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카페 모닝 빵뷔페 | 안티크 하트브레드 텐진점

T/FUKUOKA HAKATA

2017. 6. 20. 02:00

반응형

이번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 날.. 호텔 조식을 후딱 해치운 후에 향한 곳.. 모닝 빵뷔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크 하트브레드 후쿠오카텐진점..

ハートブレッドアンティーク 福岡天神店.. 하트브레드 안티크 후쿠오카텐진점.. 영업시간 : 08:00~21:00.. 주소 :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3-16-24.. 



원코인 빵뷔페를 이용하기 위한 방문이었다는.. 호텔에서 가까운 위치기도 했고.. 안티크 카페 모닝뷔페 빵타베호다이 500엔.. 매일 08:30~11:30.. 

HEART BREAD ANIQUE.. 칸토지방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매지컬 초코브레드로 유명한 빵집.. 후쿠오카에는 마루이하카타점과 텐진점이 있단.. 

하트브레드 안티크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이라는.. 빵냄새가 근사하네요.. 카페는 2층입니다.. 입구에서 쭉 들어가심 된다는..

동화속 빵집 이미지랄까.. 초코가 막 흘러내리고 있고.. 마법의 빵집이라는 컨셉 자체가 재미난..

하트브레드 안티크 텐진점 2층 카페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왼편에 카운터가 있고 테이블은 안쪽에.. 소문대로 인기가 많네요.. 거의 만석..

한쪽 벽을 장식하고 있는 안티크한 이미지.. EAT ME~ DRINK ME.. 왠지 웃긴.. 음악도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디즈니 미녀와야수 OST가 흘러나옴..

일단 자리를 확보하신 후에 주문하시는게 좋겠단.. 서서 먹을 수는 없으니까요.. 음료가 딸린 빵뷔페는 단돈 500엔.. 샐러드추가 100엔.. 착한 가격..

트레이에 음료를 주면.. 빵바구니를 집어서 빵을 마음껏 담아 자리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빵은 10종류 정도가 대기중.. 

アイスコーヒー,, 아이스 커피.. 지인분의 선택은 아이스 커피.. 여긴 커피 가격도 꽤 저렴하더군요.. 스몰 250엔 미디엄 300엔입니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고집지인이신데 카페 아메리카노는 없다고 해서.. ㅡㅡ;;.. 아이스 커피맛은 그냥 그랬다고 하심..

빵은 하트브레드 안티크가 자랑하는 초코계열 빵이 많은게 특이합니다.. 초코빵이랑 조리빵들이 주력인듯..



이건 제가 가져온 빵과 커피가 되겠습니다.. 호텔 조식이 밥이 없고 빵만 있는데.. 빵 실컷 먹고 와서 또 빵질.. 왠지 신나는.. ㅡㅡ;;..

ホットカフェオレ.. 핫 카페 오레.. 따뜻한 커피는 머그에 줘서 좋네요.. 안티크 오리지날 머그에 주는데 로고가 다 지워졌더란.. ㅠ.ㅠ..

아이스커피와 마찬가지로 카페오레 맛도 그냥그냥.. 우리나라는 카페라떼 카푸치노가 일반적이지만 일본은 카페오레가 많은듯..

초코빵이 많아서 매력적이에요.. 마법의 초코브레드가 역시 맛있네요.. 초콜릿맛이 이렇게 진할 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음..

모닝 빵뷔페에 제공되는 자가제 스프.. 콘크림스프나 주겠지 했는데 전혀 아님.. 왠 계란국을 주고.. 스프는 패스하셔도 무방하겠다는..

아지노모토맛 계란국물로 더럽혀진 입은 옥수수 치즈빵으로 정화시켜 봅니다.. 따끈하고 맛있음..

안티크 빵뷔페의 특징은 전날 남은 빵이 아니라 바로 구워주는 빵만 있다는거.. 말그대로 프레시 베이커리 뷔페인거..

달달한 빵들이 많아서 좋고.. 일본틱한 조리빵이 많아서 좋네요.. 계란빵이랑 옥수수빵 특히 맘에 들더란.. 본전은 너무나도 쉽게 뽑으실 수 있단 결론..

빵뷔페로 신나게 빵을 공급받았네요.. 1시간 정도는 빵을 계속 흡입할 수 있지만.. 호텔 체크아웃 시간도 있고 해서 대충 먹고 일어섰다는..

A MAGICAL DISH EVERYDAY.. HEART BREAD ANTIQUE.. 커피가 별로긴 한데 갓 구워낸 빵인지라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텐진호텔에 묵으시는 분들 중 조식불포함이신 분들이 방문하시면 분명 만족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는.. 11시반까지라 시간도 여유롭고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