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예방 철분 보충제 | 네이처메이드 아이언 65mg

SUPER MARKET

2020. 4. 13. 07:30


작년에 구입했던 네이처메이드 철분제가 떨어져서 재구매.. 저처럼 철분이 부족한 사람들에겐 필수인 철분 보충제.. 보통은 종합영양제에 철분이 들어 있고.. 일반인들은 식품으로 섭취하는 철분으로도 충분하다지만.. 저처럼 타고난 철분부족자 또는 남들보다 철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임산부, 수유부는 철분 보충제를 드시면 매우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단거.. 건강하신 분은 특별히 챙겨 드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기 드시면 질좋은 철분을 듬뿍 섭취할 수 있으니까요..



NATURE MADE.. IRON 65MG.. 네이처메이드.. 아이언 65MG.. 가격 : 365정 $12(14,600원).. 




전에 먹던 철분보충제는 솔가 젠틀 아이언이란 제품.. 솔가는 25mg로 하루 권장량에 가장 근접한 철분제로 볼 수 있고..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무료배송 솔가 철분 25mg 180정 구입은 → 요기로..  



제가 구입한 제품은 네이처메이드 철분영양제.. 65mg 365정으로 스펙적으로 더 나은 제품이고.. 같은 가격에 양이 두배라 가격적인 매력도 있고 해서 재구매.. 평소 변비가 있으신 분은 혹시 또 모르니 위의 솔가 25mg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하네요.. 저는 변비랑은 거리가 한참 먼 사람이라 상관없는.. 암튼 저처럼 만성빈혈에 시달리시는 분은 65mg 네이처메이드를 권할만 합니다.. 미국 네이처메이드 철분영양제 65mg 구입은 → 요기로..



주문한 다음 날 미국에서 전화옴.. 365정이 지금 품절인데 180정 2병으로 보내드려도 되냐고.. ㅋㅋㅋ.. 그래서 180정 2통을 받게 되었답니다.. 5정 더 적지만 왠지 더 이득인듯한 느낌??.. 배송은 5일 걸렸네요.. 미국이 바이러스 창궐로 난리라는데 미국직구는 코비드19 영향 의외로 없더라는거..  



다 먹은 철분통.. 제품 포장이 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새 포장은 녹색이 많이 들어감.. 하지만 바뀌기 전이 패키지가 왠지 정감이 더 가는듯한.. ㅡㅡ;;..



NATURE MADE IRON 65MG.. EQUIVALENT TO 325MG, FERROUS SULFATE.. VITAL FOR RED BLOOD CELL FORMATION.. 325mg의 황산제일철 헵하이트에 해당하는 65mg의 원소철이 들어 있다고 함..



네이처메이드 아이언 제품특성.. 철분이 부족한 사람들의 필수 영양소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65mg의 철분을 제공.. 철분은 적혈구가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할 수 있게 해주는 헤모글로빈에 필수적이라는 당연한 내용이 써있고 하네요.. 제가 약을 받자마자 확인하는건 유통기한입니다.. 미제약은 양이 많아 보통 6개월치 1년치를 한꺼번에 구입하기에 유통기한 확인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9월로 충분하네요..



서플리먼트 팩츠는 철분 65mg 하루권장량 3.6배가 들어 있다고 써있구요.. 네이처 메이드 내추럴 프로덕트라는 주장.. 그리고 기타성분 : 셀룰로스겔, 제2인산칼슘, 크로스카멜로즈소디움, 하이프로멜로즈, 색소,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폴리에틸렌글리콜, 트라이에틸사이트라이트, 폴리소르베이트80.. MADE IN U.S.A..

 


주의와 경고사항들을 읽어 드리면.. 임신 중, 간호 중이거나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사용 전 의사와 상담.. 우발적 과다 복용은 6세이하 어린이에게 치명적인 중독이 되니 반드시 어린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실수로 과다복용 했을 경우 즉시 의사나 독극물(--)통제센터에 연락.. 특정 약물과 상호작용의 가능성이 있어 처방약을 복용하고 있거나 임심부, 수유부라면 복용 전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란 내용이 써있습니다..



샛노란 뚜껑..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오픈..



씰로 밀봉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엔 씰을 제법 깨끗하게 떼어낸거 같아요.. 왠지 기분좋은 출발.. ㅡㅡ;;.. 약알이 작아 약통 반정도만 차있단.. 180정 약통에 365정도 들어갈 수 있을듯..



복용방법으로 매일 1알을 물과 함께 먹고 식사를 하라고 써있는데.. 식전에 먹으라는 의미인거 같네요 특이~.. 근데 전 다른 약들과 함께 그냥 먹고 있다는.. ㅡㅡ;;..



보조성분 중에 칼슘이 들어 있어서 살짝 신경쓰이긴 하는데 어느 정도 흡수를 방해받더라도 워낙 절대적인 철분량이 많아서 신경 안써도 될꺼라 생각되네요.. 보시다시피 네이처메이드 아이언은 약알이 작고 동그랗고 냄새도 강하지 않아 먹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은 아마 없으리라 생각함.. 한마디로 먹기 매우 쉬움..  




다시 말씀드리지만 철분은 혈액 내 헤모글로빈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성분.. 이런 철분제는 보통 하루 한알인데.. 네이처메이드 아이언은 1정당 40원꼴로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거.. 이거 한 통 장만하시면 1년이 그냥 편안해지는거.. 철분함량이 높고 가격이 저렴해 추천을 안할 수가 없는.. 



제 경험에 의하면 빈혈 와서 쓰러지거나 주저앉아도 아무도 도와주지 않더라는거.. 젊고 예쁜 여자가 아니라면 쓰러진거 봐도 다들 피해서 지나가는게 냉혹한(?) 현실이랍니다.. 모세의 기적이라는 것을 쓰러지면서 전 처음 경험했답니다.. ㅡㅡㅋ.. 자기 몸은 자기 자신이 지키는 수 밖에 없다는거.. 저처럼 가난한 피를 타고나셨거나 임신중이라 철분보충제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네이처메이드 아이언은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루 40원이면 철분걱정 없으니까요.. 철분이 많이 필요하시다면 구입해보시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