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광채 CC크림 | 비뷰티풀 루미너스 씨씨크림

BEAUTIFUL WORLD

2020. 3. 8. 17:54


로레알 비비크림 소진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땡큐파머 비 뷰티풀 루미너스 씨씨 크림.. 땡큐파머 오랜만에 구입했네요.. 백 투 릴랙스 수딩 젤 마스크, 백 투 아이슬란드 필링 크림에 이은 새로운 도전(?)..



THANK YOU FARMER.. BE BEAUTIFUL LUMINOUS CC CREAM.. 땡큐파머.. 비 뷰티풀 루미너스 씨씨 크림.. 가격 : 40ml 32,000원..




땡큐파머 온라인몰에서 구입하는게 최저가입니다.. 기본 25%할인에 쿠폰 중복할인 거기에 무료배송까지.. 쌉니다 싸요.. ㅡㅡㅋ.. 신규가입시엔 무적의 가입축하 50%할인쿠폰 주고.. 추천인 등록시 3천원 적립금까지 지급.. 늘 행사가 풍성한 곳이랍니다.. 에잉 몰라~하고 막 퍼주는 타입.. ㅋㅋㅋ.. 추천인 ID : tommylee 로.. 추천인 코드 안넣음 적립금 100 넣으면 3,100점.. 뭐라도 써넣으셔야 이득.. 땡큐파머 공식몰 바로가기요기로..  



씨씨크림 하나만 샀을 뿐인데 이렇게 풍성한 샘플이.. 이게 기본 사은품이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별도 지급이라고 합니다.. 덤 받는거 전 넘나 좋아해서 여기 맘에 쏙 든단.. ㅡㅡ;;.. 암튼 푸짐한 샤세 굿굿~.. 



비비크림 씨씨크림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설명 드리자면.. BB크림과 CC크림 뭔 차이가 있느냐.. BB는 BLEMISH BALM, CC는 COLOR CONTROL을 뜻합니다.. BB는 피부결점 커버, CC는 피부톤 보정 이겁니다.. 하지만 써보면 솔직히 그게 그거.. BB크림 잘 팔리니 BB와 차별점을 내세워 더 팔아 보겠단 생각으로 만든게 CC크림.. 



암튼 제품을 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런 느낌.. 전에 쓰던 로레알 비비크림 보다 10ml 더 많은데 용기 사이즈는 훨씬 큽니다.. 대략 2.5배 정도 되는듯.. ㅡㅡㅋ.. 짜서 쓰는거 아닌 푹푹 누르면 나오는 펌핑용기라 사용은 훨씬 편할듯 싶네요..



쉬폰 커튼을 통해 들어오는 아련한 햇살처럼 우아한 광채와 화사함으로 피부 윤기를 더해주는 윤기 가득 CC크림이라고 써있습니다.. 쉬폰커튼 멍미.. ㅡㅡ;;..



전성분 : 정제수,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변성알코올,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이소아일p -메톡시신나메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사이클로펜타실록산,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 마이카, 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폴리소르베이트60, 1,2-헥산디올, 쉐어버터,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마치현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세테아릴알코올,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실리카,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아크릴레이트에칠헥실아크릴레이트디에치콘에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베헤닐알코올, 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잔탄검, 소듐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이소헥사데칸, 폴리소르베이트80, 아데노신, 폴리우레탄-11, 디소듐이디티에이, 틴옥사이드, 향료, 페녹시에탄올, 황색산화철, 적색산화철.. MADE IN KOREA..



피부톤 정돈과 광채 가득한 화사한 피부를 동시에~ 라는데 과연??..



빛을 반사하는 진주빛 미세펄 함유로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하고 입체적인 이중광채효과를 준다고 함.. 펄이 일단 들어 있다고 하고 광채광채 하는게 과도한 광채가 강림하면 어쩌나 살짝 걱정..




텍스춰는 뭐 요러 하다는.. 스킨케어 후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얼굴 여러 군데에 제품을 찍어 놓고 주위로 퍼트리듯 부드럽게 펴바르란 땡큐파머의 설명입니다만.. 아무렇게나 막써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ㅡㅡ;;..



짜서 쓰는거보다 눌러 쓰는게 확실히 편하네요.. 크림이 한번에 왕창왕창 나오지 않아서 남용을 방지해 주는 점도 좋고..



미백과 피부개선을 돕는다는 주장에는 동의하기 힘들고.. 인위적이지 않은 결채움의 프라이머 효과도 느끼기 힘들지만.. 피부가 적당히 화사해지는 기분이 들고 빛나는 효과가 있는건 사실인듯.. 진주빛 펄은 발랐을 땐 펄스러운건가 싶었는데 화장 지울 때 확연히 드러 나더군요.. ㅡㅡ;;.. 어쨋든 제품설명이 허황된 내용은 아닌걸로.. 



기본적 중의 기본인 SPF30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고.. 남자가 사용해도 부담이 전혀 없을 정도의 지극히 자연스런 보정 효과.. 칙칙한 저의 피부에 생기가 돌아온듯한 착각을 들게 한다는 점 등이 맘에 드네요.. 항상 피부가 죽어 있는듯한 기분이 드시는 분.. 기존 제품의 과도한 커버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가격 저렴하고 양도 많다는.. 땡큐파머 광채 CC크림 구입은 → 요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