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원대 착한가격 파스타집 | 북가좌동 맛집 그안

DELICIOUS WAY

2021. 2. 8. 08:10

지인분께서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하셔서 다시 찾게 된 북가좌동 이탈리안 그안.. 이탈리안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동네 분위기인지라 여기서 통할까 싶었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이 시국에도 잘 나가고 있다고 함.. 저부터도 벌써 3번째 방문.. 사장님이 알아 보심.. ㅡㅡㅋ..

 

GUAN.. ITAILAN RESTAURANT.. 그안 파스타.. 영업시간 : 11:00~23:00..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59.. 전화 : 02-303-5925.. 테이크아웃 &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가능.. 이전 포스팅 보기 → [DELICIOUS WAY] - 착한 북가좌동 파스타 맛집 | 이탈리안 다이닝 그안

 

 

상당히 엄한 위치라고 생각했는데 가재울 뉴타운에서도 의외로 와서 드신다고 합니다.. 간판을 그냥 파란색으로 싹 통일 했어야 했는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네요..  

 

그안에 맛있는 파스타.. ㅡㅡ;;.. 스윙타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있어서 실내 샷은 요렇게 밖에 담을 수가 없었네요.. 

 

그안 파스타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저렴한 가격.. 알리오올리오, 할라피뇨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치킨크림스파게티 이렇게 4가지 메뉴가 5,900원.. 다른 메뉴들도 다 저렴한 수준.. 특히 5천원대 까르보나라는 그 유명한 백종원선생님도 단가를 도저히 맞출 수가 없었던 가격이라는거 강조하고 싶네요.. ㅡㅡㅋ..

 

암튼 알리오올리오 주문하고 바로 셀프바로~.. 가격이 저렴한만큼 테이블 세팅은 손님의 몫입니다.. 물, 앞접시, 스푼포크, 피클, 물티슈, 냅킨, 핫소스, 치즈 파우더에 앞치마까지 완비되어 있는 모습..

 

테이블 세팅은 지인분께서 도와주셨단.. 전 사진 찍느라 바빠서..

 

무 피클.. 당연 홈메이드..

 

스톤 테이블에, 앞접시와 연장은 스틸.. 깔끔합니다..

 

WELCHS GRAPE.. 웰치스 포도.. 2,000원..

 

탄산음료는 뚱캔에 얼음잔 제공.. 깔끔..

 

GARLIC BREAD.. 마늘빵.. 1,500원..

 

지인분께서 실수로 마늘빵 하나 추가(500원) 주문하는 걸 잊으셨다고 합니다.. 늘 4개였는데 하나 빠져 3개니 왠지 허전..

 

그안 파스타 한상차림.. 지인분께서 배가 고프다면서 메뉴 3개를 주문하심.. 여긴 양이 많다고 전 말렸지만 소용없었음.. ㅡㅡ;;..

 

ALIO E OLIO.. 알리오 올리오.. 5,900원..

 

같은 가격이면 크림소스라고 생각해서 까르보나라랑 치킨크림스파게티를 먹어서 알리오올리오는 이번이 첫 도전이었다는.. 

 

제가 생각했던 보통의 알리오 올리오는 올리브오일 + 마늘 + 페페론치노.. 근데 여기 알리오 올리오는 그게 아니었어요.. 보시다시피 엄청난 양의 버섯과 양파가 들어 있는.. 여기 사장님은 재료를 아낄 생각이 아예 없는 듯합니다.. 특히나 버섯의 양에 압도돼버림.. 

 

포크로 스파게티면을 돌돌 감아 냠냐므..

 

움짤도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재미 들림.. ㅡㅡㅋ..

 

귀여운 미니 새송이 버섯이 듬뿍입니다..

 

 

이렇게 푸짐한 알리오올리오 처음 먹어 봄.. 버섯 퍼먹는 재미도 쏠쏠.. ㅋㅋㅋ..

 

아니 이렇게 많이 주고 5,900원이면 남는 게 있나요??.. 쓸데없는 걱정까지 하게 되는 알리오올리오.. 저의 추천 파스타입니다.. 

 

BULGOGI PILAF.. 불고기 필라프.. 6,900원..

 

파스타만 있는 게 아니라 밥 메뉴인 필라프와 리조또도 충실히 갖춰져 있는 그안.. 필라프는 새우, 불고기, 스팸김치, 데리야끼치킨 4가지 모두 6,900원 균일가..

 

그안에서 밥은 처음 먹어 보는데.. 별로네요.. 소스 맛 강하고 달고.. 밥도 더 고슬했으면 좋겠고..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 했는데.. 기억을 더듬어 보니 아웃백 키즈 메뉴 중에 있는 카카두 리조또 맛이네요.. 아웃백의 맛을 여기서 만나게 될 줄은.. ㅋㅋㅋ..

 

쓸데없이 달다 했는데.. 키즈메뉴 맞는 거 같아요.. 유초딩 동반 가족손님이 주로 주문한다고..

 

불고기, 양파, 새송이버섯, 브로콜리 등 나름 충실히 들어가고 하는데..

 

소스가 너무 달아서 다시 먹는 일은 없는 걸로.. 그안에서 유일하게 만족하지 못한 메뉴로 기록되겠네요.. ㅡㅡㅋ..

 

TTEOKBOKKI & FREIED DUMPLINGS SPAGHETTI.. 국물떡볶이 & 튀김 스파게티.. 7,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지난번에 시켜 보고 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한 리핏메뉴.. 면이 아래에 가라앉아 있어서 잘 안 보이는데 스파게티면 들어간 떡볶이 스파게티입니다..

 

본격적인 국물떡볶이 스타일.. 오뎅도 충분히 들어가고 해서 맘에 듭니다.. 

 

포크로 돌돌 말아 올리면 요런 느낌.. 

김말이와 야끼만두도 2개씩 들어 있다는.. 요즘 분식집 가격이 올라 만두, 튀김 4개 하면 2,000원입니다.. 고로 순수 국물떡볶이 파스타 가격은 5,900원인 셈..

 

김말이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뒹굴려 냠냠..

 

국물 떡볶이에 스파게티, 튀김까지 더 해져서 양이 엄청 많네요.. 반도 못 먹었는데 배부름.. ㅋㅋㅋ..

 

먹고 먹고 또 먹고.. 역시 떡볶이 파스타가 양이 엄청납니다.. 알리오올리오 떡볶이스파게티 조합으로도 충분했을 거 같은데.. 불고기필라프는 정말 괜히 주문한 듯.. 과도한 욕심이 부른 결과는 참혹.. ㅡㅡ;;..

 

 

정말 너무 배불러서 숨쉬기가 힘들었음.. 지인분의 밥 욕심 때문에 결국 소화제 먹음.. 뷔페도 아닌데 소화제 투입.. ㅋㅋㅋ.. 필라프 말고 샐러드를 주문할걸 그랬다고 막.. 

 

짧은 시간에 북가좌동 맛집으로 등극한 그안 파스타.. 5천원대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파스타는 맛과 양 모두를 충족한다 생각합니다.. 보통의 파스타집 반값이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파스타들이 이 가격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칼국수보다 저렴한 파스타~ 북가좌동에 있습니다.. 나오기 귀찮으신 분들은 배민주문 많은 이용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