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딸기 도넛 | 핫밀 콤보 크로크무슈

SWEET'N BITTER

2021. 3. 15. 08:35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달달한걸 집으로 사가서 양껏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찾게 되었다는.. KKD 핫밀로 점심을 해결함과 동시에 도넛도 구입하고 겸사겸사 방문.. 

 

방문한 매장은 크리스피크림 메세나폴리스점.. 입구 왼편에 포스터가 붙어 있죠.. HOT MEAL COMBO 4,900원!!.. 멜팅치즈샌드위치, 크로크무슈와 커피를 함께 주문하면 4,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엄청 저렴하고 좋은데 진짜 먹는 사람을 한 번도 못 봤음.. 비밀 메뉴도 아닌데 말이죠.. ㅋㅋㅋ..


메세나몰 크리스피크림은 평일에는 자리에 여유가 있지만 주말엔 거의 만석이라고 보셔도 무방.. 도넛도 줄 서서 사야 하고 그래요.. 주말에는 안오고 싶은 곳.. 그나저나 오늘도 폰카 포스팅.. 카메라는 센터에 들어가 있어요.. 또 고장남.. ㅠ.ㅠ.. 처분해야 하나 고심 중.. ㅠ.ㅠ..

 

오랜 기다림 끝에 받아든 크리스피크림 핫밀콤보.. 전 멜팅치즈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크로크무슈로.. ㅡㅡ;;..

 

HOT MEAL COMBO.. 핫밀 콤보.. 가격 : 4,900원.. 이건 그냥 축복의 가격.. 커피를 마시면 샌드위치를 얹어 준다고 생각하심 댐.. ㅋㅋㅋ..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미디엄 4,2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보통은 라떼를 같이 마시는데요.. 오늘은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더라고요.. 갑자기 봄이 찾아온 느낌??.. 패딩 입고 나갔다가 너무 힘들었음.. ㅠ.ㅠ..

 

시원한 아메리카노 벌컥벌컥.. 크리스피크림 아메리카노 맛은 매우 무난한 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풍미.. 크리스피크림은 드립을 선호해서 아메리카노 진짜 오랜만에 마시는데 아메리카노도 맛있네요..

 

CROQUE MONSIEUR.. 크로크 무슈.. 3,500원..

 

크로스크무슈가 건너편 스타벅스에선 4,600원인데요.. 크리스피크림에선 스타벅스 가격에 300원만 더 보태면 샌드위치에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딱 반값이라고 보시면 댐..

 

듬직한 느낌의 하얀 식빵 위에 치즈가 덕지덕지..

 

샌드위치 안엔 햄과 치즈, 베샤멜소스.. 치즈가 30%정도 부족한 기분이긴 한데.. 경쟁업체보다 천원이나 더 저렴하니까요.. 던킨만 가도 4,400원임.. ㅡㅡ;;..

 

반으로 자른 후 냠냠.. 아~ 좋다.. 이 맛이네 막 이러고.. ㅋㅋㅋ..

 

저처럼 샌드위치 & 커피 끼니때우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적극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4,9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끼니를 넘길 수 있는 아름다운 메뉴.. 보통 이런 건 모닝콤보라고 해서 아침에만 먹을 수 있는데.. 크리스피크림은 올데이라 언제 방문해도 먹을 수 있다는 거..

 


목마름도 해결하고 배도 채웠으니 이제 도넛 구입하러~..

 

크리스피크림 딸기 도넛 가격은요.. 리얼딸기 더즌 19,000원 하프더즌 12,500원입니다.. 저는 지정된 도넛 받기 싫어서 어소티드 더즌으로 해서 맘대로 골랐어요..

 

쇼케이스에 있는 도넛 아무거나 다 고를 수 있는 건 아니고 2,500원까지만 고를 수 있습니다.. 예로 2,800원하는 리얼딸기티라미수나 리얼딸기 큐브치즈케익은 선택 불가.. 나머진 다~ 됩니다..

 

저는 크리스피크림하면 무조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라고 생각하는 오리지널파라서 어소티드는 잘 안사는데..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특별히 사봤어요..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수요일 하프더즌 1+1 행사를 이용하심 정말 저렴합니다.. 수요일을 잊지 마시란..

 

이 녹색 땡땡이 도넛 박스를 여는 시간은 언제나 설레는..

 

REAL STRAWBERRY TRIPLE CAKE.. 리얼 딸기 트리플 케이크.. 2,500원.. 딸기 아이싱, 딸기 생크림, 생딸기의 3박자를 갖춘 도넛..

 

REAL STRAEBERRY CHOCOLATE CAKE..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 2,500원..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도넛 위에 두툼하게 화이트 크림을 올리고 초콜릿칩을 뿌린 후 딸기로 장식..

 

NEW YORK CHEESE CAKE.. 뉴욕 치즈케이크.. 1,800원.. 크림치즈 아이싱에 그라함 쿠키 토핑 도넛 안은 물론 크림치즈 필링으로 가득히..

원래는 딸기와플 도넛을 구입하고자 했으나 제품이 없었어요.. 다 팔렸나 봄.. ㅠ.ㅠ.. 그래서 지인분이 좋아하는 뉴욕 치즈케이크 추가.. 지인분께서 크리스피크림에서 뉴욕 치즈케익이랑 카페 헤이즐넛을 특히나 좋아하거든요.. 카페헤이즐넛은 뭐 지금은 없지만.. 마니아가 꽤 많을 텐데 언젠간 돌아와 주리라 믿습니다.. 

 

LOTUS BISCOFF DOUGHNUT..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 1,800원.. 로투스 필링에 로투스 스프레드 그리고 로투스 소보로까지.. 완벽에 가까운 로투스 콜라보 도넛.. 


LIGO PEANUT BUTTER DOUGHNUT.. 리고 피넛버터 도넛.. 2,000원.. 리고 피넛버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주문해야 할 메뉴.. 피넛버터 필링으로 도넛을 가득 채우고 피넛버터로 도넛을 덮어 버림.. ㅋㅋㅋ.. 

 

의도와는 다르게 고르다 보니 볼륨 있는 도넛 위주로 담았더라고요.. 나 왜 이러니.. ㅋㅋㅋ.. 그러고 보니 우유크림필드 사는 걸 깜빡했네.. 화려한거 위주로 담다 보니 글레이즈드쪽을 쳐다도 안봤던.. 반성중.. ㅡㅡ;;.. 어쩔 수 없이 또 가야 할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강조~ 크리스피 크림에선 핫밀콤보를 잊지 마세요.. 진짜 강추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