튜브가 알려주지 않았다면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 피자스쿨이 배달이 되는 것조차 몰랐을 저인데요.. 간다효 유튜브 덕분에 요기요 딜리버리 주문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첫 피자스쿨 포스팅이네요..
간다효 이 분이 피자를 정말 자주 드시는데요.. 보통은 라이브 방송 켜자마자 먹방을 일단 하고, 배부른 상태에서 주 컨텐츠를 시작하는 패턴이 일반적.. 피자 먹방은 피자+피자+스파게티 주문해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완식 한 후에 피자 반판+반판 정도를 먹고 나머지 피자는 냉동 후 다음날 렌지 돌린 후 또 먹는 내용이 일반적입니다.. 방송 횟수가 많은 만큼 다양한 업체에서 주문하긴 하지만.. 피자스쿨이 가장 선호도 높은 피자 브랜드.. 주문 횟수가 압도적으로 높답니다.. 간다효의 피자스쿨 추천메뉴는 핫치킨피자와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분이다 보니.. 간다효 채널에서는 '트럭에서 시작한 대한민국 유수의 기업'이란 타이틀의 피자스쿨 분석 영상까지도 제작한 바가 있습니다.. 가짜치즈 파동 때 억울하게 당했다(?)는 내용도 있어서 아마 보시면 흥미로우실 거예요.. 영상 중에 나온 피자스쿨에서 맛있는 피자는 근본 메뉴는~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포테이토, 불고기, 핫치킨이라고 함.. 간다효 수령님은 소위 말하는 싸구려 입맛이라 스테디셀러 피자 좋아하시고, 서민 코스프레 하는 걸 즐기시는지라 코스트퍼포먼스가 좋은 피자스쿨에 대한 애정이 깊으신 걸로..
그나저나 저 피자스쿨편이 1년 전 영상인데, 이 때만 해도 살이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지금은 살이 더더더 많이 찌셨음.. 마음만은 1봉지라면서 짜파게티 3봉지 끓여 드시고, 현미는 살이 안찐다면서 발아현미 햇반 3개씩 돌려 드시고, 배달료를 아껴야 한다며 피자 2판을 기본으로 주문해 드시다 보니 당연하게도 비만 간다효가 되어 버림.. 살쪄서 비주얼이 독두꺼비 같아지시긴 했지만, 복스러운 자세로 많은 양을 흡입하셔서 넘나 귀엽고 뭔가 따라먹고 싶고 함.. 암튼 간다효 피자스쿨편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피자스쿨이 예전에는 동네 버스정류장 앞에 있었는데 정말 오래 전 이야기이고.. 지금은 없습니다.. 예전 피자스쿨 자리에는 저가형 커피전문점이 들어와 있음.. 암튼 피자스쿨이 우리 동네에선 망해서 테이크아웃은 불가능했지만.. 배달가능한 매장은 의외로 많더라고요.. 그리하여 요기요에서 피자스쿨을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요기패스인지라 무료배달받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오더.. ㅋㅋㅋ..
피자스쿨 메뉴 및 가격은 이러합니다.. 브로셔 퀄리티가 별로네요.. ㅠ.ㅠ.. 피자 가격은 대략 8천원대~1.5천원대이고요.. 치즈피자 8,900원, 페퍼로니피자 9,900원, 콤비네이션피자 10,900원으로 저렴한 건 확실히 맞습니다.. 저가형 피자 대표주자인 건 알고 있었지만 실제 이렇게 싼 줄은 몰랐음.. 최소주문금액은 15,900원으로 최고가 럭셔리 메뉴인 미트러버피자를 제하면 피자 1판만으론 배달 주문은 못합니다.. 최소 2판은 하셔야 주문이 성립이 되고요.. 제가 주문하는 매장의 경우 6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게 낚시에요.. 4판 또는 3판+스파게티 이상은 주문해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 ㅋㅋㅋ.. 근데 쿠폰 적용을 안 해도 싸서 크게 상관은 없었음..
피자스쿨에서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 2판 주문했는데요.. 큰 봉지에 피자 2판만 딱 들어 있고 아무 것도 안 왔어요.. 제가 평소대로(?) 그냥 주문했는데.. 피자스쿨은 피자 주문하면 딱 주문한 피자만(?) 온다는 건 몰랐어요.. 간다효는 천원 내고 피클 2개 주문한 거였구나.. 진짜 몰랐음.. ㅋㅋㅋ..
암튼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 등등 모두 유료라고 합니다.. 안 사면 무조건 안 오는 건 또 아니고 일부 메뉴엔 번들로 소스가 자동으로 오기도 합니다.. 피자스쿨 매장 공지를 보니까 직화홀릭바이트, 멕시칸바이트, 도이치바이트에는 갈릭디핑소스 기본 제공되고, 고르곤졸라 피자에는 허니시럽이 함께 제공된다고 써있습니다.. 피클은 무조건 서비스 X..
피자스쿨 사이드 메뉴 및 가격.. 핫소스 100원, 파마산치즈가루 100원, 치즈시즈닝 100원, 오이피클 500원, 갈릭디핑소스 500원, 트러플크림소스 500원.. 뭐 요렇습니다.. 피자 주문하고 피자만 받아보긴 처음이라서 전 매우 당혹스러웠어요.. 사진 찍을 게 없어서.. ㅋㅋㅋ.. 당연히 피클이랑 핫소스 주는 줄.. 암튼 아무것도 안 줘서 신선했다.. ㅋㅋㅋ..
