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브닝세트 |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바게트 소금빵

STARBUCKS COFFEE

2025. 4. 29. 14:35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저녁시간대 매출을 확 끌어 올리고 싶은지 요즘 굿이브닝 이벤트라는 걸 하고 있답니다.. 5월 중순까지 꽤 길게 진행하고요.. 오후 5시 이후에 디카페인 또는 카페인프리 음료 주문 시 할인을 해주는 행사입니다..

 

스타벅스 굿이브닝 이벤트 행사 내용은.. 디카페인 또는 카페인프리 음료 주문 시에 해당되고.. 음료만 주문하면 30%할인, 케이크와 함께 주문 시 음료 50%할인입니다.. 예전 이브닝 페어링 이벤트와 다른 점은 푸드 할인이 아닌 음료 할인인 점이고, 이번 행사가 좋은 점은 케이크를 굳이 주문 안 하고, 간단하게 음료만 해도 할인이 들어간다는 것이네요..

 

그리고 신한카드에서 갑자기 게릴라 이벤트를 또 하더라고요.. 신한카드 X 스타벅스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로 결제만 하면 받을 수 있는 아주 쉬운 이벤트이고요..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캐시백입니다.. 사이렌오더와 포스 주문 모두 해당되고, 대상 카드는 모든 신한카드라고 합니다.. 사이렌오더 주문 시 스타벅스카드와 신한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해서 별 적립은 포기하고 전액 신한카드로 결제 완료..

  

STARBUCKS.. AREX HONGIK UNIV. STATION.. 스타벅스 홍대공항철도역점.. 영업시간 : 08:00~23:00..

 

스타벅스 홍대공항철도역점 오랜만이네요.. 지하철 홍대입구역 인근에는 많은 스타벅스가 있는데요.. 공항철도 홍대입구역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홍대AK 바로 앞에 있는 홍대동교점이고, 이곳 홍대공항철도역점은 공항철도와 2호선 중간쯤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원래는 공항철도와 가까웠지만 신규로 동교점이 오픈해 애매해지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홍대공항철도역점은 3층 규모로 B1층부터 2층까지가 모두 스타벅스입니다.. 계단 오르내리기가 빡쎈 복층 매장이라서 선호하진 않는 편이긴 한데.. 홍대인근에서 23시까지 영업하는 스타벅스는 홍대역점과 홍대공항철도역점 2곳뿐인지라 찾게 되었답니다..

  

근처의 쉐이크쉑에서 출발하면서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 후 방문.. 주문한 푸드와 음료는 거의 바로 나왔습니다.. 사이렌오더가 좋긴 하네요..

  

지하는 마감한 상태라 2층으로 자리했습니다.. 이 늦은 시간에도 많은 손님이 계셨던..

 

카페인프리인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로 굿이브닝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고요.. 딸기샌드랑 페어링 해서 달콤한 이브닝세트로 구성.. 음료 50%할인이라 1만원 언더, 신한카드 캐시백을 받기 위해 소금빵 추가 주문.. ㅋㅋㅋ..

 

YUJA & ORANGE ENERGY FIZZIO.. 유자 앤 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그란데 7,100원..

 

굿이브닝 이벤트로 50%할인 들어가서.. 원래 7,100원인 그란데 유자&오렌지 피지오가 3,550원이 되었단.. 원래 이 가격이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ㅡㅡ;;..

 

유자 오렌지 베이스에 스파클링이 들어간 피지오 음료, 레몬웻지가 토핑 되고요.. 유자와 오렌지가 생각보다 밸런스 좋게 잘 버무려져 있다는 인상입니다.. 같이 나온 체리&플럼은 체리맛이 훨씬 강하단 인상인데.. 유자&오렌지는 그렇지 않아요..

 

에너지 피지오답게 타우린 1000mg 함유, 근데 비타민C는 60mg으로 소소하게 들어가서 좀 아쉽습니다.. 근데 1일 권장량이 100mg이긴 하니까요.. 달달하고 맛난 스파클링이지만 알룰로오스의 힘으로 열량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억제한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도 대체당 활용 음료가 대세인 것 같네요..  

 

SALTED BREAD.. 바게트 소금빵.. 3,300원..

 

신한카드 이벤트 참여를 위해 만원을 꼭 넘겼어야 했답니다.. 그래서 급 투입된 바게트 소금빵.. 리뉴얼 재출시입니다.. 웜업 했는데 가니시 소금 토핑이 안 녹고 버티는 게 신기하네요..

 

 

기존의 소금빵들과는 다르게 프랑스빵적인 특징을 보이는 퓨전형 소금빵이 되겠습니다.. 겉 표면도 바게트 스럽고요..

 

커팅해 보면 이런 느낌.. 동굴 안쪽에 버터가 잘 발려져 있고요..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바게트빵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으면서도 분위기는 다분히 소금빵스러운 사랑스러운 맛..

 

생각하시는 것보다 덜 부드럽고 식감이 단단할 수 있긴 한데.. 평소 바게트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뭐 오히려 좋달까.. 스타벅스 베이커리 메뉴치곤 꽤 먹을 만 함..

 

가격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고.. 소금빵 퀄리티가 꽤 괜찮게 나왔다는 거.. 살짝 출출할 때 주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STRAWBERRY MASCARPONE SAND CAKE..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 4,700원..

 

굿이브닝세트를 구성하기 위해 주문하게 된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 4월 말인데 계속 판매 중이라 고맙네요.. 금방 들어갈 줄 알았는데 의외.. 요즘은 여름에도 딸기가 잘만 나오고 거의 4계절 과일이니까요.. 아예 레귤러 메뉴로 자리함 좋겠단 욕심이 있음.. ㅋㅋㅋ..

 

이치고 산도를 스타벅스식으로 재해석한 메뉴입니다.. 제가 먹어 본 딸기 샌드 중에선 딸기 사이즈가 가장 작고 양도 미미하긴 한데.. 4천 원대로 가격을 설정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ㅠ.ㅠ..

 

식빵 대신에 카스테라 생지를 사용했기 때문에 케이크로 분류가 됩니다.. 생지도 그린색이랑 오렌지색 조합이라 예쁘고요..

 

뭐 딸기는 장식이고 사실 크림이 중요한데요.. 마스카포네라는 이름을 붙이기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은..

 

그래도 크림의 볼륨 자체는 넉넉한 편입니다.. 딸기가 부족할 뿐 크림은 듬뿍 넣어줬어요..

 

크림 양이 많다 보니 드실 때 조심해서 드셔야 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먹다 보면 샌드 된 크림이 범람(--)할 수가 있다는 거.. 암튼 요주의..

 

저녁 먹고 왔는데도 소금빵이랑 딸기샌드까지 전혀 무리 없이 완식.. 배가 많이 부르긴 했는데 뭐 그래도 꾸역꾸역.. 

 

스타벅스가 요즘 오후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힘을 쏟고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주로 마감 시간대에 스타벅스를 방문하는지라 너무 좋아요.. 이번 스타벅스 굿이브닝 이벤트,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행사이고 할인율이 높아 꽤 쏠쏠하니까 많은 참여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