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낭만이 가득한 테마파크 | 동경 디즈니랜드

T/RALALA TOKYO

2011. 7. 25. 11:30

반응형

동경 디즈니랜드에서의 행복한 시간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날씨는 우중충했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신나는 기분..

꿈에 그리던 신데렐라 성을 보면.. 도쿄 디즈니랜드에 있다는걸 실감하게 되곤 하더라는..

신데렐라의 매직캐슬 앞의 귀여운 나무들.. ㅋㅋㅋ..

스페이스마운틴이 정면에 보이는 미래의 세상.. 투머로우랜드로 향해봅니다..

스페이스마운틴을 타볼까 했는데 웨이팅이 길어서 발길을 돌리고 말았답니다..

투머로우랜드에도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왠지 로켓을 타고 멀리 떠나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던 곳..

스타제트.. 로켓 주변의 작은 제트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오르는 어트랙션입니다..

시간이 없네요.. 마지막으로 전설의 어트랙션이라는 캡틴EO를 체험하기로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3D 뮤지컬 스페이스 어드벤쳐랍니다..

암튼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지 않아서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답니다..

캡틴EO는 JCB카드 협찬.. 입장은 빨리 했지만 안에서 정말 한참을 기다려야 했던.. ㅋㅋㅋ..

뭐 이런 화면을 보면서 웨이팅을 해야 했던..

이렇게 생긴 3D 안경을 쓴 후에.. 조지 루카스 제작, 프란시스 코폴라 감독,  마이클 잭슨 주연의 캡틴 EO를 만나시면 된단..

암흑의 별에 캡틴EO와 친구들이 출동해춤과 노래로 암흑의 여왕과 싸워 이긴다는 뭐 그런 스토리랍니다만..정말 하나도 새롭지도 환상적이지도 않았고 화질도 넘 안좋고.. ㅋㅋㅋ.. 20년전쯤 봤다면 뭐 볼만했을 수도.. ㅋㅋㅋ..

디즈니와 마이클 잭슨의 콜라보레이션에 의의를 두고 싶은 어트랙션입니다.. 굳이 체험하실 필요까진 없을듯..

투머로우랜드 주변의 나무들은 네모반듯~..

정말 사람구경 하나는 실컷할 수 있는 곳.. 도쿄 디즈니랜드..

사람들의 표정에 즐거움과 여유가 넘치는 기분..

어떤 여자분이 갑자기 세라복 소녀들에게 기념촬영을 요청했더니 흔쾌히 허락하셔서 깜놀~.. 덕분에 저도 찰칵~..

집합시간이 되어서 도쿄 디즈니랜드를 떠나야할 시간이 되어버렸습니다..

신데렐라 성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안녕~.. ㅠ.ㅠ..

다음엔 파란 하늘 아래 빛나는 도쿄 디즈니랜드를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하는..

미키마우스 이스터 초콜릿은 구입하고 싶었는데.. 시간 부족으로 샵은 아예 들어가보지도 못했네요..

저희는 나가려고 하는데.. 이 시간에도 입장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단..

약속된 시간이 되어버려서 월드 바자를 지나 디즈니랜드 입구로 향해봅니다..

이스터 원더랜드 버젼의 도쿄 디즈니랜드.. 떠나야 한다고 생각하니 왠지 아쉽..

도널드 덕과 함께 사진 찍는 분들이 많으셨답니다.. 도널드도 초인기 캐릭터이니만큼 40분을 기다려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도널드와 함께 사진을 찍으시는 가족분들 너무 즐거워 보이더군요.. 정말 환하게 웃고 계신..

미니마우스 이스터 에그 팝콘 버킷 넘 귀엽네요.. 왠지 탐나는.. ㅋㅋㅋ..

디즈니랜드 입구에도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ㅋㅋㅋ..

하루 종일 놀아도 모자란 디즈니랜드지만 6시간정도의 짧은 체험을 하고 돌아설 수 밖에 없었네요..

이쁘장한 나무 아래서 지인분들을 기다려 봅니다..

굿바이 디즈니랜드~..

역시나 멋있는 도쿄 디즈니랜드 호텔..

도쿄 디즈니랜드를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패스포트 기념촬영을.. 쿨럭~..

언제 다시 올 날이 있겠죠.. 꿈이 이루어지는 장소~ 도쿄 디즈니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