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별쿠폰 슈크림라떼 | 초코 품은 부생카

STARBUCKS COFFEE

2025. 3. 22. 17:00

반응형

스타벅스 별 12개 적림 무료음료 쿠폰 유효기간이 오늘까지라서 급하게 지인분들과 스타벅스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오늘내일하는 별쿠폰들이 많아서 급 방문.. ㅡㅡㅋ..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오늘까지라 무조건 써야 해서 진짜 억지로 방문.. ㅋㅋㅋ..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D-DAY에 사용하게 되네요.. ㅡㅡㅋ..

 

STARBUCKS.. SAEJEOL STATION.. 스타벅스 새절역점.. 영업시간 : 07:30~21:30, 주말 ~21:00.. 위치는 은평신협 1층..

 

BLOOMING CHOUX-PRING.. 스타벅스의 봄은 스프링이 아니라 슉프링이랍니다.. 슈크림라떼의 계절 봄..

 

점심 러쉬를 피해서 방문한 것 같긴 했는데.. 주문 대기도 있고 매장은 만석의 상태.. ㄷㄷㄷ..

 

평일 점심에 사실 올 일이 없어서 이번에 처음 와보는데 이런 흉흉한 분위기였다니.. 저녁이랑 아주 많이 다르네요.. 스벅 공부족 분들의 학구열이 너무 뜨거워서 깜놀함.. 이 많은 사람들이 왜 대체 여기 와서 공부를 하는 거냐며 지인분께서 신기해하심..

 

음료가 다 나왔는데 자리를 잡지 못해서 컨디바에서 동영상을 찍게 되었네요.. 진짜 이런 적 처음인 듯.. ㅋㅋㅋ..

 

CHOUX CREAM LATTE.. 슈크림 라떼.. 그란데 7,300원..

 

겨우겨우 테이블에 안착해서 슈크림라떼를 마실 수 있었네요.. 너무 힘들었네요.. ㅠ.ㅠ..

 

지인분께서는 샷추가한 그란데 슈크림 라떼를 드셨답니다.. 여기 스타벅스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모르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목이 좋은 자리는 아니거든요 은평신협 자리가.. 다른 카페 브랜드였다면 인기가 없었겠지만 스타벅스는 특별하니까요.. ㅡㅡ;;..

 

스위트 바닐라 소스에 에스프레소 샷 3, 우유에 슈크림 휘핑크림 조합.. 지인분의 슈크림라떼 맛 평가는 맛있긴 한데 너무 달다고.. 다음엔 소스양을 조절하는 걸로.. ㅡㅡㅋ..

 

STRAWBERRY DELIGHT YOGURT BLENDED..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그란데 7,100원..

 

제가 스타벅스 별쿠폰으로 자주 마시는 음료는 바로 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입니다.. 별쿠폰은 엑스트라 무료라서 휘핑크림 추가해도 추가금X이고요..

 

엑스트라 하게 휘핑크림을 잘 올려주긴 하셨네요.. 이래서 새절역점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는 듯.. 휘핑크림 인심이 좋아요..

 

떠들면서 음료 마시는 테이블은 저희뿐이었던 듯.. 담소 나누는 게 살짝 눈치 보이긴 했는데.. 저흰 먹을 거 다 먹으면 바로 일어서긴 해서.. ㅋㅋㅋ..

 

ICED CHOUX CREAM LATTE.. 아이스 슈크림 라떼.. 그란데 7,300원..

 

최근 유당불내증이 심해지신 지인분께서는 오트밀크 버전의 아이스 슈크림 라떼를 주문하셨답니다..

 

슈크림에 유당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아리송한 상태이긴 했는데.. 이 슈크림 휘핑을 빼고 마시면 또 슈크림 라떼가 아닌지라.. ㅡㅡ;;..

 

왜 봄에만 판매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하심.. 워낙에 지지층이 탄탄한 커피라 레귤러 메뉴로 해도 사계절 내내 인기 많을 것 같긴 하네요..

 

CHOCO & FRESH CREAM CASTELLA.. 초코 품은 부생카.. 5,500원..

 

전부터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었던 초코 품은 부생카 이번에 도전해 봤습니다..

 

스타벅스 인기 디저트 메뉴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의 초코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근데 의외로 초코 카스텔라가 아니네요.. 생지가 일반 부생카랑 똑같음..  

카스텔라는 기존 플레인 카스텔라 그대로고 생크림만 초코 생크림입니다.. 근데 크림만 초코인데 대체 왜 천원이나 더 비싼 거죠??.. ㅡㅡa..

 

이렇게 안에 초코 생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이름이 초코 품은 부생카니까 뭐 납득이 가긴 하네요..

 

지인분께서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인데요.. 의외로 초코 부생카는 별로라고 하시네요.. 

 

저는 초코가 더 나은 느낌이었는데..  부생카 마니아 지인분께선 그냥 우유 생크림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초코 품은 부생카는 처음이자 마지막 주문이 될 듯.. 암튼 스타벅스 새절역점은 낮에는 절대 오지 말아야 할 곳인 것 같습니다.. 자리가 없으니까요.. 근데 인근 투썸플레이스 새절역점은 의외로 텅텅.. 사실 로케이션은 투썸이 더 낫고, 창도 북향이라 낮 영업에 유리한 점도 있거든요.. 왜 유독 스타벅스만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음.. 집중이 더 잘되나요.. ㅡㅡ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