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스피드 스킨케어 |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BEAUTIFUL WORLD

2020. 3. 4. 11:45


지인분께서 스트로베리 초콜릿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수줍게(?) 건네 주신 화장품~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화장품 선물은 언제나 옳습니다.. 근데 이 애터미란 브랜드는 처음 보는 메이커인데 이름에 TOMY(타미)가 들어가서 첫 만남이지만 왠지 친숙한 느낌이 들었던.. 크리니크 노랑로션 아직 꽤 남아 있는데 애터미가 어떤가 궁금해서 못참고 써보게 되었네요.. ㅡㅡ;;..



ATOMY HOMME.. ENERGIZING ALL IN ONE..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가격 : 80ml 19,800원..




얼마짜린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19,8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 쿠팡이 무료배송되서 젤 저렴합니다.. 쿠팡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구입링크 → 요기로..



원래 박스가 있는 제품인데 지인분의 지인분께서 한번 써보고 향이 맘에 안든다며 쓰기 싫다고 반품(?)하셨다네요.. 그래서 박스 없이 본품만 저에게 전달된고.. ㅋㅋㅋ.. 암튼 중고 발렌타인데이 선물 첨 받아 본다고 막.. ㅋㅋㅋ..



에너자이징 올인원 듀얼 에센스 타입이라고 써있습니다.. 스킨+에센스+에멀전+크림 기능을 한번에 담았는 설명이 되겠네요.. 흠?? 과연??...



애터미가 ATOM+美였네요.. 뭐지.. ㅡㅡㅋ..  단 하나로 남자의 피부가 완성되다~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어디서 만든건가 궁금했는데 한국콜마네요.. 



전성분이 상당히 길고 또 깁니다.. 제 리뷰 포스팅을 통틀어 최장일듯 합니다.. ㅡㅡ;;.. 

블루젤 : 정제수, 작약나무껌질/수액추추룰, 1,2-헥산다이올, 글리세레스-26,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프로판다이올, 옥틸도데세스-16, 병풀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마시멜로잎/뿌리추출물, 바질꽃.잎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회향잎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다시마추출물, 한련초잎추출물, 아이비고드열매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꽃추출물, 홀리바질잎추출물, 올레라케이아크멜라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줄맨드라미씨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트로메타민, 부틸렌글라이콜, 잔탄검, 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글루코오스,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 에틸헥실글리세린..

화이트크림 : 정제수, 메틸프로판다이올, 사이클로펙타실록세인, 1,2-헥산다이올,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에틸헥실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폴리솔베이트60, 병풀추출물, 마시멜로잎/뿌리추출물, 바질꽃/잎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회향잎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다시마추출물, 한련초잎추출물, 올레라케아아크멜리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줄맨드라미씨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다이메티콘, 솔비탄스테아레이트, 팔미틱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코코넛오일, 트로메타민, 카보머, 부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커넬오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아데노신, 셀룰로오스검,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오일,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사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판테놀, 미리스틱애씨드, 베타-글루칸, 라피노오스,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 플릭애씨드, 콜레스테롤,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향료, 에틸헥실글리세린.. 너무 길어.. ㅡㅡ;;.. MADE IN KOREA..




엄청난 숫자의 엑기스(--)들이 들어가 있는데 진짜 역대급.. 블루젤이 19가지 추출물 화이트크림 12가지 추출물.. 아~ 웃겨.. ㅋㅋㅋ.. 신선한 유기농 생허브 6종(병풀,어성초,펜넬,바질,마쉬멜로우,캐모마일)의 힐링 콤플렉스가 하이퍼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을 만나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해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준다고 써있습니다..



중고(--)제품이다 보니 사용한 흔적이.. ㅋㅋㅋ.. 특이하게도 구멍이 두개 뚫려 있는데요.. 한쪽에선 블루젤, 한쪽에선 화이트크림이 따로 따로 나오기 때문인듯 합니다.. 두가지 다른 젤 테그처와 크리미 텍스처가 한번에 나와 수분과 영양을 고르게 전달하는 스마트(?) 포뮬러란 주장..



펌핑하기 쉽게 움푹 패어 있는 모습..



에너자이징 올인원를 짜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블루젤과 화이트크림이 이렇게 한번에 나오는거네요.. 오호~ 신기.. 다른 올인원들을 많이 구입해 봤지만 이렇게 레이어 타입은 정말 드물다는거.. 



젤과 크림 모두 묽습니다.. 가만히 놔두면 뚝뚝 떨어질 정도.. 덕분에 발림성이 상당히 좋음.. 1번 펌핑하면 너무 조금 나와서 처음엔 3번 펌핑해서 사용했는데.. 써보니까 왜 찔끔찔끔 나오나 이해가 되더라구요.. 극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고루 펴바를 수 있습니다.. 80미리니까 정말 오래 쓸 수 있을듯한..




지인분의 지인분께서 향을 맘에 안들어 하셔서 저에게 오게 되었는데.. 남성용 화장품 특유의 아저씨(--) 냄새가 나려나 했는데 전혀 아니네요.. 향료 자체를 넉넉히 안넣었고 향도 나쁘지 않은듯 한데.. 우디향을 싫어 하신거 같단 생각.. 세럼+모이스춰라이저의 기분이라 진짜 하나만 써도 OK.. 진정한 올인원이란 느낌이 듭니다.. 아침 세안 후 데이용 모이스춰라이저로 사용하심 좋습니다.. 애터미 올인원 사용 후 쿠션으로 톡톡 해주면 끝~..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고.. 소량만 사용했는데 꽤 촉촉해져서 살짝 놀랐을 정도..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런 기분.. 가볍고 산뜻한 텍스춰에 무난한 향.. 제품설명대로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여기에 가격까지 저렴하니 불만이 전혀 없네요.. 애터미 전 처음 들어 봤는데 검색해보면 다단계다 피라미드다 하며 말들이 많은데.. 유통과정이 어떻든 좋은 제품은 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터미 올인원 굿굿~.. 국산 화장품의 가성비 하난 인정해 줘야 한단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