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소의 천정명과 함께 | 빕스 넘버원스테이크

FAMILY RESTAURANT

2010. 8. 29. 14:10

반응형

천정명이 추천하는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를 천정명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지난 주말 빕스 왕십리역사점을 방문했답니다..

빕스 왕십리역사점은 왕십리역 엔터식스몰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길 건너편에서 바라본 빕스의 모습.. ㅋㅋㅋ..

좌측 복도를 따라가면 빕스가 나온다는..

빕스 왕십리역사점에 성공적으로 도착했습니다..

천정명과 함께하는 천정명 스테이크라니 왠지 설레이는 기분이더군요..천정명님과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는 없었기에.. 그분이 머무실 테이블을 살짝 구경해봤습니다.. 빕스 파티 패키지 테이블 세팅이 멋스럽게 되어 있네요..역시 천정명님의 테이블은 다르네요.. 와인이 샤또 딸보라는 ㅋㅋㅋ.. 

뭐 천정명 없는 천정명 테이블을 뒤로 한채 저희 테이블로 이동해봅니다..빕스 왕십리역사점 제법 괜찮네요.. 샹들리에도 나름 멋스럽고..

빕스에서 새로 준비한 빕스 파티 패키지 세팅인 모양이네요.. 아름다운 꽃장식이 돋보이는 테이블, 자리에 앉으면 캔들에 불을 붙여 주신답니다.. 

SHALL WE PARTY??..빕스 파티 패키지.. 소중한 어느 날 만큼은 조금 더 특별하고픈 당신에게 빕스 파티 패키지~..

빕스 파티 패키지는 뭐 이런 구성인듯 싶더군요..프라이빗 테이블세팅 + 베리 스트로베리 타르트 + 드보이스 샴페인 1병 + 땡스쿠키 + 풍선장식을 5만원에 제공해주신다는 내용..타르트 가격이랑 샴페인 가격이 좀 나가기 때문에 제법 괜찮은 내용으로 보여집니다.. 제휴할인도 되고 나쁘지 않은듯..빕스 파티패키지는 빕스 압구정점, 홍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어린이대공원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거이 빕스 파티 패키지에 제공되는 베리 스트로베리 타르트입니다..

얼마전 뚜레쥬르 분당서현점에서 봤던 바로 그 타르트인지라 왠지 모르게 반가운 기분이네요.. ㅋㅋㅋ..

테이블 세팅이나 플레이스 매트도 기존 빕스와는 많이 다른 기분이군요.. 

플레이스매트에 제 이름을 넣어 봤다는 ㅋㅋㅋ..

물잔과 샴펜잔입니다.. 사진 찍고 있으니까 바로 샴페인을 준비해 주시더군요..

콜라로 출발..

왠지 모르게 맛있어 보이는 기분의 카프레제..

치즈를 듬뿍 올려서 가져온 씨저 샐러드.. 역시 맛있네요.. ㅋㅋㅋ..

메론.. 아~ 이건 오이임 ㅡㅡ;;..

이탈리안 씨푸드 샐러드.. 쭈꾸미가 퍽퍽하고 텍스춰가 넘 안좋더군요..

천정명이 추천하는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 35,800원..

요즘 나름 화제인 천정명 스테이크를 드디어 맛볼 수 있게 되었네요.. ㅋㅋㅋ..

웹상에서 본 이미지보다 실제로 보는 스테이크가 훨씬 더 맛있어 보이네요..스테이크는 아스파라거스, 미니파프리카, 마늘, 크레송으로 가니쉬되고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곁들여집니다..

빕스만의 특별한 시즈닝으로 팬프라이로 조리한 스테이크입니다.. 통후추로 제대로 시즈닝했다고 하네요..뭐랄까 기름이 좔좔 흐르는 거무튀튀한 스테이크가 상당히 맛있어 보인다는 느낌이네요.. 

