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X 유플러스 유플투쁠 |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

COFFEE ROASTER

2025. 12. 24. 10:10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에서 유플투쁠 행사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줘서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찾게 되었답니다.. 쿠폰이 있어야 가는 곳 투썸플레이스.. ㅋㅋㅋ..

 

유플투쁠 12월 행사 내용은 모든 조각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유플러스 멤버십 VVIP와 VIP 등급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고요.. ㅡㅡ;;..

 

중요한 건 쿠폰 다운로드가 12월15일 단 하루만 가능하고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입니다.. 알람을 설정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다간 이런 이벤트는 무조건 놓쳐요.. 12월에 저도 방심(?)하다 아웃백 25%할인 쿠폰을 허망하게 떠나보냄.. ㅡㅡㅋ..

 

유플러스 앱 쿠폰함에 들어가서 내가 받은 유플투쁠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확인하신 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찾으시면 된답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무려 내년 1월14일까지로 넉넉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착하네요..

 

A TWOSOME PLACE.. GUSAN STATION.. 투썸플레이스 구산역점.. 영업시간 : 08:00~23:00..

 

구산역 투썸플레이스 위치가 그렇게 좋진 않은데요.. 의외로 직영점이랍니다.. 그래서 매장 넓고 케이크랑 델리 메뉴들 빵빵하게 채워져 있어요.. 의외로 투썸이 직염정, 가맹점 엄청 갭이 크다는 거.. 

 

키오스크 조작이 힘드신 건지 앞의 손님이 엄청 오래 주문을 하시더라고요.. 인내심의 한계를 느껴 포기할 뻔.. ㅡㅡㅋ..

 

올해도 투썸플레이스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장만할 뻔 했지만..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본 배스킨라빈스 케이크가 너무 탐이 나서 배라로 가기로 했어요..  근데 저 헤네시 VSOP 케이크가 궁금하긴 함.. 

 

평온스러운 분위기의 투썸플레이스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이 매장은 공부족 반 어르신 반 정도인 듯.. 주말인데도 공부를 어찌나 열심히들 하시던지.. 

 

키오스크에서 앞 손님이 나오실 생각을 안 한 관계로 테이블 오더를 할 뻔했으나 저는 유플투쁠 쿠폰을 써야 해서 포스나 키오스크 외엔 답이 없었답니다..

 

기나긴 웨이팅이 끝나고 바로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담아서 쿠폰 적용해 결제 완료.. 투썸 키오스크는 화면 크고 조작도 쉬운 편인데 왜 그리 오래 매달리셨을까나..

 

여기 테이블이 많고 해서 넘 좋네요.. 자주 올 수 있는 매장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보는 투썸 빨강 삐삐..

 

원래 이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지만.. 처음 보는 메뉴라서 질러 버렸어요.. 말차 바스크 나왔다는 얘기는 전혀 없었는데 대체 언제 나온 거죠..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700원..

 

유플투쁠 쿠폰은 핫 아이스만 선택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주는 대로 아메리카노로만 마셔야 한다는 거.. 원두 선택은 가능해서 아로마노트로 했답니다.. 추가금이 붙는 디카페인 원두는 선택 불가.. ㅠ.ㅠ..

 

투썸 아메리카노가 역시 원두빨이 있어서 맛나긴 하네요.. 아로마노트가 제 입에 너무 잘 맞아요.. ㅋㅋㅋ..엔제리너스 시트론이랑 커피빈 에티오피아도 좋았는데 둘 다 없어져서.. ㅠ.ㅠ..

 

MATCHA BASQUE CHEESE CAKE..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6,900원..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 투썸 2.0에서 선제 출시한 케이크라고 하는데.. 반응이 괜찮았던지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내놓는 것 같아요.. 신메뉴이지만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밀려서 프로모션은 전혀 없었어요.. 출시 시기가 좋지 않아서 인스타그램에 노출 1도 안된 비운의 케이크..

 

케이크 자체는 특별히 올라가는 장식도 없고 수수한 느낌.. 작년에 나왔던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와는 완전히 다른 메뉴로 보이고요..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 뒤태는 요런 느낌.. 기존 조각 케이크들보다 훨씬 큼직한 기분.. 양이 많아서 먹기도 전에 기분 좋긴 하네요.. 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먹음직스럽진 않게 나오긴 했는데요..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 위에 말차 가나슈와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리고 말차 파우더를 솔솔 뿌려 마무리..

 

포크질을 하는 순간 느껴진 이 꽉 찬 느낌.. 생각대로 꾸덕한 바스크 치즈케이크 특유의 맛이 강하게 다가왔어요.. 뭐랄까 빈틈없는 맛??..

 

말차 풍미 진하고 제대로 바스크스럽기도 해서 맘에 드네요.. 꾸덕이형 치즈케이크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는 살찌는 맛이랄까.. ㅋㅋㅋ..

 

계속 먹으니 퍽퍽하긴 한데 말차 가냐슈 비중이 너무 적어서 그런 것 같아요.. 밸런스적으로는 살짝 아쉬운 기분이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면 전 만족..

 

투썸플레이스가 말차 케이크가 그래도 맛있는 편이긴 합니다.. 이번에도 말차 명가 투썸의 숨은 저력이 나왔다고 보이네요.. 판매하는 매장이 많진 않아서 자주 먹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종종 만날 수 있었으면 하네요..

 

유플러스 유플투쁠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덕분에 방문할 수 있었던 투썸플레이스였는데요.. 우연히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만나서 기뻤네요.. 다음엔 식사 대용으로 또 먹고 싶다는..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