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쿨 차이나팩토리 | 여름 신메뉴 시식후기

FAMILY RESTAURANT

2009. 7. 7. 07:32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차이나팩토리 대학로점.. 차이나팩토리를 간만에 습격한 이유는.. 바로 차이나팩토리 여름 신메뉴 공략..저야 뭐 차이나팩토리 신메뉴가 나오면 무조건 먹어보자는 생각이어서 망성임없이 차팩을 찾았답니다.. ㅋㅋㅋ..

짜잔.. 요것이 바로 차이나팩토리의 여름 신메뉴..프리미엄 신메뉴 1종과 함께 여름 신메뉴 6종을 선보인 차이나팩토리..뷰티&쿨이라는 컨셉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함께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신메뉴들이 선을 보였다죠.. 여름 신메뉴 6종 모두 주문해봤습니다.. 담당서버님이 주문받으시면서 살짝 놀라신 ㅡㅡ;;..

차이나팩토리에서 즐기는 완벽한 여름.. 생맥주 1+1 이벤트..생맥주를 주문하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한잔을 더 준다는 ㅋㅋㅋ..

이 빠진 그릇이 있나요??.. 중국에서는 이 빠진 그릇이 평안과 복을 상징한다는데..차이나팩토리에서 이 빠진 그릇을 본적은 없습니다.. ㅋㅋㅋ..

차이나팩토리의 귀중품 안전보관 서비스..고객님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차이나팩토리군요.. 하지만 전 귀중품이 없어서 ㅡㅡ;;..

뷰티앤쿨로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스매트.. 그리고 연장들..

차 주문해봅니다.. 저의 선택은 당연하게도 얼그레이였습니다..

역시 차이나팩토리에선 얼그레이.. 베르가못향이 의외로 중식하고도 잘어울린다죠.. 믿거나 말거나 ㅡㅡㅋ..

차도 한잔 마셔줬겠다.. 바로 딤섬바로 나갑니다.. 지인께서 담아오신 딤섬 5종세트..

웨딩 샤오마이, 해물 샤오마이, 브로컬리 딤섬, 야채 춘권, 금교의 모습입니다..

이건 딤섬바에서 처음 보는 신메뉴.. 이름은 뭔지 잘 모르겠으나.. 웨딩 샤오마이로 붙여봅니다.. ㅡㅡ;;.. 복주머니 모양이라 귀여워요..

역시 차이나팩토리에선 해물 샤오마이가 최고 ㅋㅋㅋ.. 말이 필요없습니다.. 전 이것만 집중 공략..

딤섬의 친구 간장..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제공해주신 짜샤이입니다..

역시 차이나팩토리 최고의 매력하면 딤섬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아니겠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딤섬 부지런히 먹어줘야 합니다..적극적인 차팩 딤섬바의 공략은 본전을 뽑으실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만두 그냥 마구 드셔야 합니다..

주문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키위가 갑자기 땡겨서 주문한 키위 차이나 팩토리언.. 4,000원..

키위 스무디로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얼음도 별로 없고 해서 자연스런 키위맛을 한껏 즐길 수 있었던.. ㅋㅋㅋ..나중에 소다음료로 리필도 되고 가격도 제법 착한 편이고.. 차이나팩토리에선 역시 스무디를 주문하시는게 유리..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역시 인삼 전복 삼계죽이 가장 먼저 제공되었네요..

조금 더 위에서 들여다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일단 전복과 인삼 슬라이스가 보여요.. ㅋㅋㅋ.. 차이나 팩토리의 피단 전복죽을 대체한 메뉴인데.. 일단은 딱 보기에도 좀 괜챦아 보이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맛을 보면.. 그냥 인삼의 강렬한 향이 입안에서 아주 요동을 칩니다.. 왠지 보양스러운 그런 맛이랄까요.. 차이나팩토리의 스프들은 저를 만족시킨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만.. 요 인삼 전복 삼계죽은 완전 굿~..지인께서도 차팩스럽지 않게 본격적인 삼계죽이라며 칭찬.. 닭가슴살은 좀 죽이랑 따로 노는 느낌인게 아쉽긴 하지만..

다음 메뉴는 차이니즈 카프리제입니다.. 차이니즈와 이탈리안의 만남이랄까요.. ㅋㅋㅋ..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에 중화풍미의 장육을 덧붙인 그런 메뉴입니다..장육과 치즈 토마토를 집어 한입에 넣고 냠냠..

고수향이 제법 강렬한 편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향은 제법 본격적..모짜렐라는 별로 ㅡㅡ;;.. 장육은 생각보다는 괜챦은 편이었지만 고기가 조금 더 보들거렸으면 좋겠더군요..

카프리제 이후에 딤섬바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ㅋㅋㅋ.. 고구마 맛탕을 가져왔다는..

해물 샤오마이도 이렇게 또 먹을 수 있는 시간을 주셨다죠 ㅡㅡ;;..

다음에 제공된 메뉴는 전복 썸머 샐러드입니다.. 전복과 어울어진 해산물 샐러드라고 볼 수 있겠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야채의 양은 많지 않습니다..

아스파라거스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것이 독특하구요.. 발사믹 드리즐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관자살이 세덩이 새우가 한마리입니다.. 전복은 두조각이었고.. 밑에는 과일 샐러드 믹스가 깔려 있어요..