집도를 해보면 단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팬프라이인만큼 겉은 상당히 바삭하고 속살은 요렇게 야들야들한 것이지요..통후추의 향도 괜찮고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더 맛있네요.. 기존 스테이크보다 훨씬 쥬시한 기분입니다..

귀여운 파프리카 가니쉬.. 아스파라거스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는 ㅋㅋㅋ..멈출 수 없는 느낌이랄까.. 그냥 먹어도 맛있고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살짝 곁들여도 괜찮군요.. 

마늘, 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크레송의 가니쉬들도 맛있고..뭐랄까 일단 새롭다는 느낌입니다.. 이런 퀄리티로만 나온다면 계속 주문하고 싶다는 생각.. 

계속해서 샐러드바 공략이 이어집니다.. 허니진생 타피오카 너츠 샐러드..

발사믹 훈제 치킨 샐러드..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오렌지도 듬뿍이고 꽤 맛있어요..

귀염둥이 소세지와 라이스 깐풍 새우..

믹스드 베지터블 샐러드,, 버섯이 정말 듬뿍~..

연어도 냠냠..

마르게리따 피자..

주문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주시는 크림소스 파스타..

나시고랭..

스웨덴식 핫도그..

빕스 왕십리역사점 샐러드바의 모습..

넓고 쾌적해보이는 기분의 빕스 샐러드바에 천정명님께서 출동하셨다는 속보가..

샐러드바 접시를 집어드신 천정명님.. 수염을 기르셔서 빕스 광고의 이미지보다는 다소 남성다움이 강하게 느껴지는 기분이네요..

천정명.. 화면상의 모습보다 살물이 훨씬 낫다는 평가입니다..천정명님 뒤에는 보이는 분은 주진모님.. ㅋㅋㅋ..주진모님까지 만나뵐 수 있을 줄은 생각하지 못했는데.. 완전 럭키 ㅡㅡb.. 주진모도 엄청 잘 생겼음..

빕스 샐러드바에서 샐러드를 담고 계신 천정명님의 모습.. 손도 엄청 이뿌네요..

아~ 이거슨 살인미소??.. ㅋㅋㅋ..빕스 광고모델 천정명님과 함께한 빕스 샐러드바.. 왠지 모르게 재밌네요.. 그분이 담아가셨던 샐러드엔 나중에 팬들이 구름처럼 몰려들어 완전 싹쓸이를 해갔다는 후문이.. ㅡㅡ;;..

빕스 천정명 스테이크.. 나름 대박조짐이 보이는 스테이크인듯 싶네요.. 천정명과 함께한 천정명 스테이크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기분..

천정명쇼크를 뒤로 한채.. 메론 흡입 계속 해봅니다..

수플레 치즈 케익..

티라미스..

치즈케익과 함께한 아이스크림 범벅.. 지인분께선 콜드스톤 스타일이라고 주장하시는..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뚜레쥬르 베리 스트로베리 타르트.. 빕스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기본 제공되는 타르트입니다.. 뚜레쥬르 매장에선 23,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타르트입니다.. 자르자마자 초토화 되었다는 후문이.. ㅋㅋㅋ..

생각보다 타르트가 맛있네요.. 촘촘하게 올려진 딸기와 멀티베리들.. 제법 느끼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고.. 기지도 겹겹이 고소하고 먹을만 하다는 평가입니다..

타르트엔 역시나 커피..

시원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쉐프님께서 직접 테이블에 오셔서 인사를 해주셨어요.. 이런 영광이.. ㅋㅋㅋ..

쉐프님의 선물.. 메론.. ㅋㅋㅋ..

빕스 스페셜 파티 패키지에 포함된 땡스 쿠키 상자까지 받고 왠지 모르게 뿌듯한 기분이네요..빕스 파티 패키지 체험에.. 천정명 스테이크도 먹고 샐러드바에서 천정명도 보고 나름 뿌듯했던 빕스였던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