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이스테이즈 후쿠오카 텐진 | 츠키지 스시센 조식

T/FUKUOKA HAKATA

2011. 6. 1. 07:30

반응형

후쿠오카 텐진에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사진정리하다가 늦게 잤던지라 늦게 일어나딴..

호텔 마이스테이즈 후쿠오카 텐진의 아침.. 밤에 비가 왔던 모양이네요.. 촉촉하게 젖어 있다는..

일어나자마자 대충 정리한 후에 조식쿠폰을 가지고 호텔 1층 츠키지 스시센으로..

마이스테이즈 1층에 위치한 츠키지 스시센 텐진점입니다.. 직원분께 조식쿠폰을 제시하시함 된다는.. 조식은 7시~10시 이용가능하시고.. 주문마감은 9시반이네요.. 

간장통이 귀엽네요..

오챠..

카이센치라시 소바세트.. 1,000엔..

조식치곤 나름 푸짐하다는 생각이 드는 구성이네요.. 일단 카이센 치라시가 나오구요..

푸짐한 느낌의 미소시루..

녹색의 소바도 제공이 됩니다.. 다 먹으면 꽤나 배부를 것 같다는 생각이..

일단 차완무시로 출발을..

미소시루를 후룩후룩.. 따뜻해서 좋네요..

카이센 치라시입니다.. 카이센동과 비슷하지만 밥이 맨밥이 아니라 초밥스럽다고 보시면 될듯..

계란, 문어, 참치, 한치, 연어, 농어, 새우 조합입니다.. 뭐 이뻐 보이긴 하지만 맛은 그다지..

쯔유에 파랑 와사비를 투입하고..

소바를 집어서..

국물에 마구 적셔서 냠냠.. 소바는 생김새부터 조금 맘에 들지 않았는데 맛도 뭐 별로네요.. ㅋㅋㅋ..

시간이 없었던 관계로 완전 빠른 속도로 빨아들였던 츠키지 스시센의 카이센 치라시 소바 세트..어쨋거나 호텔 조식치곤 꽤 깔끔하면서도 푸짐한 구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만.. 맛은 그냥 그렇다는거.. 직원분들도 좀 무섭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