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짭짤 한국식 간장치킨 | KFC 갓쏘이치킨

DELIVERY KING

2020. 4. 26. 12:45


지인분께서 예고없이 갑자기 치킨을 주문하셔서 급치킨.. 주말엔 역시 치킨이라고 막.. 전 배달음식을 잘 안먹고 치킨은 더더욱 관심이 없어서 모르지만 신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KFC는 KOREAN FRIED CHICKEN 이거 볼 땨마다 웃김.. ㅋㅋㅋ.. 깊게 배인 간장맛~ 갓쏘이치킨.. KFC앱으로 딜리버리 주문을 하셨다고 합니다.. 내가 시키면 3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데 아쉽~.. ㅠ.ㅠ..




어쨋거나 빠르게 도착한 케이에프씨..



CHICKEN TENDER.. 치킨 텐더.. 가격 : 8조각 9,400원..



아카시아꿀 1%함유~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이 함께 제공된다는..



8조각이라서 그런지 박스가 꽤 크네요..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치킨텐더가 꽉 차있습니다..



치킨 안심살(?)로 만들었다는 주장인데 사실 그냥 닭가슴살과 큰 차이는 없다고 보셔도 되겠네요..



한조각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 부드럽긴 한거 같지만 맛은 그냥그냥..



8조각이라 양이 많네요.. 4개만 시키지.. 맛도 없는데 다 먹느라 너무 힘들었음..



8조각 주문하면 더 싼것도 아닌데 왜 많이 시켰냐고.. ㅋㅋㅋ.. 치킨텐더 8조각보단 치킨 3조각 추가하는게 더 유리하지 않나 싶네요.. 둘이서 치킨버켓과 텐더8조각은 무리였음.. 진짜 과욕이었다는.. ㅡㅡㅋ..



KFC 콜라가 2,500원으로 너무 비싸서 집에 있는 펩시콜라 투입.. 이게 5천원어치라고 막.. 콜라 왤케 비싼지 이해를 못하겠음.. ㅡㅡ;;..



GOT SOY CHICKEN.. 갓 쏘이 치킨.. 가격 : 8조각 20,700원..




KFC 치킨은 버켓으로 먹어야 더 맛있다는거.. 



오픈하면 이런 느낌.. 기본인 핫크리스피치킨보다 갓쏘이가 700원 더 비쌉니다.. 



KFC의 히트작 갓양념치킨의 후속 간장버젼 치킨이 갓쏘이치킨인듯 하네요.. 갓양념은 안먹어봐서 무슨 맛인지 모릅니다만.. 어쨋거나 간장앙념을 한껏 머금어 짙은 색을 띄고 있다는.. 



향도 간장스러워요.. 간장소스는 되직하지 않고 묽어서 치킨을 튀겨 그대로 간장에 담군듯한 느낌이 듭니다..



간장소스를 머금고 있어서 그런지 치킨이 상당히 무겁네요.. 너무 무거워서 손이 떨렸다면서.. ㅡㅡ;;.. 



KFC가 뚱땡이 닭을 쓰고 커팅도 크게 해서 무거운데 갓쏘이 먹이니 더 무거움.. 어쨋거나 간장맛 치킨 맞네요.. 



생각보다 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물엿 잔뜩 들어가서 끈적한 간장소스가 아니라 맘에 드는..



갓쏘이는 날개가 젤 맛있는듯..



간장을 머금은 튀김옷이 촉촉해서 바삭한 맛이 부족한게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소스맛이 신선합니다.. 기존 간장치킨과 다름..




KFC애선 주로 비밀양념의 오리지날만 먹는데 오랜만에 다른거 먹어 보니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저처럼 매운양념의 치킨 싫어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달콤짭짤하면서 뒷맛이 개운한 기분입니다.. KFC판 한국식 치킨 의외로 괜츈.. 기존치킨에서 700원만 더 내면 갓쏘이 먹을 수 있는거니까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배달치킨들 가격이 너무 올라서 KFC의 가성비가 더 돋보이게 된듯.. 다음엔 갓양념치킨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