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홋카이도 특급 | 슈퍼카무이 삿포로→아사히카와

T/ENJOY HOKKAIDO

2011. 2. 4. 10:30

반응형

스스키노 그린호텔2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노보텔 삿포로 호텔에 짐을 던지고 바로 나옵니다..

노보텔 삿포로 호텔에서 나카시마공원역은 정말 가깝더군요..

슈퍼토카치 3호를 잡아타기 위한 몸부림이었지요..

200엔을 넣고 보통권을 뽑은 후에..

개찰구에 표를 넣습니다.. 사피카 전용으로는 들어갈 수 없으니 주의하셔야..

2번 삿포로, 오도리 방면으로..

열차가 바로 들어오네요..

출퇴근시간대를 제외하면 꽤 탈만한 삿포로 지하철..

일본지하철에도 이렇게 노약자 전용석이 있답니다..

어쨋든 호텔은 삿포로역에 굳이 잡지 않아도 된다는.. 나카시마공원이나 스스키노는 정말 가까우니까요..

삿포로역에서 바로 들른 곳은 JR여행안내소..

슈퍼토카치3호 탑승은 역시 무리였네요.. 괜히 뛰었어.. ㅡㅡ;;.. 그래서 직원분과 상담끝에 결국은 슈퍼카무이 15호를 타고 아사히카와로 향하는 것으로 합의를 봅니다.. 

어쨋거나 전혀 예정에 없었지만 아사히카와를 가게 되었답니다..열차를 놓쳐도 문제는 없지요.. 저에겐 여행박사를 통해 구입한 JR홋카이도 레일패스가 있었으니까요.. ㅋㅋㅋ..

특급 슈퍼카무이15호는 11시 출발이었답니다.. LIMITED EXPRESS SUPER KAMUI..

5번 승차장으로 가는 길..

삿포로역은 에스컬레이터가 다 있어서 짐이 있어도 힘들지 않답니다..

언제나 바쁜 느낌의 삿포로역..

슈퍼카무이 도착입니다.. 특급이다보니 역시 멋있네요..

옆에 있는 보통열차와 비교해보면..

너무나도 돋보이는 슈퍼카무이입니다.. 삿포로에서 아사히카와까지 1시간20분만에 도착입니다.. 아사히카와는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참 좋은 곳..

자유석 타시는 분들은 탑승전에 다들 이렇게 줄을 서서 기다리지만.. 전 지정석이라 줄을 서야 할 필요가 없었지요.. JR홋카이도 레일패스만의 축복이라는.. 

출발 5분전이네요.. 특급 슈퍼카무이 15호에 탑승을..

지정석은 이곳으로..

제 앞에 타신 승객분이 한국분이셨는데.. 이 문을 못여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열어드렸단.. ㅋㅋㅋ.. 저기 자동문이라고 써있는 손모양 그림에 손을 가까이 대시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거에요.. 

암튼 아사히카와행 열차에 탑승완료입니다..

보시다시피 매우 꾸리꾸리한 날씨여서 살짝 우울한 기분이었답니다..이번 홋카이도 여행은 날씨 운이 참 없었던 것 같아요..

아사히카와까지는 1시간20분의 여행~.. ENJOY홋카이도를 보면서..홋카이도 제2의 도시라는 아사히카와 공부를 해봅니다..

ENJOY홋카이도를 보면서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갈까말까 계속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만.. 저는 해가 지면 바로 삿포로로 돌아가는 일정~.. 아사히야마 동물원까지 버스로 40분.. 아아~ 어쩌지..

아사히야마 갈까말까 계속 ENJOY홋카이도를 보며 고민하다보니 어느새 도착한 아사히카와..

시간관계상 동물원은 역시 무리인가 싶더군요.. 욕심부리지 말고 그냥 아사히카와 시내를 구경하기로..

아사히카와역 크고 깨끗하더군요.. 새로 지어서 완전 좋더라는.. 아직 공사중이었지만요..

역전광장과 버스승차장은 이쪽으로~.. 어서 오십시요~ 아사히카와에..아사히야마동물원의 귀여운 바다표범들이 반겨주었던 JR 아사히카와역이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