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여름 신메뉴 |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SWEET'N BITTER

2021. 4. 26. 11:30

카카오페이 할리스 레드데이 1천원 할인 혜택의 마지막이라서 할리스커피를 찾았습니다.. 2월부터 진행한 행사인데 벌써(?) 종료라니 아쉽네요..

  

레드데이라고는 하지만 토요일 포함.. 주말, 공휴일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하루 1회 무조건 할인이라 쏠쏠했는데.. 뭐 행사를 3개월이나 해줬으니까.. 고마웠어요 카카오페이.. 다음에도 또 부탁해요..

 


할리스 멤버십쿠폰팩 중 시즌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으로 주문한 애플망고 아메리카노 세트..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100원..

 

시즌 메뉴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라서 받게 된 커피.. 하나 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카카오페이 할인받고 아메리카노도 공짜로 받고 일석이조.. ㅋㅋㅋ..

 

할리스 아메리카노 맛은 여전히 별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커피빈, 파스쿠찌, 폴바셋까지 두루두루 다니지만 할리스가 가장 노맛.. 추가금 내면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면 좋을 텐데요.. ㅡㅡ;;..

 

WHOLE APPLE MANGO SMOOTHIE..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6,800원..

 

기존 애플망고 스무디의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2021 여름 시즌메뉴.. 애플망고 1개를 통째로 넣은 본격 망고 스무디라는 설명.. 

 

애플망고를 통째로 넣었을지는 의문이지만.. 망고 큐브가 많이 들어있긴 합니다.. 

 


기존 애플망고 스무디와 800원 차이인데.. 망고가 이렇게 많이 올려지니까 하나가득 애플망고가 확실히 이득입니다..

 

망고 퍼먹는 재미가 꽤 쏠쏠해요.. 스푼을 주셨으면 더 좋았을 텐데.. 포크로 떠먹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ㅡㅡㅋ..

 

리얼 망고가 들어가는데 나름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 나쁘지 않다는 생각.. 애플망고 코코넛 라떼보단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네요..

 

아메리카노에 망고스무디까지 흡입하면서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보니 지인분께서 주신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오늘까지더라구요.. 영업종료 직전이라 황급히 배스킨라빈스로 이동.. 배스킨이 원래는 12시까지 영업했는데 말이죠..

 

HAPPY BIRTHDAY.. 해피 버스데이.. 싱글레귤러 3,200원..

 

할리스 망고 스무디 먹고 나니 망고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알폰소 망고로 가고 싶었는데 없답니다.. 망고소르베도 없고 망고탱고도 당연히 없고 망고 전멸의 상태.. ㅡㅡ;;..

 


민트초코봉봉이냐 해피버스데이냐의 선택이었는데.. 민초봉봉의 봉봉이가 아몬드가 아닌 초코볼이더라고요.. 그래서 해피버스데이로.. ㅡㅡ;;..

 

케이크아이스에 바닐라아이스, 케이크큐브, 스프링클 조합.. 색은 예쁜데 맛은 별로.. 결과 : 도전실패.. ㅋㅋㅋ.. 아이스크림까지 흡입하니 너무 배부르네요.. 암튼 쿠폰은 일찍 일찍 써버려야 한다는 교훈..

 

 

반응형