암튼 피자만 달랑 온 관계로 피자 이외의 것들은 자체적으로 준비했습니다..
피자스쿨 콜라 가격은 500ml 1,800원, 1.25L 2,500원이네요.. 제가 자체 준비한 콜라는 펩시 제로슈거 파인애플.. 기존 라임에 비해 탄산이 약하고 조금 부드러운 느낌의 제로콜라네요.. 파인애플보단 전의 망고가 더 나았던 듯..
파마산 치즈가루는 김치냉장고에 있던 크래프트 파마산 치즈 파우더 투입.. 슈레드 파마산은 다 먹고 없네요.. 근데 이 초록통이 전형적인 그 맛이고 향도 훨씬 더 강하긴 함.. ㅡㅡㅋ..
갈릭 디핑소스 비슷한 건 없어서 하인즈 스파이시 페리페리 마요네즈 투입.. 모잠비크 페리페리에 뉴질랜드산 방목달걀 조합이라는데 그리 맛있진 않아요.. ㅋㅋㅋ..
도미노 핫소스랑 KFC 살사소스도 있긴 했는데.. 얘네들은 전 매워서 어짜피 못 먹음.. ㅠ.ㅠ..
PIZZA SCHOOL.. TASTY BEST QUALITY.. FRESH INGREDIENTS.. REASONABLE PRICE.. 빨간 피자스쿨 피자박스.. 유튜브에서 보던 그 박스네요.. 훈훈합니다.. 드디어 피자스쿨이다!!.. ㅋㅋㅋ..
COMBINATION PIZZA.. 콤비네이션 피자.. 10,900원..
콤비네이션 피자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피자스쿨은 L사이즈 단일 사이즈로만 판매해서 선택권은 없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12인치로 보시면 되겠네요..
주요 토핑은 뉴포크, 페퍼로니, 새송이버섯, 스위트콘, 청피망 정도로 콤비네이션치곤 단순한 편..
토핑이 보일랑말랑 한 걸 보니 치즈양은 나름 충분해 보이고요..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요.. 다른 콤비네이션 피자와는 달리 고기맛을 숨기고 죽이려고 노력하지 않아서 뉴포크 토핑이 제대로 맛을 내주네요..
도우가 다소 뻣뻣한 느낌이 있긴 한데.. 이 정도면 맛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피자스쿨 이번에 정말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은데요??.. 다른 브랜드 피자보다 더 맛이 있다는 건 아니지만..
간다효가 왜 좋아하는 건지는 알겠어요.. 예전에 먹던 복고풍 피자 느낌이고.. 그래서 안심이 되는 맛이고 맛있습니다.. 만원대 피자치곤 꽤 괜찮단 생각..
2번째 피자는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POTATO PIZZA.. 포테이토 피자.. 11,900원..
주요 토핑으로는 웻지감자, 베이컨, 마요네즈, 스위트콘.. 이렇게입니다.. 마요네즈가 보통은 드리즐로 뿌려지는데 여기는 특히하게 감자 옆에 왕창 넣었어요..
콤비네이션 피자보다 포테이토가 더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려 주셨고..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네요.. 마요네즈 맛이 보통의 포테이토 피자보다 훨씬 강하게 다가와요.. 마요네즈 양 자체가 압도적인지라.. ㅋㅋㅋ..
피자는 도우맛이라고 전 생각하는데.. 피자스쿨 피자도우가 평균 이상은 되는 것 같아서 다행스러웠달까.. 포테이토 피자는 포실한 감자에 베이컨과 마요네즈.. 생각보다 더 기름져서 살찔 것 같은 맛인지라 좋은..
지인분께서는 포테이토 피자가 더 맛있다는 반응.. 저는 콤비네이션이 추억의 맛이 나서 더 좋았던 것 같고..
유튜브 간다효 때문에 주문할 수가 있었던 피자스쿨 피자였는데요.. 2판을 주문해도 1판 가격이라 정말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피자스쿨의 가장 큰 강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타 피자 브랜드처럼 피클, 핫소스 서비스가 없고.. 할인쿠폰 행사나 매장의 리뷰 이벤트 같은 것들 또한 없긴 한데.. 기본 가격 자체가 일반 피자집보다 5천원 정도 더 저렴해서 그냥 주문해도 더 저렴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저렴한 맛이 나긴 하는데.. 이게 그렇게 나쁜 것만은 아니에요.. 저에겐 안심이 되는 맛인지라.. ㅋㅋㅋ.. 가성비 피자집 피자스쿨 저처럼 아예 한 번도 안 드셔 보셨다면 체험해 보시는 거 추천드리네요..
'DELIVERY 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래오래 두마리치킨 | 갈릭플러스 양념치킨 2마리 (5) | 2024.10.20 |
---|---|
신한카드 요기패스X | 빨간모자피자 슈퍼콤비네이션 파스타세트 (12) | 2024.10.17 |
BHC 배민클럽 브랜드할인 | 비에이치씨 마법클 치킨 (0) | 2024.09.15 |
처갓집양념치킨 프랑스가정식 신제품 | 꼬꼬뱅 슈프림 양념치킨 (4) | 2024.09.12 |
이국적인 맛 카레 시즈닝 치킨 | BHC 커리퀸 (0) | 2022.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