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아기 입술용 립밤 | 세바메드 베이비 립밤

BEAUTIFUL WORLD

2018. 12. 16. 12:04

반응형

이영자 립밤으로 유명해진 에바비바 오가닉 립앤칙 밤에 이은 새로운 립밤을 영입하게 되었다는..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세바메드 베이비 립밤.. 아기 입술처럼 민감한 저의 입술을 위한 립밤이라고 생각되어서 구입.. 

SEBAMED.. BABY LIP BALM.. 세바메드.. 베이비 립밤.. 가격 : 4.8g 8,500원..


정가는 8,500원이지만 우리에겐 인터넷 쇼핑몰이 있죠.. 실제론 반값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비교 사이트 보시고 가장 조건이 좋은 곳에서 구입하시면 되겠다는.. 세바메드 립밤 구입은 → 요기로..

외부자극과 계절의 변화로 인해 부르튼 아기 입술 보호에 효과적인 립밤이라는 주장입니다.. 유아부터 모든 연령대에 사용가능하다고 써있네요..

전성분 : 카프릴릭/카프릭/석시닉트리글리세라이드, 세라알바,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피마자오일, 칸데릴라세라, 쉐어버터, 토코페릴아세테이트, 글리세릴리시놀리에이트, C18-36애씨드트리글리세라이드, C12-15알킬벤조에이트, 호호바씨오일, 향료.. MADE IN GERMANY..

세바메드 베이비 시리즈는 립밤을 비롯해.. 클렌징 바, 워시, 크림, 로션, 다이퍼래쉬 크림, 스킨케어 오일, 바디 밀크,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 페이스 앤 바디워시 폼, 칠드런 샴푸, 버블 바스.. 이렇게 12가지 제품이 나온다는.. 너무 많아서 혼돈스러울 정도의 디테일한 라인업.. 이것이 바로 세바메드의 힘.. ㅡㅡㅋ.. 

포장을 뜯어 보면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점선 따라서 드르륵 찢어 내면 댐..

덕지덕지 뭐라뭐라 많이 붙어 있긴 하지만.. 베이스는 순백색의 깨끗한 패키지.. 

시어버터와 호호바오일 성분으로 영양공급, 비타민E 성분의 외부자극 프로텍션, 파라벤과 방부제, 인공색소 프리의 착한 립밤..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다고 하는데 유통기한 3년에 개봉후 1년까지 사용가능.. 으흠?? ㅡㅡa..

오픈하면 뭐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지극히 평범하게 생겼단..


정말 인공색소를 사용안한 느낌이 들긴 하는.. 

딱풀보다 더 두꺼운 이영자 립밤 쓰다가 이거 쓰니까 너무 얇게 느껴지네요.. 같은 베이비 립밤인데 체급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남.. 적응 완전 힘드네요.. ㅋㅋㅋ..

텍스춰는 생각보다 더 부드러운 기분이고.. 무난한 바닐라향.. 향이 더 순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닐라향이 진함.. 반만 넣었음 더 좋았을텐데.. 아예 무향으로 하는게 베스트고.. 


생각보다 베이비스런 느낌이 그다지 없어서 글치.. 지속력도 좋고 덧발라도 밀림 없고 기본에 충실한 립밤이긴 한듯.. 

사람의 적응력이라는게 참 무서운게 한번 쓱 하면 아랫윗 입술 둘다 발리는 두꺼운 이영자립밤에 그동안 완전 길들여진듯.. 다른거 쓰니 거부반응이.. ㅋㅋㅋ.. 세바메드 베이비 립밤 다 쓰고 나면 다시 에바비바로 돌아가게 될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