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로즈워터 포밍 클렌저 | 프레쉬 로즈 클렌징폼

BEAUTIFUL WORLD

2020. 6. 28. 23:30

반응형


가벼운 데일리 페이셜워시로 영입하게 된 프레쉬 로즈 클렌징 폼.. 피어니 브라이트닝 페이스 폼 클렌저냐 로즈 클렌징 폼이냐 엄청 고민이 되었는데.. 오랜만에 프레쉬 로즈 컬렉션 쓰고 싶기도 하고 바로 거품이 나오는 인스턴트 페이셜 포밍클렌저가 땡기기도 해서.. 로즈 클렌징 폼을 선택하게 되었단..



FRESH.. ROSE CLEANSING FOAM.. 프레쉬.. 로즈 클렌징 폼.. 가격 : 120ml 41,000원..



11번가 가격이 제일 좋네요.. 32,800원 무료배송이면 살만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얘네는 워낙 할인을 잘 안하거든요.. 프레쉬 면세점에서 살 때가 좋았는데.. 이제 면세점 갈 일이 없어져서.. ㅠ.ㅠ.. 갑자기 슬퍼지네요.. ㅠ.ㅠ.. 11번가 롯데백화점 프레쉬 로즈 클렌징 폼 구입은 → 요기로..



슈가 페이스 폴리쉬 이후 매우 오랜만에 구입한 프레쉬 클렌저.. 비싸서 손이 잘 안가는 프레쉬.. ㅠ.ㅠ..



진정효과의 로즈워터가 함유된 로즈 클렌징 폼은 다양한 피부 타입용 데일리 클렌저로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 주고 촉촉함을 부여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고 써있음..



피부의 수분은 빼앗지 않으면서 불순물을 부드럽게 씻어내 준다고 해서 기대가 컸다는.. 하지만 과연??..



박스 오픈~..



이미지 사진이랑 똑같이 생긴 로즈 클렌징 폼이 나옵니다.. 보통의 포밍 클렌저는 150ml인데.. 프레쉬는 120ml로 양이 20% 적답니다.. 4만대로 저렴(?)하지만 사실상 5만원대로 봐야.. ㅡㅡㅋ.. 



키포인트 성분을 살펴 보면.. 로즈워터 : 피부를 진정시키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 줌, 오이추출물 : 피부 진정, 서양자두씨오일 :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 뭐 이렇게 입니다..



전성분 :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데실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린, 폴리글리세린-3, 피이지-200하이드로제네이티드글리세릴팔메이트,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피이지-7글리세릴코코에이트, 시트릭애씨드, 디소듐이디티에이,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서양자두씨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오이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모란뿌리추출물, 달맞이꽃뿌리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포타슘소르베이트,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페녹시에탄올.. MADE IN FRANCE..



사용기한은 개봉 후 12개월로 아주 넉넉합니다만.. 한달정도면 다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ㅡㅡ;;..



사용방법 :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마사지하고 씻어낸 후 가볍게 두드려 건조시켜 줍니다.. 응??.. ㅡㅡa..



뚜껑 열고 헤드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옵니다..



장미거품은 뭐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거품이 실키하다거나 쫀쫀하다거나 하진 않지만.. 향으로 일단 먹어주고 들어갑니다.. 프레쉬 장미정원향 오랜만~..  



두번 펌핑으로 아주 충분한 거품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얼굴 작은 분들은 한번만 하셔도 될런지도.. 이런 포밍 클렌저는 빠르게 세안을 해결하고 싶을 때 특히 좋아서.. 현재 아침용 클렌저로 맹활약중.. 



향이 일단 좋고.. 거품도 포근한 느낌.. 솝프리 클렌저지만 의외로 잘 씻긴다는 느낌.. 프레쉬측 주장에 따르면 세안 후 무려 6시간동안 촉촉함의 유지가 입증(?)되었다 하는데.. 이 무슨 헛소린가 싶지만 사용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건 사실.. ㅡㅡㅋ..



거품내기 귀찮을 때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품.. 솝프리이면서 무스형 클렌저라는거 기억해두심 좋겠고.. 피부자극이 적고 향이 좋다는게 장점이라는거..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클렌저를 원하신다면 도전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로즈 클렌징폼 쓰다 보니 모닝로즈 오드퍼퓸이 갖고 싶어지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