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생각날 땐 | KFC 패밀리버켓

QUICK SERVICE

2012. 12. 29. 21:52

반응형

후라이드 치킨이 뜯고 싶으시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습격하게 된 KFC 레이킨스몰점.. 치킨하면 KFC가 아니겠어요..

KFC에서 치킨먹고 브라우니를 집에 데려가는 방법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치킨을 많이 먹으면 데려갈 수 있다는.. ㅋㅋㅋ..해피패밀리버켓 2번 먹으면 브라우니 귀마개.. 해피패밀리버켓 5번 먹으면 브라우니 인형.. 영수증을 챙기는게 중요..

콜라.. 1,600원..

추워서 얼음은 생략.. 역시 사진을 위해선 얼음을 투하했어야 했는데.. ㅡㅡㅋ..

새로 오픈했거나 리모델링한 KFC 매장은 음료컵 주면 알아서 담아 먹는 방식이라 리필같은거 진짜 자유롭단..

해피 패밀리 버켓.. 가격은 13,000원입니다..

KFC 치킨은 이렇게 빠께쓰에 담겨져 있는게 제일 맛있어 보여요.. 치킨은 버켓으로 먹어야 제맛~..

스위트 칠리소스.. 요거이 생각보다 화끈합니다.. 전 잘 못먹겠어요.. 넘 매워서.. 마늘소스 주지.. ㅠ.ㅠ..

KFC 해피패밀리버켓은 치킨이 9조각.. 레이킨스몰처럼 장사가 다소 안되는 매장의 경우 준비된 치킨이 넉넉하지 않습니다..이날도 립이 부족하다면서 윙으로 준비해 드려도 되겠냐고 물어보시더란.. 9조각의 경우 킬이 한조각 나머진 2조각씩..

KFC의 치킨은 DRUM(드럼) WING(윙) RIB(립) THIGH(싸이) KEEL(킬) 요렇게 다섯가지로 분류된단..

요 닭다리살은 드럼스틱이라고 하고.. 날갯살은 윙.. 허벅살은 싸이..

가슴살이 킬이고 갈빗살을 립이라고 하고 뭐 그렇습니다.. 암튼 확실히 말해주는게 서로 편하고 하니까.. 알아두심 좋단..

참고적으로 저는 킬을 선호하곤 합니다.. 제일 먼저 먹는단.. ㅡㅡㅋ..

매우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핫 크리스피 치킨..

해피패밀리버켓 주문하시면 이 귀여운 KFC 치킨들을 정말 푸짐하게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포동포동한 닭다리.. 치킨은 역시 KFC 막 이러고..

마무리는 역시 윙으로..

9조각 모두 흡입하고 나면 마냥 뿌듯합니다.. 볼륨감 만점의 해피패밀리버켓~..

푸짐한 KFC 해피패밀리버켓.. 13,000원으로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는 곳~ KF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