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모카빵 향 | 세인트이브스 코코넛 커피 스크럽

BEAUTIFUL WORLD

2021. 3. 10. 08:10

면세점을 못 간 지 어언 1년이 넘어 화장품 공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어쩔 수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포기하고 새로운 브랜드로 영입하는 중입니다.. 좀 특이한 거 써보고 싶어서 이번에 세안제로 들인 게 세인트이브스 에너자이징 코코넛 앤 커피 스크럽..

 

ST.IVES.. ENERGIZING COCONUT & COFFEE SCRUB.. 세인트이브스.. 에너자이징 코코넛 앤 커피 스크럽.. 가격 : 165ml 12,000원..

 


바세린 사다가 발견하고 바로 질렀는데.. 요거이 유니레버 제품인만큼 엄청 저렴합니다.. 이 가격이라니 믿기지 않는.. 미쿡보다 싼 거 아니냐며 막.. ㅋㅋㅋ.. 그냥 사는 게 남는 거.. 11번가 세인트이브스 커피 스크럽 165ml 구입은 → 요기로..

 

미국 판매 넘버원 스크럽~ 세인트이브스 스크럽.. 잦은 화장으로 가려진 소중한 피부를 자연으로 씻어내세요 라고 쓰여있습니다.. 오일프리, 파라벤프리, 모공 노폐물 제거, 피부 테스트완료..

 

자연 유래 호두나무 열매껍질 가루를 포함하여 모공의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고.. 코코넛 야자열매 추출물은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자연유래 성분이라고 함..

 

사용방법 : 피부를 물로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씻어 냅니다.. 페이스 스크럽이지만 바디에 사용해도 무방.. 일주일 3~4번 사용 권장이네요..

 

전성분 : 정제수, 호두나무 열매껍질 가루,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글리세린, 세테아릴알코올, 옥수수커넬가루, 세틸알코올, 소듐라우릴설포아세테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세틸아세테이트, 벤질알코올, 향료, 세테아레스-20, 트라이에탄올아민, 카보머, 폴리솔베이트60,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벤조익애씨드, 아세틸레이티드라놀린알코올, 소르빅애씨드, 카페인, 코코넛야자열매추출물, 카라멜, 티타늄디옥사이드.. MADE IN U.S.A.. 자연유래(?)성분 드립은 예상대로 거짓인 걸로.. ㅋㅋㅋ..

 

세인트이브스 스크럽은 전에 하와이여행 다녀온 지인분께 기념품(--)으로 받은 저렴이 화장품 중에 있어서 한번 써봤는데.. 그건 아보카도 스크럽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선 살구, 커피, 레몬 스크럽이 인기인 듯하네요..

 


묵직해서 좋네요.. 양 많고 굿굿..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뚜껑 오픈하면 이렇단..

 

스크럽 입자가 호두껍질 가루라 100% 자연 입자 어쩌고 하는듯.. 호두껍질 스크럽은 처음인데 신기하네요.. 별로 안거칠하면서도 내추럴한 기분.. 동전 크기만큼 사용하라고 쓰여있는데 다른 스크럽보다 넉넉하게 사용 중.. 보통의 스크럽보다 양이 많아서 아낌없이 팍팍~..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특히 향이 너무너무 달콤합니다.. 아주 달고 강력한 커피향이 나는데 이게 모카빵 냄새라는 거.. 모카빵보다는 모카번 향이라고 하는 게 더 맞을듯한..

 

싱가폴 번 브랜드인데 로티보이라고 기억하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딱 그 커피번 구울 때 미친 듯이 나던 그 로티보이 모카번 냄새.. 짭짤한 버터필링 들어 있고 맛있었는데.. 명동점 망하곤 보질 못함.. ㅡㅡ;;.. 암튼 추억의 향이 너무 맘에 들어서 매일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 중.. 가격 좋아서 3개 구입해서 지인분한테 하나 넘기고 했는데.. 품질 좋고 가성비는 더더욱 좋고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 더 살껄 그랬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