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진정 저자극 머드팩 | 보르게세 팡고 델리카토

BEAUTIFUL WORLD

2020. 4. 5. 13:00

반응형


웬 크리미 머드 포어 클라리파잉 앤 미니마이징 마스크 소진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보르게세 팡고 델리카토 머드 마스크.. 작년에 구입했던 제품은 오리지널인 팡고 액티브 머드 마스크였는데.. 이 민트색을 한번 써보고 싶었더랍니다.. 제 피부타입에는 액티브 머드가 딱이지만 액티브랑 델리카도 가격차이도 없고 해서 호기심에 영입해봤습니다.. 



BORGHESE.. FANGO DELICATO ACTIVE MUD FOR DELICATE DRY SKIN.. 보르게세.. 팡고 델리카토 액티브 머드 포 델리케이트 드라이 스킨.. 가격 : 212g 50,000원..




보르게세 팡고 머드 마스크팩은 광동제약에서 수입하고 있는데 정가는 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지만 실제 판매가는 3만원대로 꽤 훈훈한 가격이라는거.. 미국정가가 40불 하는 제품이라 직구보다 정품 구입이 더 저렴하다는거.. 양심기업 광동제약 응원합니다.. 계속 이렇게만 팔아 주세요.. ㅋㅋㅋ.. 팡고 머드 마스크는 쿠팡이 무료배송되서 저렴한거 같네요.. 쿠팡 보르게세 팡고 머드 마스크팩 델리카토 구입은 → 요기로..



보르게세는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만.. 대표상품인 팡고 액티브 머드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머드팩 중 하나입니다.. 제가 오랜기간 팡고 머드와 함께 했다는건 그만큼 제품이 좋다는거.. 적극 추천해드림..



보르게세는 아주 예전이지만 코스트코 브러쉬세트 대유행으로 한때 화제였던 브랜드.. 다들 뭔지도 모르고 가성비 끝장난다는 입소문에 샀던거 같지만.. ㅡㅡ;;.. 당시에 보르게세 제품들이 코스코에 꽤 다양하게 들어와서 좋았는데.. 엘레자베스 아덴에 밀려 조용히(--) 사라져 아쉬웠는데.. 팡고머드뿐이지만 보르게세가 정식수입 되어 빠르고 편하게 택배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민감성 건성을 위한 클렌징 머드 마스크라고 하지만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개봉 후 반품 안된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써보고 반품하는 또라이(--)들이 있나 봐요.. ㅡㅡ;;..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 



짜잔~ 요거이 보르게세 팡고 델리카토.. 예쁜 민트색입니다.. 델리카토는 처음이라 왠지 설레는 기분.. 



보르게세 팡고 머드 마스크는 양 많은 17.6온스 뚱뚱이 사이즈를 주로 구입했는데 우리나라엔 이 홀쭉이 7.5온스만 들어 왔답니다.. 큰거 안팔면 뭐 저처럼 두통 사면 되니까요.. ㅋㅋㅋ.. 팡고 델리카토 두통 영입하고 나니 든든하네요.. 당분간 머드팩 걱정 안해도 될듯..



전성분 : 정제수, 카올린, 알로에베라잎즙, 프로필렌글라이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티타늄디옥사이드, 벤토나이트, 잇꽃시오일, 징크옥사이드, 망고씨버터, 페녹시에탄올, 스쿠알렌, 버지니아풍년화수, 페러스옥사이드, 글리세린, 알란토인, 향료,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사보롤, 메칠파라벤,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크로뮴옥사이드그린, 프로필파라벤, 부틸렌글라이콜, 올리브추출물, 마트리카리아추출물, 유차나무잎추출물, 콜라겐아미노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씨솔트, 아데노신트라이포스페이트, 소듐설페이트, 디아졸리디닐우레아,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이디티에이, 탤크, 소듐클로라이드, 소듐카보네이트, 몬모릴로나이트, 포타슘클로라이드.. MADE IN U.S.A..




보르게세만의 시그니처 원료 아쿠아디피타 컴플렉스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을 포함한 9가지 내츄럴 미네랄로 구성된 워터 포뮬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아데노신트라이포페이트를 추가적으로 첨가, 피부탄력, 피부결개선, 보습력개선, 노폐물제거를 도와준다고 써있네요..



개봉직전.. 아~ 떨린다..



보르게세 특유의 클래식한 자 타입 패키지.. 요 부분을 당기면 됩니다..



완전 밀폐되어 있어서 열기가 다소 힘들었던.. 못여는줄 알았다.. ㅡㅡㅋ..



안쪽에 커버가 씌여 있네요..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알로에베라, 오트프로틴, 망고버터가 건조한 피부를 완화하고 수분을 보충.. 카모마일, 녹차추출물과 올리브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러움을 회복.. 비타민E와 샤플러워오일은 수분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주장..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으로 넉넉합니다.. 양이 212g으로 튜브형의 두배가 넘는지라 2달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듯 싶음..



주걱으로 푹 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안 후 물기가 없는 피부에 눈가와 입가를 피하여 도톰하게 발라 주고.. 5~10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는 당연한 사용방법.. 



보르게세 팡고 델리카토 처음이라 기대가 컸는데.. 그냥 팡고머드보다 질감이 훨씬 부드럽네요.. 너무 잘 발려서 깜놀함..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는건가 막 이러고.. ㅋㅋㅋ..



완전 크리미해 진흙색의 액티브 머드랑 아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건 바른 후 피부가 전혀 따갑지 않고 건조 후에도 자극이 적음.. 다른 제품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




민감성 피부용 머드팩답게 기존 제품에 비해 자극이 적고 피부당김 또한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 헹굼성까지 좋아 씻어 낸 후 아주 깔끔한 뒷느낌을 준다는.. 로션+화장솜으로 피부결 정돈하고 나면 개운하기까지.. 사용감이 가볍고 얅게 잘 펴발려 5분 모닝팩으로 활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제부터 아침에 사용중인데 꽤 만족스럽네요.. 



팡고 액티브 머드 사려다 이것도 한번 써볼까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는데.. 완전 새로운 느낌이라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민감해서 아무거나 바르면 안되지만 피부트러블이 잦아 머드팩으로 정화가 필요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건 따갑지도 당기지도 않아요.. 보르게세답게 양도 많아 가성비 좋고 흠 잡을데가 없음.. 머드팩은 보르게세 팡고라는 결론.. 다음엔 핑크색 팡고 머드 브릴리안테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