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배반 커졌다 | 맥도날드 신제품 쿼터파운더치즈

QUICK SERVICE

2010. 11. 6. 06:06

반응형

해외 어느 나라로 여행을 가나 볼 수 있는건 역시나 맥도날드..얼마전 다녀온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에서도.. 작년에 다녀온 홍콩 여행에서도.. 전 맥도날드와 함께 했습니다..정말 전세계 어딜가나 맥도날드는 있습니다.. 하지만 전세계 맥도날드의 메뉴가 다 같은건 아니라는..자료화면은 작년 홍콩여행때 찍은 사진입니다.. 여행당시 홍콩 맥도날드의 주력 상품은 쿼터파운더치즈버거~..우리나라엔 저 큰 버거가 언제 출시되는거냐며 작년에 포스팅도 올렸었죠.. => http://diner.tistory.com/156우리나라에 드디어 쿼터파운더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나도 반가운 마음에 지난주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을 찾았습니다..

로날드 맥도날드가 반갑게 맞이해주어서 깜짝 놀랬던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사진상으론 표현할 수 없지만.. 말도 하세요.. ㅋㅋㅋ..

맥도날드의 새로운 매장들은 분위기가 기존 매장들과는 상당히 다르더군요..

카페처럼 폭신폭신한 의자.. 그리고 조금 더 안정된듯한 매장의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단 순수를 마시면서 시식준비를.. 환경친화적인 패키지 맘에 들어요.. ㅋㅋㅋ..

이것이 맥도날드의 신제품..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반을 쫙 갈라보면 요렇습니다..

단면을 살펴보면.. 번-케찹-머스터드-양파-피클-치즈-쿼터파운더패티-치즈-번 순서인듯 싶네요..쿼터파운더의 비프패티를 치즈 2장이 감싸고 있지요..

살짝 토스트한 쎄서미번 사이로 패티가 삐죽 삐져나와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기존의 패티보다 2,5배 커진 쿼터파운더 버거.. 쿼터 파운더 버거는 1/4 파운드의 패티를 사용했다는 의미입니다.. 1파운드는 16온스니까 4온스가 되겠네요..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런 모습.. 소금과 후추로만 심플하게 맛을 낸다는데 왠지 더 자극적으로 보이네요..

기존의 버거 패티보다 2.5배나 커진 것이 바로 쿼터 파운더 버거입니다.. 비교샷.. ㅋㅋㅋ..기존 패티는 빵보다 살짝 작은데 쿼터파운더 패티는 빵을 완전히 뒤덮고도 남는다는..

위에서도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큽니다.. 역시 쿼터파운더 기대했던대로 크네요.. ㅠ.ㅠ..

이건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버린 더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입니다.. 이건 진짜 진짜 커요..더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는 1/4파운드의 버거 패티가 두장이니 1/2파운드의 패티인 셈입니다..

평소에 자주 먹는 빅맥과 비교해봅니다..

거의 게임이 안되는 수준이네요.. 더블 쿼터파운더치즈의 위용 앞에서 무릎을 꿇어야..

더블치즈버거는 귀여워 보이기까지.. ㅋㅋㅋ..

더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에 제 마음을 빼앗겨 버린 기분입니다.. 정말 커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토스트된 쎄서미번~..

반을 자른 단면을 보려고 더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를 벌린 순간.. 늘어지는 저 치즈들..아~ 너무 아름답네요.. ㅠ.ㅠ..

쿼터파운더 패티 위에 샤르르 녹아내리고 있는 노르스름한 저 치즈들 그저 사랑스럽습니다..비프에 가장 어울리는건 치즈!!.. 비프와 치즈의 환상궁합이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의 컨셉..

햄버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나 비프와 치즈의 조화스러움.. 그 기본에 가장 충실한 버거가 바로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인 셈입니다.. 

1/4 파운드 순쇠고기 패티를 사용한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시식의 시간입니다.. 왠지 떨리네요..

정말 햄버거빵이 작아보이는 느낌입니다.. 패티가 확실히 크긴 크네요.. 가격은 3,900원이에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쿼터파운더 패티가 햄버거빵을 덮고도 한참 남는 ㅋㅋㅋ..

한손 가득히 들어오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쎄서미번안엔 양파, 피클, 케첩, 머스터드 그리고 치즈-쿼터파운더패티-치즈 순서..

바로 먹어봅니다.. 뭐랄까 확실히 기존 버거들과는 다르군요.. 고기맛이 진하게 다가온달까요..비프와 치즈와의 환상궁합이라는 컨셉 그대로입니다.. 고기랑 치즈만 있으면 되는 것이지요..

케찹맛이 강해 쿼터파운더치즈의 맛을 조금 방해한다는 기분이 드는군요.. 제 취향대로라면.. 케찹양을 살짝 줄이고 양파를 더 넣는 선택을 하겠네요.. 하지만 글로벌 스탠다드가 문제겠죠??..  

프리미엄스러운~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와 함께 즐긴 후렌치후라이..

노르스름한 후렌치후라이를 마구 흡입해봅니다.. 역시 따끈한 후렌치후라이는 맥도날드..

맥도날드에서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아이폰4 증정 프로모션..무려 500명에게 아이폰4를 준다고 합니다.. 너무 훈훈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네요..

맥도날드 신제품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비프와 치즈의 환상궁합을 지금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에서 체험해보시라는..그리고 운이 좋다면~ 쿼터파운더치즈를 사랑하는 로날드 맥도날드씨를 만나 기념촬영을 하실 수 있을지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