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은 | 크리스피크림 키티도넛

SWEET'N BITTER

2011. 3. 10. 15:22

반응형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스피크림 키티도넛을 맛보기 위해 크리스피크림 명동점을 찾았습니다..3월 한정판매 도넛이라고 해서 귀챠니즘을 극복하고 크리스피크림으로 고고~..

크리스피크림 러블리 키티 텀블러.. 도넛을 들고 있는 귀여운 키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크리스피크림 키티 텀블러는 매장에서 이렇게 바로 구입하셔도 되지만..

크리스피크림 웹사이트에서 6가지 속지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신 후 직접 프린트하셔서 텀블러에 끼우셔도 됩니다..기존에 가지고 있던 텀블러를 활용하면서 키티텀블러도 손에 넣을 수 있는 정말 환경친화적인 방법이지요..  

어쨋거나 오늘 꼭 먹어야만 했던 제품은 크리스피크림 헬로키티 도넛..

도넛 박스도 헬로키티.. 엄청 이뻐요.. ㅋㅋㅋ..

블루베리 치즈케익.. 1,300원..

정말 사랑스러운 블루베리치즈케익 필링과 그라함 쿠키 토핑..

블랙칩 크림치즈.. 1,300원..

도넛 아래를 보시면 이렇게 블랙칩이 촙촘하게 박혀 있답니다.. 바삭하고 사랑스러운 도넛..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1,300원..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필링과 고소한 아몬드 토핑.. ㅋㅋㅋ..

카페 헤이즐넛.. 1,500원..

정말 주문을 안할 수가 없어요.. 너무 아름다운 헤이즐넛 필링.. 드셔보신 분만 알지요..

까망베르 치즈케익.. 1,500원..

이건 정말 제가 강추하는 도넛입니다.. 까망베르 치즈필링이 정말 끝내줘요.. ㅡㅡb..

본격적인 까망베르 맛을 즐길 수 있는 명작도넛이라 생각한답니다..

헬로키티 도넛.. 1,500원..

아 정말 너무 귀여워요.. 깜찍한 화이트쵸코 리본을 매단 키티도넛이라니.. ㅠ.ㅠ..

아악~ 귀여워 막 이러고 있는데.. 키티를 뭉개고 계신 지인분.. ㅡㅡ;;..

키티를 죽였다며 막 슬퍼하고.. ㅠ.ㅠ.. 키티도넛은 종합과일선물세트맛..

어쨋거나 안먹으면 후회만이 남을 도넛이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귀여워요..

카페 아메리카노.. 3,300원..

아메리카노와 함께 도넛을 마구 흡입..

저처럼 한번에 먹는 도넛의 양이 많을 경우 커피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크리스피크림은 커피 무료리필!!.. 드립커피나 아메리카노는 리필도 해주는 착한 크리스피크림.. 모르시는 분이 많아서 리필을 잘 안해가셔서인지 이젠 아예 이렇게 안내문을 붙여 놓으셨더라구요.. 암튼 훈훈한 인심~.

리필한 드립커피까지 마시고.. 정말 배가 터지도록 도넛과 커피를 즐겼던 크리스피크림..귀여운 키티도넛 먹으러 또 가고 싶어지네요.. 사랑스러운 키티도넛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크리스피크림을 찾아주시란..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크리스피크림 명동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