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차앤박 티트리 비누 | CNP SOAP A 솝에이

BEAUTIFUL WORLD

2020. 7. 4. 14:10


딥티크 필로시코스 퍼퓸드 솝을 다 써버린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씨앤피 솝에이.. 요즘은 차앤박이라고 안하고 CNP라고 하는거 같네요.. CNP는 LG생활건강 인수 후 조금 멀어진 상태인지라.. 정말 오랜만의 차앤박 영입입니다.. 피부과화장품 포지셔닝의 닥터자르트, 차앤박 예전엔 꽤 썼는데.. 요즘엔 손이 잘 안가는.. ㅡㅡㅋ..



CNP.. SOAP A.. 씨앤피.. 솝 에이.. 가격 : 99g 9,000원..



CNP 솝에이는 하나만 사면 전혀(--) 안싼데요.. 3개이상 구입하면 개당 5천원이하로 떨어지면서 무료배송까지 붙어 가격이 많이 착해집니다.. 위메프 CNP 차앤박 솝에이 100g+100g+100g 구입은 → 요기로.. 



CNP LABORATORY.. CLEANSING SOAP A.. 차앤박은 진짜 옛날부터 해외에 강제(?)진출 당했던 원조급 한류 화장품 브랜드.. 십수년전 차앤박 홍콩에서 보고 이걸 여기서 왜 파는거냐고 많이 신기해 했는데.. 지금은 뭐 당연한게 되어 버렸죠.. 



풍명 : 화장비누, 중량 : 수분포함 99g 건조 60g, 주성분 : 식풀성(?)팜유지분.. 수량 1EA는 뭔지.. ㅋㅋㅋ.. 



 CNP에서 나오는 유일한 고체형 비누라고 함.. A라는 이름음 ACNE의 A일듯 싶고요.. 박스 오픈하면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랩에 싸인 비누가 등장.. 오~ 향이 생각했던 그대로 제가 원하던 싸한 티트리향..



전성분 : 프로필렌글리콜, 소듐라우릴셀페이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솔비톨, 글리세린, 슈크로스,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펜타소듐에디트로네이트, 스테아릭에시드, 라우릭에시드, 소듐클로라이드, 티트리오일, 에시드그린7, 합성합료.. MADE IN KOREA..



이렇게 투명한 비누는 사진빨이 특히나 안좋아요.. 포기하고 싶었지만 억지로 찍었음.. ㅡㅡㅋ..



티트리 오일 성분 함유 : 티트리오일 성분이 지성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 깔끔 촉촉 세안제 : 순식물성 호호바오일과 사탕수수추출물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는 주장..



비누를 감싸고 있는 랩을 벗겨낸 후에 바로 사용하면 된다는..



샤워용으로 1년내내 비누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 비누 소비량이 많은 편입니다만.. 솔비톨 들어간 투명 타입의 비누는 1년만인거 같네요.. 카고시마 러쉬 점장님이 덤으로 준 카마 솝이 아마도 마지막이었던.. ㅡㅡa..  



세안 후에도 촉촉함과 산뜻함이 남는 티트리오일 성분을 함유한 비누라는 설명인데요.. 세안용 클렌징바 느낌으로 나온게 아닌가 싶다는.. 전 그들의 의도가 어떻게 되었건 샤워전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세안은 프레쉬랑 스킨유 제품이 담당.. 암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큼직한 CNP 로고가 자리하고 있고.. 이게 끝..



손에 알맞게 딱 쥐어지는 그립감이 일단 좋고.. 한동안 만나지 못한 추억의 티트리향도 맘에 들고.. 예상과는 달리 거품이 진짜 잘나네요.. 평소대로 쓰다가 거품이 너무 많이 일어나 깜놀함.. 여드름케어 세안비누다운 시크한 향과는 어울리지 않는 이 빵빵한 거품은 대체 무엇이냐며.. ㅋㅋㅋ..  



본분에 충실해 뽀독뽀독 잘 씻기고.. 덤으로 주어지는 산뜻한 마무리감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엄청 풍성한 거품을 얻을 수 있다는게 정말 의외의 성과고.. 사용 후 건조가 깔끔하게 된다는 것도 의외의 수확.. 물러지지 않으면서 투명함 또한 잃지 않는 착한 비누.. 이런 글리세린 솔비톨 계열 비누 중에선 물 먹으면 하얗게 변색되고 뿔어 물러 터지는 것들이 태반인지라.. 단단함과 투명함을 잃지 않는 솝에이의 강직함(?)은 꽤 맘에 들었습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해서 흠잡을데 없단 생각이네요.. 당분간 씨앤피와 함께 즐거운 샤워하게 될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