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장미팩 | 브리티쉬 로즈 프레쉬 플럼핑 마스크

BEAUTIFUL WORLD

2020. 4. 14. 13:00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소진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프레쉬 플럼핑 마스크.. 블랙데이(--)를 기념해서 저에게 블랙아이템 선물을 줘봤답니다.. 제품 받아보니 이미지 사진과는 달리 뚜껑만 블랙이긴 했지만.. ㅋㅋㅋ.. 암튼 코비드19 때문에 소비가 위축된다고들 하는데.. 제 경우는 쇼핑을 자제하게 되지 않고 오히려 더 사고 있는듯 합니다.. 인터넷으로 화장품 엄청 사들이는거 같네요.. 특히 마스크에 집중하고 있는 중.. 누가 좀 말려줬음 좋겠다는..  어쨋거나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더바디샵 장미팩 사버렸다는..



THE BODY SHOP.. BRITISH ROSE FRESH PLUMPING MASK.. 더 바디 샵.. 브리티쉬 로즈 프레쉬 플럼핑 마스크.. 가격 : 75ml 30,000원..




바디샵 요즘은 잘 안사는데.. 그동안 가격대가 많이 높아진 인상입니다.. 이런 마스크류는 거의 3만원대인데 예전처럼 할인을 많이 안해서 체감가는 더더욱 높아진 기분.. 가격적으로은 조금 아쉽습니다.. 2만원만 받으면 딱 좋겠고만.. 옛날엔 싼맛(?)으로 많이 샀던거 같은데 말이죠.. 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프레쉬 플럼핑 마스크 구입은 → 요기로..



자매품으로 티트리 클리어링 나이트 슬리핑 마스크, 히말라얀 차콜 퓨리파잉 글로우 마스크, 차이니즈 진생 라이스 클래리파잉 폴리싱 마스크, 메디테리니안 아몬드 밀크 위드 오트 인스턴트 수딩 마스크, 니카라과 커피 인텐스 어웨이크닝 마스크가 있는데 하나같이 이름이 길다는거.. 티트리와 인삼 마스크는 로즈 소진 후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



유럽의 배쓰 리추얼에서 영감을 받은 리프레싱 젤 마스크로.. 프렌치 로즈 꽃가루, 장미 추출물, 로즈힙 열매오일이 피부 수분 레벨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해주고, 품부한 영양성분을 공급해준다고 써있습니다.. 전 프레쉬의 로즈 페이스 마스크에서 영감을 받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ㅡㅡ;;..



전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판디올, 피피지26부테스26, 피이지32,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변성알코올, 페녹시에탄올, 카보머, 프렌치로즈꽃가루, 향료,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카프릴하이드록사믹애씨드, 로즈힙열매오일, 메칠프로판디올, 알로에베라잎즙가루, 디소듐이디티에이, 장미추출물, 벤질살리실레이트, 멘톡시프로판디올, 리모넨,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알파이소메칠이오논, 시트릭애씨드,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소르베이트, 적색504호.. MADE IN U.K..



브리티쉬 로즈 마스크 키포인트 성분으로는 영국산 장미 에센스, 칠레산 로즈힙 오일, 멕시코산 커뮤니티트레이드 유기농 알로에베라 이렇게 입니다.. 파라벤, 파라핀, 실리콘 프리 제품이고..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개봉 후 12개월로 매우 여유롭습니다.. 자연주의를 표방하고 있는 브랜드지만 자연주의 화장품은 아님.. 100% 비건인데 이걸 자연주의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는.. ㅡㅡ;;..





들어 보면 꽤 묵직해 안정감 있습니다.. 더바디샵답지 않게 패키지 잘 뽑은거 같네요.. 이제 오픈입니다 두근두근.. 




더바디샵 마스크 얼마만인지.. 리뉴얼한 후 마스크 구입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였던..



뚜껑에 붙은 플러핑 마스크의 사랑스러운 모습.. 이 뚜껑에 붙은거 얼굴에 덮어 버릴 때가 젤 기분 좋다고 막.. ㅋㅋㅋ.. 


 

생각대로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랑 비슷하다는 인상이네요.. 더바디샵 로즈 마스크 제품 성분에는 장미꽃잎이 안들어간걸로 나오는데 실제론 들어 있습니다.. 왜 이 중요한걸 안써놨지?? 니들 바본가요??..



한주걱 퍼올리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금빛이 살짝 도는 투명하고 글로시한 젤타입 마스크.. 같은 브리티쉬 로즈 라인 제품들과는 이름만 같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향이 많이 차별화된듯 싶습니다.. 다른 제품들처럼 장미향을 우겨 넣지 않은 자연스런 느낌이라 좋네요.. 



드라이한 얼굴에 제품을 얇게 바르고 5~10분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된다고 써있음.. 예상대로 얇게 잘 펴발려서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를 커버할 수 있었단.. 마스크용 브러쉬를 사용하라고 써있는데 그냥 발라도 얇게 잘 발립니다.. 

 



마스크를 바르는 동시에 수분감이 느껴고 얼굴이 살짝 따끈해지는 느낌도 들고 하네요.. 코주변에 바르실 때는 조금 주의하셔야 할듯.. 코밑에 바르심 콧물 유발합니다.. ㅡㅡ;;.. 마스크가 적당히 말라 끈적한 느낌이 들 때 씻어내면 되는데.. 제품설명대로 성난 피부가 진정되고 수분이 충분히 공급된 느낌도 들고 합니다..



기본기에 정말 충실한 제품.. 유분감을 거의 남기지 않아 산뜻한 기분으로 마무리 되는게 가장 맘에 드네요.. 그래서 전 거의 저녁 매일 데일리 마스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록시땅 수분마스크를 대체할 용도로 구입했는데 잘산듯 싶네요..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하기 때문에 가성비도 괜찮은거 같음.. 장미팩 좋아하신다면 도전해 보셔도 좋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된다는.. 더바디샵 많은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