관자살 구이는 제법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맛도 그럭저럭 괜챦습니다.. 전복은 전복이라고 하기엔 좀 많이 작긴 하지만 그래도 존재 자체에 의미를 부여해봅니다..망고와 파인애플 양파, 토마토 찹들과 함께 먹는 해산물 샐러드는 제법 달콤하고 가벼운 느낌이더군요..

북경식 고추잡채가 이어 서브됩니다.. 중국집에서 흔히 접하실 수 있는 그 고추잡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꽃빵 두덩이 나오구요..

꽃빵에 고추잡채를 올려서 냠냠 해봅니다.. 돼지고기맛이 생각보다 강한 편이고.. 매콤하게 잘 볶아져 있다는 생각입니다..

늘 먹던 고추잡채의 그 느낌 그대로네요.. 뜨끈뜨끈한게 먹을만 함.. 근데 너무 무난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랄까..차이나팩토리의 고추잡채라면 뭔가 특별해야할 것만 같았는데.. 그래서 뭔가 2% 부족한 기분도 들었던.. ㅋㅋㅋ..

곧이어 제공된 깐풍복어 부추볶음입니다..피둥피둥한 복어튀김과 함께 부추볶음을 즐길 수 있는 요리..

대략 깐풍복어 정도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복어는 피둥피둥하구요..바로 튀겨서 내오셨는지 튀김이 진짜 따끈따끈합니다.. 한입 베어물면 김이 마구 피어오르는..

차이나팩토리에서 부추를 먹을땐 늘 볶다 말은 상태에서 제공이 되어서 불만이었는데..이번 부추볶음은 제대로 잘 볶아져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웠구요.. 튀김과 깐풍소스도 제법 조화로웠던.. 지인께서도 다음에도 또 주문하고 싶다고 하신 ㅋㅋㅋ..

마지막엔 역시 식사메뉴가 제공됩니다.. 중국식 매운 냉면의 모습입니다..차이나팩토리가 면요리들이 워낙 다들 별로라서 주문하지 않으려 했으나..그래도 한번만 더 기회를 주자며 지인분께서 특별히 주문해주셨던 메뉴입니다.. ㅋㅋㅋ..

쌀국수의 중화풍 냉면입니다.. 오이와 함께 쪽쪽 찢어낸 닭가슴살과 새우와 편육이 올라는..일단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서 시원하다는 느낌입니다.. 일반 중국식 냉면과는 달리 땅콩소스 없어서 좋습니다..쌀국수가 꽤 맛이 괜챦네요.. 면도 뿔어있지 않고 왠일이냐고 지인께서 매우 흡족해 하십니다..

제법 고수향이 본격적이고.. 기존에 맛봐오던 중화식 냉면과는 또 다른 그 맛에 이글립니다..살짝 매콤하면서도 시원스런 맛의 육수와 함께 쫄깃한 쌀국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지인께서 냉면에 큰 기대 걸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맛있다며 완전 칭찬을 하셨답니다.. ㅋㅋㅋ..

식사 후에는 가볍게 비둘기 찐빵으로 마무리 ㅋㅋㅋ..

이제는 디저트바를 이용할 차례.. 에스프레소 도피오 일단 가져와 봅니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로 할까 쵸코로 할까 살짝 고민했는데..역시 여름엔 빠삐코맛의 쵸코 아이스가 정답이라는 생각에 쵸코 아이스로 ㅋㅋㅋ..

지인께서는 파인애플을 가져오셨습니다.. 파인애플 상태가 너무 좋다며 매우 흡족해하신..파인애플이 쥬이시하면서도 정말 달콤해 아주 만족..

너무 배가 부르네요.. 더이상 먹었다간 오바이트할꺼 같아서.. 마무리하기로 합니다.. 마지막은 역시나 에스프레소 도피오로..

차이나팩토리 메뉴 기억하기 이벤트.. 빈칸을 채워서 계산하실 때 제출하시면..차이나팩토리 5천원 할인쿠폰을 주시는 행사입니다..빈칸 다 채워냈는데.. 캐셔님께서 5천원 할인쿠폰 안주셨다는 ㅡㅡ;;..

다음엔 수요일에 방문해 봐야겠어요.. 포인트 묵혀놓으면 뭐하겠어요.. 부지런히 써줘야죠..삼성카드 페이백서비스로 차이나팩토리에서 40% 할인받을 수 있다는 훈훈한 소식..

버티다가 결국은 CJ푸드빌 패밀리 포인트 카드로 교체 발급받았답니다.. ㅠ.ㅠ..

차이나팩토리에선 역시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카드와 함께 팸레카페 삼성카드로 계산을 해주어야 합니다.. ㅋㅋㅋ..차이나팩토리는 삼성카드 보너스클럽 가맹점이라 삼성카드로 결제하시면..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가 1%나 쌓인답니다.. 차이나팩토리에선 삼성카드로 긁는게 무조건 유리!!.. ㅋㅋㅋ..

차이나팩토리 여름 신메뉴 여섯가지를 다 먹었더니 역시나 보람찬 기분이네요..차이나팩토리 BEAUTY & COOL 신메뉴 생각보다 괜챦다는 생각입니다..새로나온 메뉴 드시러 차이나팩토리 함 가주세요.. 새로운 메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