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즙 콸콸 피자헛 신상피자 |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DELIVERY KING

2020. 6. 12. 13:15


지인분께서 갑자기 피자를 주문하셔서 급흡입(?)하게 된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적립금에 쿠폰에 할인받을 수 있는게 많아서 저렴하게 주문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먹고 싶어서 주문한게 아니라 싸서(--) 시킨듯.. ㅋㅋㅋ..



넘쳐 흐르는 치즈를 포켓에 꽉꽉 담았다~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제가 인터넷 광고 외엔 광고 접할 일이 그다지 없어서 이런 피자가 나온지도 몰랐는데.. 피즈포켓이란 피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박스 이미지에 있는 요고인듯..



PEPSI COLA.. 펩시 콜라.. 1.25L 2,000원.. 콜라 200원 오른거 맞죠??.. 언제 올렸대요.. 드디어 천원대를 뚫어낸 업소용 콜라.. ㅡㅡa.



피자헛 핫소스.. 필요없는.. ㅡㅡ;;..



국내산 오이의 신선함을 담은 바른 生피클.. 피클은 역시 도미노.. ㅡㅡㅠ..



ULTIMATE CHEESE POCKET PIZZA.. 얼티밋 치즈 포켓 피자.. 가격 : L사이즈 35.900원..



피자헛은 카카오톡 주문하기가 젤 무난하다고 생각.. 기본 할인에 카드 3천원 추가할인이면 꽤 쏠쏠한거죠.. 근데 이 카카오 바보들이 페이지 링크를 못걸게 막아놨네요 뭐하자는거야 답답.. 카카오톡 주문하기 바로가기 → 요기로..



어쨋거나 요거이 피자헛 신상피자 얼티밋 치즈포켓.. 꽃모양인데다 알록달록하기까지.. 사진빨도 잘받고.. 생각보다 예쁘단 인상입니다.. 치즈꽃잎이 10장.. 피자도 당연히 10조각으로 커팅되어 나온다는..



빼어난 외모가 일단 맘에 드네요.. 전 피자토핑의 컬러 조합을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이 정도면 완전 합격.. 브로콜리 파프리카 체다치즈 3색 이 조합은 진리(?)라 생각됩니다..



중심토핑은 생베이컨, 햄버거, 킬바사소시지.. 치즈는 라끌렛, 파르메산,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 이렇게 다섯가지나 들어간다고 합니다.. 



고기가 많이 올라가 바베큐소스가 곁들여지고 치즈포켓에는 꿀이 토핑되어 있고 하네요.. 엣지쪽 치즈포켓이 진짜로 톡 터져 있습니다.. 웃기다고 막.. ㅋㅋㅋ..



피자헛의 장점이자 단점인 엣지.. 이번 치즈포켓 엣지 또한 광활함을 자랑하는데 치즈물량(?)으로 경계선을 완전 덮어서 보시다시피 일체감이 듭니다.. 




피자 도우 도톰하게 잘 부풀어 오른 모습이고요.. 치즈가 딱 적당히 노릇노릇 구워진 느낌도 맘에 듬..



중량감이 꽤 있습니다.. 들어 올리니 무거워서 피자가 늘어짐.. 시식결과 : 맛있다.. 치즈가 많이 들어 있긴 합니다.. 무슨 스테이크 육즙 떨어지듯 치즈즙이 뚝뚝 떨어져요..



피자 모양은 참 고상한데 맛은 꽤 공격적입니다.. 맛은 라끌렛, 체다, 크림치즈 조합이 주도.. 감칠맛이 있으면서 부드럽고 좋은듯..



전통의 피자헛답게 기본기 탄탄.. 도우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달달한 피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의외로 꿀 들어간게 이번 피자에는 어울리네요.. 마늘도 고르곤졸라도 없지만 갈릭스노잉 피자 느낌이 왠지 남.. 아무런 상관도 없는 피자건만 왜 여기서 매드포갈릭이 왜 그리워지는 건지.. ㅡㅡa..



치즈즙이 콸콸 솟구치는 느낌이라 맘에 들었네요..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드실 때 냅킨 물티슈는 필수적으로 준비하셔야 한다는게 중요하겠습니다.. 기름이 많은데 또 느끼하진 않아 뒷맛 깔끔.. 멈출 수 없는 기분이 들어서 초스피드로 3조각 연속 달리고 뻗음.. ㅡㅡㅋ..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맛있습니다.. 역시 피자는 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